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4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6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원래 직장 사람들이랑 친해지는데 오래 걸려?
19
19일 전
l
조회
554
인스티즈앱
같은 신입들은 공통 관심사가 있어서 대화도 잘하는데 난 왜케 못하나 싶고 그렇다 이제 일주일되긴 했는데..
익인1
일주일되엇으니까
19일 전
글쓴이
넌 얼마나 걸렸어??
19일 전
익인1
일년
19일 전
익인5
22 뭐 한 육개월 이상 된 줄 ㅋㅋ
19일 전
글쓴이
계약직이라 1년밖에 일을 안 해서 더 조급하게 느끼는 걸지도 ㅜ...
19일 전
익인5
계약직이면 굳이 안친해져도 되겠구만 뭔 적당히만 지내~정규직도 아니고 굳이 친하게 지낼 필요는 없을듯
19일 전
글쓴이
하.. 걍 자연스럽게 있으면 되겠지 너무 힘들다 하.... 다들 계약직이긴 한데 같은 신입 분들은 말도 잘하고 그래서 더 찐따통옴..
19일 전
익인2
사바사인듯
19일 전
익인3
나 남초 들어가자마자 왕따당해서 1년걸렷어!! ㅋㅋㅋㅋzzㅋㅋㅋㅋ
19일 전
익인4
그냥 친분 신경 쓰지 말고 일 열심히 하면 어쩔 수 없이 친해져
19일 전
익인6
나도 힘들었음..ㅜㅜ
19일 전
익인6
그래도 장기적으로 봐바ㅠㅠ
19일 전
글쓴이
넌 얼마나 걸렸니...
19일 전
익인7
난 10개월차인데 별로 안 친함 ㅎㅎ 그냥 산다
19일 전
익인8
222 2년차인데 안 친해져서 걍 삼
19일 전
익인9
편해지려면 두달걸려
19일 전
익인10
나도 계약직인데 두세달 정도 걸린듯??
난 친해질 생각이 없었는데 자연스럽게 친해졌어
아직 일주일이면 얼마 안돼서 그런걸거야
19일 전
익인12
난 한두달? 걸린듯
19일 전
익인13
1년정도 다니니까 좀 친해짐 한 6개월정도때까지도 친한 사람 1도 없었었음,,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당선된 후에 게이 커밍아웃 + 이민자들 사랑한다고 선언한 호주 "극우” 정치인
이슈 · 3명 보는 중
결국 ChatGPT에 기록 남긴 한국인
이슈 · 9명 보는 중
AD
'가난 대물림' 달라진 양상.. 한국은행 보고서 '충격'
이슈 · 4명 보는 중
AD
대군부인도 작감배 사과문 작성+폐기해야하는게 맞음.jpg
이슈 · 3명 보는 중
아버님이 집 마련해주신다고 하는데 예랑이가 아버님께 매월 70만원을 종신토록 드리자고 하셔.blind
이슈 · 18명 보는 중
임실 치즈가 유명해진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너무 악의적으로 느껴지는 블핑 지수 기사들.jpg
이슈 · 1명 보는 중
팬티정리법
이슈
AD
주스 뱉는 짤 배우 박동빈, 개업 준비 중인 식당서 숨진 채 발견
이슈 · 3명 보는 중
실시간 코첼라 찢은 빅뱅 무대 ㄷㄷ…JPG
이슈
AD
예들아 이렇게 생긴 구멍에는 키링 어캐 …ㅇ넣어?
일상
AD
단돈 8만원으로 장발 히피펌을 했따
일상
AD
현재 거지통으로 난리 난 장원영 거실 손민수..JPG
이슈 · 3명 보는 중
성심당 신상 초코버터바게트 출시
이슈 · 3명 보는 중
장현승 사과문
이슈
디자인 업계 진짜 위험하긴 한가 보네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267
11:22
46523
10
일상
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225
16:51
30468
0
일상
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156
16:35
27600
2
KIA
/
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4071
17:32
20576
0
삼성
/
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25
17:32
16904
0
한화
/
OnAir
🧡🍀🦅 260609 달글 🦅🍀🧡
2643
18:06
19139
0
롯데
🌺 260609 달글 // "GO HIGH!” 이번주 시작을 승리 해줘야 기분이 좋다! 이겨라👊🍀🥦🧂🫘🌺..
