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4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같은 신입들은 공통 관심사가 있어서 대화도 잘하는데 난 왜케 못하나 싶고 그렇다 이제 일주일되긴 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일주일되엇으니까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얼마나 걸렸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뭐 한 육개월 이상 된 줄 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직이라 1년밖에 일을 안 해서 더 조급하게 느끼는 걸지도 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직이면 굳이 안친해져도 되겠구만 뭔 적당히만 지내~정규직도 아니고 굳이 친하게 지낼 필요는 없을듯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걍 자연스럽게 있으면 되겠지 너무 힘들다 하.... 다들 계약직이긴 한데 같은 신입 분들은 말도 잘하고 그래서 더 찐따통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바사인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남초 들어가자마자 왕따당해서 1년걸렷어!! ㅋㅋㅋㅋzz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친분 신경 쓰지 말고 일 열심히 하면 어쩔 수 없이 친해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힘들었음..ㅜ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장기적으로 봐바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얼마나 걸렸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10개월차인데 별로 안 친함 ㅎㅎ 그냥 산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2년차인데 안 친해져서 걍 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편해지려면 두달걸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계약직인데 두세달 정도 걸린듯??
난 친해질 생각이 없었는데 자연스럽게 친해졌어
아직 일주일이면 얼마 안돼서 그런걸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한두달? 걸린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정도 다니니까 좀 친해짐 한 6개월정도때까지도 친한 사람 1도 없었었음,,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267 11:2246523 10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225 16:5130468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156 16:3527600 2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4071 17:3220576 0
삼성/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25 17:3216904 0
익들 기준에 장기연애는 몇 년부터야??
21:17 l 조회 1
난 호주 여행은 별로였고 유럽 여행은 너무 좋았어
21:17 l 조회 1
요새 학부모들 진짜 선생한테 연락 많이함?
21:17 l 조회 1
다이어트 식단 봐줘!
21:17 l 조회 1
미국주식은 진짜 빠꾸가 없네 ㅋㅋㅋ
21:17 l 조회 7
기내용 18인치 vs 20인치 다들 뭐써?!
21:17 l 조회 2
멀어진 친구한테 전남친 때문에 연락하는 거 에바야?
21:17 l 조회 2
97년생 남자들아 결혼생각해,,,??
21:17 l 조회 3
직장인들 생리통심하면 어떻게해???
21:16 l 조회 4
과식했는데 오늘 마운자로 맞을까말까
21:16 l 조회 2
평소에 어딜가든 뭘먹든 좀 불평이나 돈얘기하는 부모님들 있자나. 그런 부모님과 해외여행가봤어?1
21:16 l 조회 3
파스타면 가격보소 ㄷ ㄷ2
21:16 l 조회 7
동남아가는데 코디 별루야..? 40
21:16 l 조회 11
6시간 짜리 마사지 받았거든
21:16 l 조회 3
아빠는 64살이나 처먹어 놓고 커피 타는 법도 몰라 과일 손질하는 법도 몰라 냉장고에서 물 꺼내는 것도 몰..
21:16 l 조회 7
만나서 아무 얘기도 안할거면
21:16 l 조회 7
나 낼 면접이야!! 1
21:15 l 조회 13
미용사 익 있어??2
21:15 l 조회 5
주식하니 퇴직금 소중해진다
21:15 l 조회 19
술안주 매운거 뭐 없을까...국물있고.. 7
21: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