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57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임이 많아진거 걍 노산이라서 그래
34
24일 전
l
조회
899
인스티즈앱
이게 제일 커…엄마 아빠 시대에도 20대 초중반에 낳았는데 지금은 대부분 30대에 낳으니까 노산이라서 난임이 많은거임…
익인1
맞음 서른에 노처녀 소리 듣던 건 서른이면 아이 하나는 있던 시절이기 때문........
24일 전
익인2
ㅇㄱㄹㅇ....
24일 전
익인3
산부인과 가보면 산모들 평균 연령대가 진짜 높긴 하더라... 20대는 진짜 얼마 없고 오히려 40대가 생각보다 많음
24일 전
익인4
ㅇㅈ 일찍 낳는게조음
24일 전
익인5
울엄마 나 28인가 29에 낳았는데 그때당시기준으로 늦게 낳은 편이라고 하셨었음ㅋㅋ 근데 난 지금 30살인데 미혼임 긁적
24일 전
익인6
이게맞다
24일 전
익인7
근데 또 사회 구조가 일찍 결혼하고 애 낳기 힘들어져서ㅜ
24일 전
익인8
30대들도 일 그만두면 잘만 임신하던데 일하면서 스트레스받는게 더 큰 듯
24일 전
글쓴이
아님 30대도 노산임…
24일 전
익인8
난 지금 노산이 아니다 라는 얘기를 하는 게 아니라 임신에 문제가 없다는 얘기를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생물학적으로 따지면 당연히 남녀 모두 20대 중반 되기 전에 낳아야지
24일 전
익인18
본문은 노산 얘기를 하고있는데 댓글은 30대 난임 원인이 일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고있다고 달아서 쓰니가 짚어준듯...?
24일 전
익인8
그니까 난임 원인은 30대에 낳아서 그런거라는 게 이게 쓰니의 주장이잖아 근데 내가 현실에서 본 바로는 30대들이 일 때려치면 임신 바로 되더라고 난 그 얘기한거임
24일 전
익인26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20대때는 그런게 상관없을 정도로 건강하니까.. 난임 원인이 노산 맞긴함
24일 전
익인9
맞아 진짜
24일 전
익인10
사실 30만 돼도 노산 시작임
24일 전
익인11
30대 초반도 젊은 편이야..30대 중후반 엄청많더라
24일 전
익인11
난임이어도 젊을수록 시험관 잘된다더라
24일 전
익인12
ㅁㅈ 그래도 남자가 어리면 임신 잘되는것같더라
24일 전
익인13
정확히는 남자 여자 둘 다 늙어서 그렇지
요새는 남자 나이 많은 남자랑 어린 여자 결혼하는 경우 많은데 남자 때문에 임신 잘 안돼서 어린 여자들 배에 주사 꽂더만..; 이상하게 시험관하는건 보여주는데 그 이유가 남자 때문인거는 말을 안하더라 매체에서
24일 전
익인17
22
24일 전
익인25
44 원래 여자는 몸 약간 약하고 남자는 몸 좋아야 애 잘생긴다했어
24일 전
익인14
난임엔 남자 원인이 훨씬 큰데 아직도 이러고있네 에휴 ㅉㅉ
24일 전
익인15
보통은 남자가 연상인 경우가 많아서
여자가 30대초반이면 남자가 30대 중후반이라 난임이 많은거임 남자 원인도 있다고 밝혀진지 오래임
24일 전
익인16
맞음 노산이라서 원래 임신자체가 힘든 정자와 난자인데
그런 난자랑 정자를 강제로 시험관같은거해서 기어코 애를만드니까
기형아도 늘어남
24일 전
익인19
맞음... 나 만29살에 애기 낳았는데 조리원 같은 층에서 내가 젤 어렸음 걍 다들 늦게 낳아서 힘든 거야
24일 전
익인20
어쩔 수 없음 20대에 자리잡고 애 낳을 수 없는 구조
24일 전
익인21
이게 맞지 남자고 여자고 출산 연령 높아진건 팩튼데
24일 전
익인23
맞말이긴 하지ㅠㅠ 근데 남자도 무시 못한다
초경 시작 점점 빨라짐+여자 초산나이 늦어짐+남자 나이랑 관리못함으로 인한 정자 상태랑 운동성 감소
이거 말고 기타 원인도 있겠지만
20대에 임신은 무슨 결혼도 거의 안하는데ㅋㅋㅋㅋ
시대적 흐름인가보다 해야지ㅋㅋㅋㅋㅠ
24일 전
익인27
안좋은거 먹고 잠 덜자고 운동 안하고 나이 많아지고.. 애 잘 낳을 수가 없는 구조..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7
그나마 AI 때문에 인구수 적어져도 생산량 떨어질 걱정은 안 해도 되는게 천운이라는 얘기 많음. 소비인구도 줄어드는게 문제지만..
