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5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너를 보면 셔터 소리가 들려 📸
영화 '여름의 카메라'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 남소받았는데 인스타에 키 적혀있어
134
17일 전
l
조회
30063
인스티즈앱
아; 갑자기 정떨
익인1
키 큼??
17일 전
글쓴이
ㅇㅇ 182..
17일 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크긴한데 아 개웃기다 저거 써놓은거
17일 전
익인32
아니 190쯤 되는줄알앗는데 182가 그정돈가 ㅋㅋㅋ
17일 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3
왜 몸무게는 안 적으셨어요 해봐 ㅋㅋㅋ
17일 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
(내용 없음)
17일 전
글쓴이
뚱둘기 뭐야
17일 전
익인20
뚱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0
뚱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2
쓰니 책임져 ㅋㅋ저게 뭐라고 자꾸 웃기지 혼자 자꾸 킥킥거린다
17일 전
익인66
뚱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69
ㄹㅇ개터짐
17일 전
익인91
뚱둘기 샹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71
뚱뚱한 비둘기 안아줄수 있어..?
17일 전
익인107
근데 이 짤 진짜 의미가 뭐야? 몇 번 봤는데
16일 전
익인112
어젠가 누가 너네 비둘기 안을수잇어? 라고 글올럇더니 저짤 댓달렸을걸 아마??
16일 전
익인124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16일 전
익인125
답변으로 저 짤 준거 ㄱㅇㄱ ㅋㅋㅋㅋ
16일 전
익인6
182면 괜찮다고 봄
17일 전
글쓴이
난 잘생기고 키크면서도 안 나대는 조신남을 원해..
17일 전
익인6
소설책이랑 사귀렴
17일 전
글쓴이
그게 그렇게 어렵냐 여자들은 개이쁘고 개날씬한데 인스타에 키 몸무게 발크기 이런거 안적음
17일 전
익인17
쓰니가 무시해 ㅋㅋㅋ 딱 정확히 굴절 혐오의 좋은 예시 보여주고 있네
17일 전
익인6
대신 얼굴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들은 대놓고 노려서 사진 찍고 올리잖아
남자나 여자나 외모 좋은 애들은 그 값한다고 생각하면 편해 알거 다 아는 시대에 조신 어쩌구 찾는게 더 웃김
17일 전
익인63
6에게
아니 키큰 남자가 전신샷 찍어서 올리면 당연 아무생각 안듦 모델도 아닌데 프로필에 키 적어놓는 게 짜치단 거잖아
여자인 친구여도 프로필에 168cm 48kg 이런 거 적어놓으면 사람이 짜쳐보임
17일 전
익인85
63에게
외모에 있어서 남자,여자 한테 요구되는 외모적 요소가 아무래도 여자는 얼굴+몸매, 남자는 얼굴+키 로 갈리는 경향이 강하다는 점에서 기인한 자기어필 본능같음.
17일 전
익인102
6에게
이런것들 특 : 이쁜여자아님 잘생긴남자도 아님 니 방구석 찐따인거 광고잘하네 굿
16일 전
익인31
적는여자들있던데...170_hs 이런느낌으로
17일 전
익인100
ㄹㅓ블리_땡땡~ 프리티~ 땡땡~ 등 여자두 tmi 개많음ㅠ 그런 사람들끼리 만나면댈듯
16일 전
익인7
하……
17일 전
익인8
지만큼 키큰여자 만나면 후다닥 회피할거같음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9
으악... 진짜...오우....와악....
17일 전
익인10
욱 시러
17일 전
익인11
좀 짜치는 느낌 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2
키 굳이 왜적어둠...
17일 전
익인13
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4
개짜침 82면 진짜 우와!!!!!!!! 할정도로 큰것도 아닌데 ... 키 물어보는 디엠이 자주와서 써놓은 192 194 이런거면 모를까
17일 전
익인15
여자가 48키로라고 인스타에 써놓은 느낌이자나.. 짜쳐
17일 전
익인16
아진짜싫어
17일 전
익인18
키 자부심 있나볔ㅋㅋㅋ...
17일 전
익인19
개시러
17일 전
익인21
182_ms
17일 전
익인22
그렇게 큰 키도 아닌데ㅋㅋㅋㅋㅋ
192가 써 놔도 웃길 듯
17일 전
익인23
왜 적어둔 건데...
