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거랑 비슷한거 입었는대 갑자기 흑톤됐어....... 완전히 잠그는것보다 사진처럼 안애 하얀 나시 보이게 입으니까 그나마 나앗음ㅠㅠ... 평소에 오트밀이랑 회색 잘받아서 저것도 잘어울릴 줄 알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