24일 전
익인28
나도 몸이 아파서 산부인과 큰 병원 갔는데 젊은 부부만 있는게 아니라..진짜 나이많으신분들 많음..한 서른 후반 되게많아보였어
24일 전
익인29
난임 원인은 여러가지지. 노산이 그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요샌 젊은 난임 되게 많아서 난임 많아진 이유를 노산에서만 찾는건 좀 아닌듯.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어제 쿠팡에서 일어난 아이패드 대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속보🚨 HMM 유조선, 호르무즈 해협 통과
이슈
위고비 마운자로 끊는 순간 끝장나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상간녀 아기가 알고보니 남편 자식이 아니래요
이슈 · 9명 보는 중
AD
클린앤클리어 바르고 올라간 씨야 남규리 데뷔 무대
이슈 · 5명 보는 중
"하루 참으라고 통보" vs "무대 올라간다"…BTS 공연 앞두고 설왕설래
이슈
AD
AD
와 나 공시준비하는데 드디어 전과목 1회독함
일상 · 4명 보는 중
'비혼하던 3040 여자들 보고 요즘 여자들은 결혼하고 싶어한다'
이슈 · 5명 보는 중
주식 하고 우울증이 사라졌다는 공무원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한솥도시락 피셜 불변의 1위.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1만원 넘는 태국의 유명 오렌지주스....jpg
이슈 · 4명 보는 중
횟집에서 쓰면 절대로 생선 비린내 안 난다는 세척제
이슈 · 3명 보는 중
이수지 유치원 부캐에 재조명받는 유튜버 훈육법..JPG
이슈 · 10명 보는 중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출시한 메론케이크 내부 실물
이슈 · 9명 보는 중
AD
부산에서만 파는 부산 명품음식
이슈 · 2명 보는 중
AD
기생충 개봉전 레전드 성지글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277
7:26
33908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31
12:55
3460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63
13:48
18071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2
14:22
4917
1
KIA
/
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
1128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94
0:28
24961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78
13:46
1140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2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으쌰으쌰 !!
33
0:04
480
0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26
10:07
2951
0
한화
/
정리글
🌺🐻0612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1
06.11 23:57
93
0
키움
이용규 음주운전...
19
9:54
8041
0
두산
이거 진짤까?
21
10:20
2054
0
LG
/
정리글
❤️🖤 6월 12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1
06.11 23:39
101
0
롯데
12간지 누루 떴다
18
11:10
1448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54
15:24
366
3
아진짜 할배들 가슴 쳐다보는거 ㅈ이고싶네
17:13
l
조회 4
경상도 사투리 익들 이거 차이 있어??
17:13
l
조회 2
오늘은 소고기 파티다!!!
17:13
l
조회 9
메가커피 일하은 사람 잇어??
17:13
l
조회 2
중소 취업도 힘들면 우째 살란 말이냐
17:12
l
조회 8
도도한 나쵸 멕시칸 타코 먹어본 사람ㅠㅠㅠㅠㅠㅠㅠ!!!!!!!!
17:12
l
조회 3
위장약인데 짜서 먹는거 있잖아 그거랑 소화제랑 달라?
2
17:12
l
조회 9
근데 진심 목 옆찌르는건 겁나 아프지?
17:12
l
조회 7
배고프다 왜 배고프지
17:12
l
조회 1
익들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싫어하는 과목이 뭐야?
6
17:11
l
조회 11
나랑친구들 나이먹은거 실감나는거 여행가서 빨리 골아떨어질때
1
17:11
l
조회 3
혼내고 싶은 알바 있는데 못혼냄
17:11
l
조회 16
팝송좀 찾아줄사람.. 제발 유명한거임
1
17:11
l
조회 14
아빠가 자식한테 들으면 제일 상처 받는 말이 뭘까
2
17:11
l
조회 15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정훈은퇴하지마
이렇게슬픈데은퇴를왜해야하는데은퇴가뭔데우리1루도비었는데
3000원
Skt 데이터 일괄 2기가 3000원
24900원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8개월 최저가 판매
1.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9,900원저희가 생성한 계정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차..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5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5000원
무지야 요기얌! 🐯
고마어요ㅠㅠㅠ
168 57 뚱뚱이야..?
8
17:11
l
조회 14
이직경험있는 익들아 도와주라 나 첫 이직인데 궁금해가지고 물어봐..
17:11
l
조회 6
교정 할말 제발!!
