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에스네이처도 안맞고..

뭐 맞는게없냐..ㅠㅠㅠ

나비존 지성 나머지건조한 복합성이고 겁나예민한피부야.. 시어버터 이런거안맞는..

대표 사진
익인1
더마팩토리 .. 피부 개예민해서 걍 성분거의없는거 바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봐야겟다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올영엔 얘네밖에안나오긴하는데.. 이거맞나요혹시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얘네 브랜드긴한데 네이버에 더마팩토리 치면 나옴 난 거기서 사긴해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혹시.. 얘네중 하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분크림 찾는다며 왜 크림만 치니.. 얘임 첫번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수분크림이라쳐야하구나 고마워 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내 닉네임 나왓길래 사진펑함 ㅋㅋ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리든,,,, 무난해서 좋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리든도안맞는내 쓰레기피부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터지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수딩크림?! 이번에리뉴얼됐다는데괜찮앗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뉴얼 된건 모르겠다,, 한번 구매할때 쟁겨놓고 쓰는편이라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고마워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싸이닉 수분로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심플로션 그거? 하 그거 쓰면쓸수록 피부가 붉어졋엇는데 다시써봐야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콩 좋아! 제로이드랑 번갈아가면서 쓰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약콩…첨들어본다 검색해봐야겠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고마워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난 이거! 피부 좋은 남돌이 쓴다고 해서 써봤는데 좋더라 n통째 쓰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품명 코르테 더모 에센셜 모이스처 알엑스 리차징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고마워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건 수딩크림처럼 젤같이 묽은 제형이라 봄~여름에 주로 쓰고, 겨울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멀티 리페어 크림 이거 쓴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친절해…복받아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예민피부라 기초 유목생활 오래 했다보니.... 쓰니 피부 하루빨리 좋아지기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ㅜㅜ흑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안녕..! 다름이아니고.. 크림추천해준거 바로 사서 어제와가지고 한번 써봤는데.. 뭐안나고 간지럽지도않고 꽤 괜찮은거같아서..! 혹시 스킨이나 시럼같은것도 추천해줄수있을까..? 귀찮게해서미안헤 ㅜㅜ.. 스킨도 맞는게 하나도없어서 오늘일단은 세수하고 추천해준크림만바르려궄ㅋ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녕 쓰나 추천한 크림 괜찮았다니 다행이다!!🥹 스킨이랑 세럼 추천 부탁했는데 나는 일단 세럼은 안 써...! 이것저것 제품 많이 얹을수록 트러블 올라와서 토너-크림으로 최소한만 보습하는 편이야 좀 건조하다 싶을땐 크림 흡수시키고 한번 더 바르는 편이고, 겨울엔 가끔 메디힐 티트리나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 했었어! 