17일 전
익인24
아ㅋㅋ 뭔지 알지 그 느낌.. 개싫음
17일 전
익인25
진짜 내 전남친이 그랬거든?????? 정말 정털리는 포인트였음
17일 전
익인26
아 제발 정떨어져..
17일 전
익인27
아.... 개 밤티 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28
아 ..
17일 전
익인29
아
17일 전
익인30
앜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33
아
17일 전
익인34
키부심
17일 전
익인35
자부심있는듯 그리고 인스타에서 여자 만나고싶기도 하고
17일 전
익인68
2 여자 만나고싶어서 발악하는듯.....여미새일 확률 99.9퍼..성격도 애같을것같음
17일 전
익인36
아 싫다
17일 전
익인37
개싫
17일 전
익인38
깬다.....내 키를 봐줘(쩌렁쩌렁
17일 전
익인39
피드보면 어련히 크구나 할텐데 굳이굳이..
17일 전
익인40
근데 왜 써 놓은거야? 그냥 대뜸 182 이렇게 써 있는거야??
17일 전
익인41
아개웃김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42
에바
17일 전
익인4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수치와
17일 전
익인44
좀 깨는게 사실 아냐...? ㅋㅋ
여자가 가슴 컵 써놓는거랑 비슷한듯
17일 전
익인45
아니 182는 그정도 아닌뎈ㅋㅋㅋㅋ 개웃김
17일 전
익인46
번따하고 다니나
17일 전
익인47
약간 나르인가..
17일 전
익인48
아진짜싫
17일 전
익인49
상상이 안가 어케 적혀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 내키 182cm 이렇게 써놓은거임?
17일 전
글쓴이
아니 그냥 182 00대학교.. 00대학교도 솔직히 짜치는데 키가 더 짜쳐서 안보엿더
17일 전
익인51
진짜 괜찮은 사람이라면 알아서 주변에서
너는 애도 괜찮고 키도 크네~라 말해줘서
저럴필요가 없었을텐데...
그래도 넌 키는 크니까 <-이쪽일듯
17일 전
익인53
나르시시즘일까 싶긴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17일 전
익인54
아 개싫어 뭐 어쩌라는거야 프리랜서 모델이면 ㅇㅈ..
본인 180넘는거에 자부심 오질 것 같음
17일 전
익인55
180 초반들이 많이 쓴다고 하드라... 싫음
17일 전
익인56
아개웃겨 개짜치네 나였음 정떨 포인트
17일 전
익인57
아 진짜 싫다 근뎈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8
아 방금 상상해봤는데 진짜 싫음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9
아.. 싫어...
17일 전
익인60
진짜시러….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61
엌ㅋㅋㅋㅋㅋㅋ 짜친다
17일 전
익인62
웁스
17일 전
익인64
프사나 배사나 멘트 뭐든간에 아무것도 없었으면 좋겠음....ㅠㅠ
17일 전
익인67
아...개짜침 ㅋ ㅋ ㅋ
17일 전
익인68
아 개싫어ㅠㅠㅠㅠㅠㅠㅠ
17일 전
익인68
188~189 만나봤는데 그 이후로는 키커도 그냥 그정도 키면 별 감흥이 없거든 그냥 크다?정도.. 프로필에 그런거 쓰면 팍식할듯
17일 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 쓰는거지ㅋㅋㅋㅋ싫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72
큰걸떠나서 그런사람이랑은 그냥 감성 자체가 안맞을거같아서 꺼려짐.
17일 전
익인72
뭔가 양산형 발라드만 듣는사람 꺼려지는것처럼
17일 전
익인73
아 내 남사친 그래가지고 내가 욕 한바가지 퍼부어줬는데 ㅜㅜ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74
과시는 결핍... 보통 그정도 키면 자기 키에 딱히 관심 없을텐데 자랑하는거 보면 평소에 키 생각보다 크시네요 그렇게 안보이는데.. 대략 이런소리 듣나봄 ㅋㅋㅋ
17일 전
익인75
그거라도 자랑하고싶은 마음인가...ㅋㅋㅋ
17일 전
익인77
아이디에?
