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5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난 상사가 앞담화 뒷담화를 겁나 함...

인신공격 장난 아님..(예로 들면 특성화고 나온 애들은 대갈텅텅+사회부적응자 취급함.. 근데 나 특성화고 출신임..ㅋㅋㅋㅋ)

일은 안하고 매일 인터넷 서핑은 기본~

맨날 지랑 사적으로 놀아달라고 징징됨...안 놀아주면 놀아줄때까지 징징됨...

참고로 나 30살, 상사 47임(여자고, 결혼X)...ㅋㅋㅋㅋㅋ

다른 팀원들은 당일 반차나 연차 눈치 겁나 주면서

본인은 근무시간에(점심시간도 아님!) 볼일있다고 나가서 30-1시간씩 볼일 보고옴...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이런이유로 퇴사맘먹기는 첨임 ㅋㅋㅋㅋ

익일들도 이런 상사 있었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걍 쉬거싶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에 미래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상사가 저래도 미래ㄱㅏ 잇음 다녓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클라이언트한테 성희롱 당하는데도 그냥 참고 견디라고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 업계에서 계속 일할거라 법적대응할 생각은 없고 그냥 그사람 안만나게만 해달라고했는데도 꾸역꾸역 회의 나혼자 보내고 그래서 퇴사했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0년 일하기도 했고 아빠가 아빠회사 일 좀 도와달라해서 올해 2월에 퇴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팀장 마이크로 매니징 + 팀장의 무능함 (아직도 부서 업무가 뭔지 모름, 책임 안져줌) + 팀장의 성희롱 + 팀장 전용 오피스 와이프 찾기 (젊은 여직원 탐색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웩 , 무능한 애들은 진짜 내려와야해.. 왜 팀장을 계속 하고 잇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가 공기업 같은 곳이라…^^ 사람 짜르기도 신고하기도 쉽지 않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리신고 해주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원 대기업이면 애낳고도 다니는데 중소기업은 미래가 없어 결혼하면 그만 둘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팀장 때문에 사람들 다 줄퇴사했더니 일이 나한테만 옴 그래서 퇴사함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최악이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 열받는건 나 일 안하고 논다구 생각하드라고?ㅋㅋㅋㅋㅋㅋ 그거 말고도 팀장 덕분에 경찰서도 왔다갔다 할뻔하고 해섴ㅋㅋㅋㅋ 퇴사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직괴로 퇴사함ㅋㅋㅋㅋㅋㅋㅋ47살한테 괴롭힘 당한 26살ㅋ 다 늙은 아저씨 취미가 약점잡고 협박질+ 히스테리 부리기임 ㄹㅈㄷ 기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게 나이 먹고 왜 그러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도 그런 상사 때매 1년 못 버티고 퇴사함 ㅠ
난 회사 자체가 미래가 안보인다하면 나가는거 같아
아님 내가 너무 적성이 안맞다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팀장이란 맞는 애들도 잇을거 같긴해...ㅋㅋㅋㅋ
근데 난 절대 안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식으로 벌고 퇴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고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임금체불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이나 걸려서 겨우 다 해결됐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이자 붙혀서 준거지..? 시대가 어느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법정 이자 엄청 쎄더라.. 원금의 거의 2배 받았어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쉬고싶음+회사 내에 내 미래가안보임(고인물이 너무 많아서)+내 성향에 안맞아서 더늦기전에 다른일 하고싶음+직속후임(신입)이 새로 왔는데 진짜 엠지의 정석이라 위염걸릴정도로 스트레스 오지게 받게 함..... 그래서 퇴사했음.. 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터디 방장 괘심해서 고소하고 싶어..
1:31 l 조회 3
AI가 하이닉스 400만 간대
1:31 l 조회 2
진국=개노잼 이 공식을 기억해야해
1:30 l 조회 4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
1:30 l 조회 8
아따맘마랑 짱구중에 뭐가더 로컬 잘한거같아?1
1:30 l 조회 8
전자레인지, 가스 안 되는데 밥 대용으로 먹을거 추천해줘 ㅠ1
1:30 l 조회 6
올해 30인데 아직도 친구관계는 너무 어렵기만 하다…
1:28 l 조회 12
넷플 퍼펙트 블루 보고 있는데 진짜 보지마...3
1:28 l 조회 37
160 52>49 눈바디 차이 많이 나??1
1:28 l 조회 20
나 좀 봐줄만하게 생긴 찐따라서 인생이 너무 슬픔...
1:28 l 조회 24
꿈에서 내가 사는 집 너무 좋다... ㅈ
1:27 l 조회 7
하이닉스 2천5백만 넣었는데 두달만에 4700만됐어 1
1:27 l 조회 24
환상이지만... 잘생긴 한국인이 이런 인싸금발백녀들 만나는거 가능?4
1:27 l 조회 36
치킨 추천해줘1
1:26 l 조회 11
아 전남친 보고싶다
1:26 l 조회 9
취준 공고 보면 다 경력이네 하하하4
1:25 l 조회 25
살빼면 엉덩이도 작아져?2
1:25 l 조회 24
백수 익 있어?4
1:25 l 조회 12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4
1:25 l 조회 13
공시 행정법부터 하는 게 나아 행정학부터 하는 게 나아?6
1: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