토너는 싸이닉 더심플토너랑 토리든 히알루론산 토너같은 물같은 토너 쓰는데 쓰니한테 맞을지 모르겠다ㅜㅜ 닦토 하면 자극적인지 트러블 올라와서 닦토 대신 그냥 챱챱 흡수시켰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ㅏ 정말고마워ㅓㅓ ㅜㅜㅜㅜ 일단먼저 싸이닉한번 써봐야겟다 ㅜㅜㅜ 익이왜케친절해 흑흑흑 주식 코인 떡상하고 혹시없다면 복권당첨되거나 길가다 백만원줍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제품 유목생활할 때 그 수분크림 판매처에서 파는 피부과 전용 제품이나 올영 더모 코스메틱 쪽 제품들 먼저 주로 썼던 것 같아(라로슈포제, 바이오더마가 그나마 괜찮았고 에스트라는 더모 제품 중에서도 잘 안맞더라...!) 그나마 이런 류가 순하고 덜 뒤집어지더라구ㅜㅜ 혹시 다른 제품 찾는다면 이쪽으로 보는건 어때? 더 도움되면 좋은데 도움이 안 된것같아서 미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냐 엄청도움됐어.!!! 그래봐야겠다… 바이오더마는 에센스로션 은 써봣는데 피부가 엄청 뒤집어졋엇엌ㅋ ㅠㅠㅠ 나두에스트라안맞더라..! 라로슈포제도 고려해봐야겠다.. 그사이트에서도 한번잘찾아볼게..! 넘넘고마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응 혹시 올영에서 산 제품은 안 맞으면 피부트러블 사유로 반품 가능한건 알지? 피부 뒤집어지는 것도 속상한데 돈이라도 돌려받자..🥹 쓰니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정말?? 헐 반품되는지 처음알앗어 젠장….🤦🏻‍♀️🤦🏻‍♀️🤦🏻‍♀️ 알려줘서고마워큐ㅠㅠㅠㅠ
익이두 좋은하루보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안녕 익아… 정말귀찮게해서 너무미안한데.. 추천해준 싸이닉을 토너 사서 써보는중인데 이것도 나한테괜찮아가지고..
아 그리고 추천해준 크림있잖아 지금껏 살면서 써온크림중에 이게젤 잘맞아 ㅜㅜ양조절 잘하면 얼굴이안간지럽고 편안해 세상에.. 붉은기도 줄어들엇어..크림이것저것 찾는다고 몇십만원넘게쓰고 했는데 드디어 익이덕분에 찾앗어… 무튼 그래서그런데 혹시 사용하는 클렌저도 알려줄수잇을까..?ㅜㅜ익이랑 나랑뭔가 그래도 피부가 잘맞는거같아서 ㅜㅜㅜㅜ넘미안해귀찮게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오 추천한 제품들 쓰니한테 잘 맞았구나! 크림은 나도 진짜 잘 맞고 잘 쓰고 있어서 강추였는데 토너는 쓰니한테 안 맞을까봐 알려주면서도 조금 걱정됐거든..! 클렌징 제품도 알려주는건 별거 아닌데 혹시나 안 맞을까봐ㅜㅜ... 나 메이크업 지울 땐 이니스프리 애플씨드 클렌징오일 1차로 사용하고 클렌징폼은 약산성보다 약알칼리성을 선호해서 마녀공장 퓨어 소이빈 클렌징폼 사용해! 근데 진짜 중요한 일 아니면 메이크업을 잘 안 해서 거의 클렌징폼 세안만 하는 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진짜로..! 익이를 더빨리알앗더라면.. 내피부가지금 온갖 개고생으로인한 흉터가 없엇을텐데..그래도 지금이라도익이를 만나서 넘 다행이야.. 진짜 쌩얼일때 카메라셀카로 얼굴비추면 완전 붉었엇는데 익이가알려준 크림 쓴후로 뭐랄까 엄청 피부가안정되고 지금은 셀카로봐도 붉은기가많이 줄엇어.:.!
클렌징 오일도 유목민이엇는데 고마워..ㅜㅜ 클렌징폼 메모….ㅜ 너무고마워익아… 어케 익이한테 기프티콘이라도 주고싶은데 방법이없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와 많이 진정되었구나 잘됐다!! 이대로 클렌징 제품도 트러블없이 잘 맞고 쓰니 피부 회복되면 좋겠다🥹 근데 혹시 모르니 클렌징오일은 피부 더 진정된 후에 쓰는게 좋지 않을까?.. 오일 롤링하는게 피부에 자극적일까봐...! 그리구 내가 쓰는 제품들 얘기한것 뿐인데 기프티콘은 무슨!!! 마음만 받을게😉 오늘도 좋은 밤 보내 쓰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쓰니야 갑자기 생각나서 추가 댓 달아! 나 피부 한참 안 좋을 때 코르테 더모 에센셜 클렌징 밀크 이 제품도 썼었다! 지금 쓰는 이니슾 클렌징오일보다 훨씬 순했던거 같아 (바이럴 아님 광고 아님 진짜 내돈내산이야 인증도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엇 마침 인티막 들어왓는데 익이댓글이 딱떳다…! 아 안그래도 익이가말해준 사이트보다가 그제품봣엇는데..! 써봣을때 괜찮앗구나! 한번 써봐야겟다 (바이럴아닌거 완전믿음!!) 생각해서 댓 달아줘서넘고마워..🥺🥺🥺