17일 전
익인78
와 진짜 개웃겨 키를 왜 쓰지
17일 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ㅜ
17일 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간다 고마워ㅜ
17일 전
익인81
아 개짜쳐ㅠㅠ
17일 전
익인82
182_strong 이런감성이야 개싫다
17일 전
익인83
몸무게는 왜 안 적지
17일 전
익인84
자랑할게 키 밖에 없나봐....
17일 전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17일 전
익인87
ㄹㅇ 정이 후두둑
17일 전
익인88
˗ˋˏ 와 ˎˊ˗ 싫다
17일 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키를 왜 굳이 써놓는 거지? 대학교는 뭐 그럴 수 있지ㅇㅇ인데 키는 왜...? 단순 자랑인가
17일 전
익인90
그런사람 있더라 이번에 결혼한 ㅊㅈㅅ 딸도 그렇던디
17일 전
익인9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93
ㅋㅋㅋ갸웃겨 남자 어린가봐
17일 전
익인9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떨어져
17일 전
익인95
나도 소개 받은 사람이 그래섴ㅋㅋㅋㅋ어우.... 하고 안 만남
17일 전
익인96
아 진짜 짜쳐
17일 전
익인97
아악
17일 전
익인98
여자가 키 적혀있으면 ㅂㄹ?
17일 전
익인99
개짜쳐!!!!!!ㅜ
17일 전
익인101
하...무슨 포인트로 짜치는지 알거같음ㅋㅋㅋ
16일 전
익인103
아ㅋㅋㅋㅋㅜ짜쳐
16일 전
익인104
더불어 인스타 아이디 @182.1이런 느낌인 거 보면 팍 식음
16일 전
익인105
나도 인스타아이디에 키적어놨는데,,,,,,머쓱
16일 전
익인106
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108
걍 사람마다 다른거고 원래 사소한 거에도 정 확 떨어지고 그런거지 뭐 사귀는 사이에도 그러는데 하물며 이제 소개 받았는걸 ㅋㅋㅋㅋ
16일 전
익인109
싫음 나도..
16일 전
익인110
아 웃궈 무슨 모델인플루언서도 아니고 키는 왜 적어놓은거죠,,,,,,,,,,
16일 전
익인111
한 186 187이면 ㅇㅋ 근데 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6일 전
익인113
조롱 쩐다 뭐가 문제라고...
16일 전
익인116
ㄹㅇ
16일 전
익인114
omg 그거 웬만한 외모로 커버치기 힘들듯
16일 전
익인115
진짜최악
16일 전
익인117
웩 개싫음
16일 전
익인118
모든걸 다 #붙여서 써놓으면 ㅇㅈ
16일 전
익인119
아 개싫
16일 전
익인120
앜ㅋㅋㅋㅋㅋㅋ ㅠㅠ싫다진짜
16일 전
익인121
으 개싫다
16일 전
익인122
개 짜친다
16일 전
익인123
자랑할게 키밖에 없는거지. 그런애들 많음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불싸 사이트 뉴토끼 / 마나토끼 / 북토끼 서비스 종료
이슈
AD
에어팟 비키니 삼 ㅋㅋㅇㅅㅇ
일상
피자집 간판 센스있다 vs 비호감이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강아지가 3일째 삐져있어요.blind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홍진 [호프] 칸영화제 반응..⚠️
이슈 · 2명 보는 중
친구가 유부초밥을 이렇게 만들어주면 어떡할거야?
이슈
미쳐버렸다는 미국 간호사 연봉 수준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BTS 광화문 공연 보고받은 대통령 반응.....JPG
이슈
AD
일본의 낭만문화라고 하는 것
이슈 · 2명 보는 중
AD
품질이 궁금한 다이소 신상품
이슈
김냄비 사진 보고 놀란 외국인들.twt
이슈 · 5명 보는 중
스타벅스 '5·18 탱크데이' 후폭풍…美본사 '저가 인수' 사유 될수도
이슈
AD
AD
중국에서 퍼지고 있다는 햇빛 차단법
이슈 · 1명 보는 중
남편한테 월세 받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통통함 7단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송도 지하주차장서 유튜버 '수탉' 납치·폭행 일당 징역 25~30년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
165
06.05 16:30
5511
7
일상
/
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8
06.05 16:03
21905
9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106
0:07
4670
5
KIA
/
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
20006
0
한화
/
OnAir
🧡🍀🦅 260605 달글 🦅🍀🧡
3137
06.05 18:08
16262
0
삼성
/
OnAir
💙🦁 260605 vs 기아 경기 달글 🦁💙 - 안녕도환아너를라팍에서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말소전에고백하..
