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34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괴담출근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120벌엇는데 다들 왜 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종목 추천 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한달도안돼서 90 벎..ㅋㅋㅋ 예금 못하겠더라 이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대로 꼴을 수 있으니 무서운거지
나주식함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반도체 넣어서 한달만에 한달월급 벌었음 그냥 전재산 털어넣을껄 후회막급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마로 시작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심자의 행운이란게 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유자금으러 해서 괜찮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너가 다들 왜 안하냐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 예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 말해준거잖아.. 뭐만하면 예민으로 몰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굳이 이런글에 초심자의 행운 이러면서 초치니까 나도 기분 나쁜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니 너가 다들 왜 안하냐그래서 그게 다그런게 아닐수 있다고 초반에 얻는 사람들 말만 믿고 잃는 사람이 너무 많으니 말해주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ㅇㅋ근데 내 글만 보고 주식 입문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니 말은 무슨의미인지 알겟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이걸 초친다고 생각하지말고 너가 얻은건 축하하는데 남들도 다 하라는건 진짜 아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다 물리고 다시 물타고 반복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물려도 봄 ㅋㅌㅌㅌ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랫다가 한달째 물렷지 흑흑
성투하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넣고 락세 찍은 종목 사봤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 100을 번다
2) 뽕맛을 느껴서 더 넣는다
3) 100이상을 잃는다
4) 원금까지만 복구라며 계속 넣는다
5) 월급과 잃은 금액과 비교하고 일 할 의욕을 잃는다
6) 금전감각이 이상해지고 소소한 행복을 더이상 느낄 수 없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유자금으로 해서 ㄱㅊ 근데 전재산 올인하고 싶은 욕구는 생김..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여유 자금으로 시작했었음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번 건 축하할 일이지만 이런 훈수성 글은 두지 말지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걍 주식 넘 오르니까 하면 좋을거 같아서 쓴건데 그렇게 받아들일수도 있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까... 황당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팔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축제에서 만나서
19:11 l 조회 1
시험 장수생인 사람들은 부모님이 안 무서운가??
19:11 l 조회 2
낮잠 잘라는데 자리침범 에바;;;
19:11 l 조회 5
고민(성고민X) 현재 직업은 3년차 물리치료사고 요양병원에서 근무 중이야 근데 요즘 도수치료, 충격파치료 비급여에서 급여로 바뀌면서 ..
19:11 l 조회 5
코로나때 중고등학교 다닌 아이들은 자기자신 보여주는거에 거부감 심한듯1
19:10 l 조회 10
방학에 다들 몇일 알바해?
19:10 l 조회 4
이런 립 추천해줄사람🥹🥹🥹
19:10 l 조회 9
하닉 지금사면 평단 개오를라나? 6주 살거면
19:10 l 조회 3
장기연애하고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 이거 극복 가능해? 3
19:09 l 조회 9
근데 솔직하게 마운자로 가격 내려야 됨1
19:09 l 조회 6
쌈밥 도시락 만드려는데 개큰고민
19:09 l 조회 5
올초에 왜 국장말고 미장을 들어갔을까ㅠ 3
19:09 l 조회 7
하닉 내일 아침에 바로 300 갭상할듯1
19:09 l 조회 20
공무원 왤케 전화에 집착하는거야??
19:08 l 조회 20
요즘 편의점 주5일 잘 안뽑는거 같아..1
19:08 l 조회 9
손 작은 얘들아 폰 뭐써??3
19:08 l 조회 17
하닉 1주 있음 청년들은 보아라1
19:08 l 조회 36
나 인티 댓글 부대임3
19:07 l 조회 36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8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2
19:0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