1
17:11
l
조회 6
공시생들아 다들 omr 받고 대기할때 있잖아
4
17:10
l
조회 5
게이 커뮤니티에서 누군가가 정체성 숨기고 여자랑 결혼하면
17:10
l
조회 9
티빙 털린 거 문자나 메일 온 사람만 해당되는 거지?
3
17:10
l
조회 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
1
우리 아빠 배홍동막국수에 얼마나 빠진 거임
16
2
얘들아 이거 변기에 있는 거 머야….????
24
3
길치인 사람 있음? 신입이 우체국만 보내면 늦는데
24
4
집에서 우동 끓을때 우동면 특유의 냄새 어찌 없애냐 ㄹㅇ
6
5
29살되니까 친구들이 슬슬 퇴사 많이 함...ㅋㅋㅋ
3
6
아 월루 중에 이거 보고 웃참 실패함
5
7
채용담당자인데 진짜 너무 짲응나
8
흡연자한테 자리 옮겨달라고한거 유난임??
9
어느정도로 예쁜게 제일 좋은거야?
9
10
이재명의 적은 이재명이구나
4
11
내 체형 뭐같아 …. 진심 궁금해 … 알려줘ㅠㅠ
12
주식 시드 1500이면 주식 여러개 사는건 별로지?
1
13
이클립스 나눔 입냄새 난다는 뜻일까
7
14
외부 음식 먹을수 있는 곳 있나?
15
얼굴 진짜진짜진짜 이쁜사람들은
1
16
향수 좋아하는 익들 평소에 어떻게 들고다녀???
4
17
축구 홍명보 감독님 욕을 엄청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오늘 승리로 여론 많이 좋아졌어?
4
18
이젠 월루하는 것도 힘들다... 일이 너무 없어서 진짜 지금
2
19
나 집에 어케 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20
그 인스타 릴스 엄청 뜨는 두룯루두루 띡 두루두루루띡 춤추면서 중간 표정 띠용하는거 원곡이 뭐야,,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2
2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21
3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4
4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2
5
37살도 막내취급 당하는 곳
6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20
7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4
8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9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10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6
11
성동일, 아들 성준 '한양대 공대 재학중'…유튜브 동반 출연
12
한때는 전국에 존재했던 프랜차이즈
13
러시아 사람이 느끼는 추위 수준
14
남편 냄새가 너무 좋아
4
15
돈 많은거 숨기지 않는 사람
1
16
소리별 이명 원인
17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35
18
신승훈이 자기 이름이 좋아진 이유
19
누군가 들은 소름돋는 육아썰
20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3
1
카리나 인생 개부럽다
5
2
뷔 진짜 신기하네
11
3
추천에서 봤는데 방탄 역조공을 콘서트에서하네?
19
4
야들아 진짜 마라탕먹지마… 위랑 장 다 ㅈ….. 울언니 위암걸렷어..
5
월드컵 뭐야 해외는 유튜브로도 볼수있네
1
6
확실히 초장에 축구 이겨놓으니까 일주일이나 꺼드럭 가능
3
7
참교육 이 둘 외국인들한테 반응 겁나 좋네
1
8
윤두준도 스타성 쩌는거 같음
6
9
요즘 유행 팬싸 질문 ㅋㅋㅋ
3
10
이강인은 뭐하는 사람이야?
2
11
요즘 마라탕 먹어?
41
12
김민재는 진짜 신기하다 뭐 저런선수가 다있나 싶을정도로
13
나라망신
4
14
아이돌들 코성형 안 무섭나??
20
15
가요계 2주 활동 언제부터 시작한거야? 예전가수들은 한달 이렇게도 했었네
4
16
일본 엑스서 난리난 한국 공무원 회의ㅋㅋㅋㅋ 개웃김
3
17
와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어 왜 예전에 비해 요즘 아이돌 덕질이 더 심심한지
14
18
와 근데 45분 동안 뛰는거 진짜 개힘들겠다
1
19
마트에 햄스터 3만원인데 사갈까?
10
20
옛날 글 보고싶은데 볼수있는방법 없나?
6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8
2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7
3
근데 수지 이거 최근인가? 뭔가 이런 말간 모습 조아
10
4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5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6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4
7
근데 사내맞선 해외에서 인기 많았음?
15
8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9
2020년대 기준 신드롬 캐릭터는 거의 없는것 같음
26
10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7
11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25
12
올해 상반기 시청률 순위래
6
13
와... 쌍둥인줄....
42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2
15
강회장
신입사원 강회장 준현방글 E04 GIF
16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17
참교육
지금 이거 보고있는데 이거 럽라도 있음?
2
18
박은빈은 우영우때 신드롬 맞지?
7
19
나 저녁에 햄버거 먹을 건데
1
20
강회장 선공개 언제 68만 넘었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