2072
06.05 17:36
15683
0
이성 사랑방
인기글 보고 궁금한게 진짜 남자가 콘돔 사는게 당연하다 생각해?
133
06.05 15:18
18439
0
롯데
🌺 260605 달글 // "GO HIGH!” 승리만이 살길 🍀🥦🧂🫘🌺
1549
06.05 17:03
10847
0
SSG
/
OnAir
❤️ 가나디 승요 만들어!! | 06.05 달글 ❤️
2211
06.05 18:23
11053
0
LG
/
OnAir
👯♂️❤️ 잠실야구장 마지막인데 올스타 보내줘야만 🔥 | 문문듀오 드디어 왔다 🥹 | 260605 달글 ..
2515
06.05 18:18
11933
0
야구
보이는라디오볼) 하영민 트레이드 원하는 구단 있다
74
06.05 17:41
14463
0
두산
/
OnAir
💪🏻260605 두산vs키움 // 다들 다치지말고 건야행야 비도 안오니까 오늘은 빠르게 이겨보자 ʕ๑..
2441
06.05 18:00
6665
0
NC
/
OnAir
집중의 힘💪🏻 오늘도 끝까지 집중하고 치고 달리자 | 260605 달글
2042
06.05 18:16
8611
0
키움
/
OnAir
💖🌹 260605 최상영민 믿어... 해줘🥹... 히어로즈 달글 🌹💖
562
06.05 17:56
2784
0
KT
🔮어제 10장씩 쓴 반성문 검사하겠습니다. 안타 홈런 깔쌈한 수비 준비 된거죠? 26.06.05 달글🔮
1809
06.05 18:26
3246
0
요즘 드는 생각인데 남자들은 여자들을 설득하는 방법을 거의 모르는 거 같음
1
8:05
l
조회 15
경찰은 불법시위에대해 가차없으심
8:04
l
조회 8
가스차서 명치가 미친듯이 아플수있어??
2
8:04
l
조회 13
삼전 고점에 물렸는데
5
8:03
l
조회 18
선관위의 투표용지 부족 사건은 걍
1
8:03
l
조회 16
마지막 카톡 안 보는 건 왜 그러는거야?
8:03
l
조회 11
구운 콩 간식 검은콩 살까 병아리콩 살까?
8:03
l
조회 3
여익들아 헬스 첨 시작할때
8:03
l
조회 7
투썸 커피 맛있지않아?
3
8:03
l
조회 8
보온 안된 밥 먹어도 되나..??
3
8:02
l
조회 9
윤어게인 외쳐 박정희도 찬양해
6
8:02
l
조회 19
지들이 공연비 물어내주면 됨~
8:02
l
조회 6
민주당도 이번 선관위랑 아예 관련 없다곤 못하네 ㅋㅋ
6
8:01
l
조회 52
mbc가 문제 없다는데
2
8:01
l
조회 19
슈퍼밴드
추가하기
더보기
슈퍼밴드 짱
낰낰 여러분 안녕하세요 3일동안 잠만 자고 정주행 한 뉴비인디요
2
어제 시작해서 정주행 끝냈다ㅠㅠ
2
퍼플레인 불명 미쳤네
루시 미스틱 들어갔네
1
루시 이주혁
4
소고기나 해산물 만족할때까지 먹어보고싶다
8:01
l
조회 5
살면서 내가 직접 한번도 안사본 것들..
7
8:01
l
조회 15
원래 결혼식 하면 다 연락 돌리는거지?
4
8:00
l
조회 13
정치얘기만 하는 게시판을 만들고 글쓸때 가입한지 며칠째♡ 이런거 뜨면 좋겠다
1
7:59
l
조회 19
공연은 그 전부터 대관했는데
2
7:59
l
조회 19
박원순은 서울 집주인들의 수호신임
1
7:59
l
조회 2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6
1
와 지금 장난 아니다
45
2
주식 어카냐
12
3
미장 무슨일임 이게??
