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문제로 고교자퇴하고 쭉 뭐 경력이랄것도 없고 히키로 살다가 자격증이라도 따놔야겠다는생각에 알아보다가 간호조무사가 평생직업이라는 글보고 그거나 따놓을까 생각중인데 문제는 수업시간이 너무 길어서 내가 버틸수있을지가 고민이야 아니면 다른 자격증이라도 따놓으면 좋을거 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 내가 친구가 없어서 이런거 물어볼때가 여기밖에 없네
|
왕따문제로 고교자퇴하고 쭉 뭐 경력이랄것도 없고 히키로 살다가 자격증이라도 따놔야겠다는생각에 알아보다가 간호조무사가 평생직업이라는 글보고 그거나 따놓을까 생각중인데 문제는 수업시간이 너무 길어서 내가 버틸수있을지가 고민이야 아니면 다른 자격증이라도 따놓으면 좋을거 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 내가 친구가 없어서 이런거 물어볼때가 여기밖에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