1281
17:05
10373
0
두산
/
OnAir
💙260609 두산vs롯데 // 투표 잘 받고싶으면 이기걸아💙
2006
18:15
8554
0
SSG
/
OnAir
❤️ 다들 선발이 누군지 한번 보자. 자 알아서 정신차리고 해야겠지? | 06.07 달글 ❤️
1865
18:17
9731
0
야구
준수선수 나만 잘생겼다고 생각한거 아니었음
67
19:04
2822
0
이성 사랑방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
51
15:57
16108
0
LG
/
OnAir
👯♂️❤️ LG 트윈스 야구단에게... 6월달이 고비인 것 같아요 | 260609 달글 🖤👯♂️
1270
17:35
6697
0
NC
/
OnAir
화요일이네요 화끈하게 이기는 날이면 좋겠다🥰 | 260609 달글
1264
18:15
3823
0
키움
/
OnAir
💖🌹 260609 오늘도 이겨보자 화이팅! 히어로즈 달글 🌹💖
364
18:16
3359
0
KT
🔮표님을 위한 득지 배달 받으시겠습니까? Yes or Yes 🎁 26.06.09 달글🔮
1087
18:27
3413
0
익들 기준에 장기연애는 몇 년부터야??
21:17
l
조회 1
난 호주 여행은 별로였고 유럽 여행은 너무 좋았어
21:17
l
조회 1
요새 학부모들 진짜 선생한테 연락 많이함?
21:17
l
조회 1
다이어트
식단 봐줘!
21:17
l
조회 1
미국주식은 진짜 빠꾸가 없네 ㅋㅋㅋ
21:17
l
조회 7
기내용 18인치 vs 20인치 다들 뭐써?!
21:17
l
조회 2
멀어진 친구한테 전남친 때문에 연락하는 거 에바야?
21:17
l
조회 2
97년생 남자들아 결혼생각해,,,??
21:17
l
조회 3
직장인들 생리통심하면 어떻게해???
21:16
l
조회 4
과식했는데 오늘 마운자로 맞을까말까
21:16
l
조회 2
평소에 어딜가든 뭘먹든 좀 불평이나 돈얘기하는 부모님들 있자나. 그런 부모님과 해외여행가봤어?
1
21:16
l
조회 3
파스타면 가격보소 ㄷ ㄷ
2
21:16
l
조회 7
동남아가는데 코디 별루야..? 40
21:16
l
조회 11
6시간 짜리 마사지 받았거든
21:16
l
조회 3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시위대한테 트럼프랑 미국 국무부가 버스보냈대
34
아는 언니 부정선거 올리고 팔로우 끊겼다고 저격올림
34
[정리글] 살다살다 하이브 시큐를 아이돌팬들이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현장 목격
34
2찍 극우들 밈(?) 야구판에서 쓸거같더라니ㅋㅋㅋㅋㅋ
34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9
아빠는 64살이나 처먹어 놓고 커피 타는 법도 몰라 과일 손질하는 법도 몰라 냉장고에서 물 꺼내는 것도 몰..
21:16
l
조회 7
만나서 아무 얘기도 안할거면
21:16
l
조회 7
나 낼 면접이야!!
1
21:15
l
조회 13
미용사 익 있어??
2
21:15
l
조회 5
주식하니 퇴직금 소중해진다
21:15
l
조회 19
술안주 매운거 뭐 없을까...국물있고..
7
21:15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
1
스위스는 진짜 꼭 가봐
14
2
나 투자 10년차 주식 6천투자했는데 지금 천남음
10
3
ㅣ국 주식엔 이런 게 많아???
6
4
4만원 넘게 사면 비닐 한장은 줄 수 있지 않….ㅇ..?ㅇ
15
5
난 코 성형 되게 권장하고 싶음
3
6
주식 시드 천오백 적지?
11
7
교대근무 4년차 공무원 연봉 공개
12
8
서강대 반도체 하이닉스 계약학과 vs 중앙대 약대
20
9
나 모솔인데 궁금한거
4
10
내가 먹은 오늘 저녁 40
2
11
나 우울증에 대한 나만의 이론 있음
5
12
집에서는 ㄱㅊ은데 회사에서만 속이 더부룩해 ...
6
13
오랜만에 서울 가는데 다들 반포한강공원 가?? 서울 사는 익들 알려줘ㅜㅠ
3
14
서울익들아 민소매 아침에는 좀 추울거같음 ..?