아그리고.. 그 사이닉 토너가.. 약간 날치알럼 생긴 작은 모냥염이라해야하나.. 그런게생기는데 (어제랑 오늘아침까진 괜찮앗다가 갑자기😂😂) 혹시 익이는 사이닉 토리든 번갈아서 쓰는거야?!
(익이탓하는게 저언혀아니고 혹시 사이닉이 나랑안맞는거라면 토리든도써보려곸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피부 한참 심각해서 이것저것 찾아다닐 때 비오텀(비오투름) 클렌징밀크 추천받았는데 독일 제품이라 입고 지연되거나 품절일 때가 많더라구 그래서 코르테 크림도 잘 맞겠다 여기 클렌징밀크 괜찮겠지하고 함 써봤었는데 괜찮았어! 혹시 코르테 클렌징밀크가 안 맞다면 비오텀도 써보는게 어때? 순하다고 추천 많이 받았었거든..!

헉 싸이닉 토너 안 맞는구나...ㅜㅜ 싸이닉이랑 토리든 번갈아가면서 쓴건 아니구 한참 피부 극예민상태일때 싸이닉 썼었어 토리든은 피부 많이 진정된 후에 계속 쓰는 제품이구..ㅜㅜ 근데 윗댓에 토리든 크림 안 맞았다던데 토너는 괜찮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비오템 메모….. 🥺🥺코르테 사보구 혹시나 안맞으면 비오템 써볼께 너무너무고마워…..ㅜㅜㅜㅜㅜ진짜 천사..후우ㅜㅜ

아 그랬구나..! 토리든 크림 그 하늘색 히알루론산 수딩크림이긴했거든..! 혹시 익이가 말한 토너도 그 하늘색 라인이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앗 비오템 아니라 비오텀이야(소근)

헉 응응 내가 말한 토너도 히알루론산 토너야ㅜㅜ.. 아님 크림은 정말 잘 맞다면 당분간은 크림만 바르는건 어때? 나도 진짜 심각하게 뒤집어졌을땐 크림만 바르다가 좀 진정된 후에 하나씩 추가하고 제품 바꿔보고 그랬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아 비오텀..! 흑 이렇게 친절하게 사진까지… 진짜로 깊티받고싶은거 있으면 언제든 편하게 와서 댓글남겨줘… 치킨먹고싶은날이라던지…..(진심임..)

아그럴까…? 그래볼까…. 그것도 좋은 방법같네.. 한 일이주하면 되려나…?익이말대로 크림만 바르면서 진정시켜볼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앗 아냐아냐ㅋㅋㅋㅋ 나도 피부 뭘 해도 뒤집어지고 진짜 스트레스였던 적이 있어서.... 그때 생각이 나서 그만 오지랖을...🥹
응응 요즘 날씨도 포근해서 극건성 피부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 크림이 진짜 잘 맞는지도 더 지켜볼겸 잘 맞다면 진정 시킬겸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냐 오지랖아니고 진짜로 나의 구원자임….. 너무너무너무 고마워진짜….

더잘맞는지 지켜보기.. 좋은생각같아 너무고마워…….😔😔🩵🤍🩷그래볼게 복받아 익아.. 먹고싶은거있음 줄테니까 진짜진짜루 언제든찾아오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마음만으로도 고마워☺️🫶 쓰니도 혹시 더 물어볼거 있으면 편하게 댓 달아줘!! 피부 회복되길 진심으로 기도할게 좋은 밤 보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고마워진짜..ㅜㅜㅜ 복받아…익이두 좋은밤보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똑같다 나 에스트라랑 제로이드 씀.. 근데 아까 누가 수분세럼? 세이어드 7번해라해서 내가 아침에 3번인가 했는데 좀 지금 느낌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킨말고 세럼도 레이어드하구나 혹시 세럼은 어떤거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지금 네고왕할때 툰28 히알루론세럼 쓰고 있어!!! 근데 난 히알루론산 에센스나 세럼 효과좋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요즘 나 볼 너무 화끈거려서 열심히 바르고 있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툰 이것도 처음들어본다 ㅜㅜ 알려줘서 너무고마워ㅜ! 익이피부도 언능 진정되길..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5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2
5:27 l 조회 10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2
5:25 l 조회 8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8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1
5:23 l 조회 28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1
5:22 l 조회 24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1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8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23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0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1
5:15 l 조회 21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42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8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10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6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23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8
5:04 l 조회 65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