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25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롯데 삼성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지금 헤어질지 말지 기로에 서있다고 고민했는데 헤어져야 한다고 하는데 반반이라 너무 고민된다
대표 사진
둥이1
먼데 말해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AI 맞춘적 반반이라 믿으면 안됨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내 마음이 가는대로 해야겄지 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0:00 l 조회 6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
0:00 l 조회 6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5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06.27 23:54 l 조회 12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3
06.27 23:51 l 조회 16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9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2
06.27 23:47 l 조회 13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1
06.27 23:45 l 조회 21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4
첫연애 스킨쉽 고민 좀 들어줘 3
06.27 23:43 l 조회 36
사랑한다는 마음이 언제부터 생겨?2
06.27 23:42 l 조회 37
내일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마음에 여유가 옶어서 내일만나기 힘들것같다고 하면
06.27 23:41 l 조회 16
원래 연애 많이하면 설렘이 없어지는거야? 나만그래?
06.27 23:41 l 조회 14
연상이 딱 ㅔ좋아할거 같다. 라는 남자 특징이 머야?
06.27 23:38 l 조회 7
infj 인프제 기준 이거 플러팅이었을까??2
06.27 23:33 l 조회 35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1
06.27 23:33 l 조회 20
바람 의심되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1
06.27 23:32 l 조회 14
잘생긴애들은 아무래도 여자가 쉽겠지..?
06.27 23:31 l 조회 12
얼굴값 안하는 잘생긴 사람두 많을까2
06.27 23:30 l 조회 34
너네같으면 이런거 서운해????????1
06.27 23: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