8
15
진짜 사랑하면 탈모도 눈 감게 되긴하더라
6
16
요즘 왜이리.시원한거지....?
17
나 직장인인데 주말에 투잡으로 쿠팡 뛰거든
18
지나가는 봄웜라익들아
19
사수들아 부사수가 마지막 답장에 하트만 달면 기분 나빠?
3
20
근데 태움이나 군기잡기 그런 거 하는 심리가 뭐야?
9
1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17
2
신도림에서 무조건 앉아서 가는 개꿀 출발열차 발견.JPG
1
3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41
4
쿠폰 10장 모아서 시킨 국물닭발
16
5
35살 워킹맘 퇴사 결정했어요
6
300장 밖에 없다는 국민카드.jpg
7
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나만 열심히 하고 있는거
3
8
14000원 수박주스 두개 그냥 물로 보내주세요
9
딸한테 소 못준다는 아버지
36
10
1960년대 실제 중국집 메뉴 가격 사진
11
한국 치킨이 일본 진출에 매번 실패했던 이유
3
12
펭수가 대한민국에서 살아남은 이유
4
13
내 첫고양이는 정말 너무 착했다
1
14
딸바보가 되는 이유
15
와이프랑 TV 보다 온 문자
1
16
어딘가 이상한 세자매 이름
7
17
직장인 어휘력
2
18
김구라가 말하는 맛집 판별법
19
괴담 얘기하는데 공감대가 안맞음
20
소화기관 : 야식 먹지 말라고!
2
1
하트시그널 불륜 폭로 관련 제작진 입장문 떴다
5
2
맘스터치 23개 뜨는 맘세권 무도 콜라보세트 근황.jpg
10
3
맘터 무도 마케팅 진짜 지갑 열수밖에 없게 만든다ㅋㅋ
8
4
무도 키캡 3개 중에 뭐가 젤 갖고 싶어??
16
5
정보/소식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PC방 '소화기 테러' 여중생 부모가 올린 사과문
7
6
정보/소식
"저건 본능이다"…돌진 버스 앞 아이 끌어당긴 엄마
7
수지언니 결국 간호사도 낋여왔네
3
8
애슐리 갔는데 저거 세번 반복해서 먹고 끝ㅋㅋㅋ
7
9
헐 무도 하하 이때가 34살이래ㅋㅋㅋ
1
10
무도 재밌는 편 숫자야구였나...
11
11
30대 평균 월소득이 333만원이래....
2
12
맘터 우리동네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역시 ㅋㅋㅋㅋ
6
13
무한도전이 감다살이었던것 중에 영향 컸던게
7
14
무도 해골 말랑이랑 해골키캡 너무 갖고싶은데
1
15
구걸시위 분석글인데 진짜 통찰력 지린다
4
16
왜 무도 얘기가 많아?? 뭐 떳어???
3
17
살롱드립 쇼타로 앤톤이한테 아직어리네 다음에 뭐라말한거야?
18
무도 다시 보면서 드는 생각은 멤버들이 생각보다 어렸다…
10
19
짱가 짱가~
5
20
무도 짝 특집 명대사 개많이 나왔는데
19
1
김무열은 소년심판이 진짜 컸나보다 본인한테
5
2
정보/소식
배용준·박수진, 싱가포르서 포착…박신혜·최태준 부부도
13
3
김무열 보니까 배우는 무조건 다작해야하는듯
2
4
참교육 넷플 19금 치곤
4
5
참교육 원작이랑 김무열 그림체 완전 반대네...
8
6
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
153
7
문가영
오늘자 밀라노 출국한 문가영 기사사진
4
8
정경호 수영 둘다 호감연예인이긴 한가보다
4
9
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
101
10
참교육 보고 느낀거...
10
11
참교육
참교육 여주 말투 원작 고증이야?
1
12
멋진신세계
근데 은혜하는거야? 은애아니고?
7
13
참교육
한예리 배우 되게 매력있다
5
14
참교육 보는데 김무열 옹성우인줄
1
15
허남준 유어아너 때 얼굴 진짜 미치긴했다
9
16
멋진신세계
할아버지 돌아가셨을까....?
8
17
신이랑 법률 사무소 볼만 했어?
18
아 동대문완구시장가서 왁뿌볼 10개 사오고싶다…
2
19
참교육 조규철 쌤 사랑했다는거 무슨말이야...
4
20
취사병 윤병장 말뚝 박을거 같아? (ㅅㅍㅈㅇ)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