4
4
청첩장 받고 기분나쁘긴 처음이네
4
5
겨드랑이 냄새 신경쓰이는 익들은
11
6
환율 1560원 실화야?
20
7
부정선거라고 하는 애들은 어디가 모자란건가
27
8
민주당도 이번 선관위랑 아예 관련 없다곤 못하네 ㅋㅋ
5
9
부자들은 세금 더 내고 재산절반은 기부했음 좋겠어 제발
11
10
박정희 독재 빼곤 괜찮아 독재가 개큰문제라 그렇지
29
11
간호익 일하는 병원에 50-60대들이 대부분인데
6
12
핸드볼경기장에 왜 죽치고 있는거래
11
13
삼전 고점에 물렸는데
3
14
가스차서 명치가 미친듯이 아플수있어??
15
윤어게인 외쳐 박정희도 찬양해
6
16
20대 초반의 나와 지금의 나의 가장 큰 차이점은 키배 안 뜨는 거
4
17
1찍이지만 부동산 집값 관련해선 ㄹㅇ
34
18
극우 시위는 기본적으로 망신살이 있는듯
5
19
경찰은 불법시위에대해 가차없으심
20
효소 사면 호구야?
6
1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5
2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4
3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4
4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46
5
여행가서 남녀 시야 차이
6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2
7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8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9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88
10
미국 주부의 K-뷰티 후기
11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31
12
루브르 박물관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아는 그림
1
어제 경찰이 무력으로 시위대 진압 이러길래 여기가 민주주의냐 그래서
8
2
졸업생인데 선생님이 자꾸 부정선거 인스스 올려서 충격임..
2
3
시위대에 무료 음식 배달이 계속 되고 있다고 함
23
4
와 근데 오세훈 조용한거 개웃기다
11
5
2찍 연예인들 선결제 안해주고 뭐함
7
6
집회 신고 안 한 시위라 하지 않음??
1
7
홍콩 대학생의 경고 #차이나게이트
7
8
근데 2찍들 오세훈 당선 됐는데 왜 저러는거임?
11
9
선결제 구걸을 왜 2찍 연예인들한테 안 하고 1찍 연예인들한테 함
1
10
정보/소식
'응급 이송' 효린, 입원 10일 만 퇴원…"자택서 회복 중”
11
차단한계정 95%가 헬스트레이너 인플루언서 공구녀들
2
12
이게 그들이 계속 말하는 배급인가
12
13
오늘 위버스콘 정상 진행 가능해?
1
14
얘들아 오늘 무슨 날인지 알기는 해??
3
15
시위 언제까지 할 것 같음?
11
16
시위에 마실거 좀 보내드리고 싶다..
7
17
위버스콘이 하이브에서 주최하는거임?
5
18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24
19
옛날에 초등학교 앞에서 치킨 하나씩 주는거
3
20
이 영상 올렸더니 2명이 나 언팔함
9
1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5
2
신세계는 청률로만 보면 대박드야?
5
3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11
4
멋진신세계
9화 화면 해설 틀었는데 저 마지막 대화하던날 비오는 밤이래
2
5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5
6
멋진신세계
유튭 댓글에서 쩌는 해석(?) 봄
3
7
멋진신세계
더듬이 깡패룩 꽤괜인게
2
8
멋진신세계
신서리 : 푹 쉬어라 차세계 : 뭐야 연락 끝?
1
9
멋진신세계
덮머하면 볼 수 없는 차세계
2
10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 헤어도 할 수 있으면서 더듬이가 코어라 좋은거야
3
11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눈물씬에서 단심이 나가는 그림자 현이 봤대ㅜㅜ
3
12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1
13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드라마 세계관 몇월이야? 눈오길래
3
14
멋진신세계
신세계는 답답하지 않아서 더 재밌는 거 같음
2
15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16
멋진신세계
16부작 해주지
4
17
멋진신세계
친구도 가족도 없는 궁녀 단심이, 감자탕집에도 친구없이 가는 서리
1
18
멋진신세계
허남준 여기서 연기로 일뜽 8화 이현 궁녀와사통 거기인줄알았는데
3
19
멋진신세계
더듬이 바람에 날려
1
20
멋진신세계
파워메인이라 좋긴한데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