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781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선거용지 부족으로 투표 지연된 선거구들 이래
151
13일 전
l
조회
9408
인스티즈앱
점점 늘어나는 중
4
3
4
1
익인1
비싼 아파트만 골라서 지연이네? 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글쓴이
진짜 리스트들 보면 투명함... ㅋㅋㅋㅋㅋ 초딩들도 저렇겐 안할듯
13일 전
익인2
뭐 전형적인곳들이네
13일 전
익인3
독하다 독해 아직도 집에 안가? 오세훈 투표하지 말라고 ㅋㅋ 투표용지까지 줄여줬더니 기어코 남아있는 시민들
13일 전
글쓴이
? 그렇다는데 뭐가 독하는겨?
13일 전
익인21
부정선거인거 너도 인정하는거임? ㅋㅋㅋㅋ
13일 전
익인3
너 바보임?
13일 전
익인21
자기소개?
13일 전
익인27
비꼬는걸로 들리는데
13일 전
글쓴이
27에게
익인3이랑 익인21이랑 아군인듯 ㅇㅇ 사격중지
13일 전
익인4
선관위는 어떤 변명도 저건 이해가 안됨 ㅋㅋㅋㅋ 저건 정치적 떠나서 걍 선관위 관계자들 다 처벌해야지
투표용지는 그냥 기본으로 거기에 있는 사람들이 다 한다는 생각으로 다 가지고 있어야지
13일 전
익인5
와
13일 전
익인6
투표용지 남겨야지 뮤능함
13일 전
익인7
진짜 이건 좀 의도적인거같냐 ㅋㅋ
13일 전
익인7
이거 근데 심각해지면 외신보도하고 ㄹㅇ 재투표 할수도 있겠는데
13일 전
익인8
1년에 한번밖에 안열리는 선거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선진국 맞음?
13일 전
익인95
요즘 매년하긴했지
13일 전
익인9
ㅋㅋ투명하다 정말 ㅋㅋㅋ
13일 전
익인10
근데 왜 하필 서울만..? 유독 많지 인구수 부족한곳도 아니고
13일 전
익인12
인천도 부족
13일 전
글쓴이
송도 ㅇㅇ
13일 전
익인10
인천도 그 중에서 송도야? ㅋㅋㅋㅋ
13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너무 투명해서 웃겨
13일 전
익인20
미추홀구도 있다는데 여기도 ㅇㅇ......
13일 전
익인11
궁금한게 이전 국회위원 선거때 저쪽 구들이 좀 적게 투표했던건가?
13일 전
글쓴이
ㄴㄴ 그렇진 않음
13일 전
익인11
ㅇㅎ !! 지역구가 어디든 일단 무조건 머릿수 맞춰서 챙겨놔야하는건데 왜 안한건지;
13일 전
익인86
종이가 아까워서 지난선거 퍼센트 참고했다는데 예상보다 많이 투표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없어
13일 전
익인11
ㅇㅇ 뭔가 그랬을거같았는데 맞네..
내란 이후에 첫 지방선거 투표인데 당연히 참여율 높을텐데 넉넉하게 준비하지
13일 전
익인95
11에게
내란이후 총선은 아니고 지방선거..재보궐하는곳들이 있기는한데
13일 전
익인11
95에게
아 웅 지방선거 헷갈리게 적엇나벼
13일 전
익인13
뭐가 투명하단거임?
13일 전
글쓴이
모르겠으면 지나가~
13일 전
익인13
왜 설명을 못하지
13일 전
글쓴이
1찍 ㅎㅇㅌ!
13일 전
익인17
응원 고마오용
13일 전
글쓴이
17에게
💙
13일 전
익인14
다 서울이네
13일 전
익인16
정치를 떠나서 선거위 변명해도 이건 설명이 안되는데.... 가장 예민한것 중 하나가 투표아니야?
투표용지는 뭘해도 넉넉하게 뽑아야되는건데
13일 전
익인18
좌파들 이런건 또 조용함 ㅋㅋㅋㅋㅋ 더러워라
13일 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ㅇㅈ
13일 전
익인99
선택적 침묵 진짜 웃긴다..
13일 전
익인19
근데 왤케 티나게 저러는거?
13일 전
글쓴이
몰라.. 지능이슈인듯
13일 전
익인21
이번에도 다 자기들편으로만 채우면 ㄹㅇ 끝이니까 저렇게까지 하는 듯
13일 전
익인22
와 진짜 이번건 걍 역대급이긴 하다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다는게 말인지..?
13일 전
익인23
투명
13일 전
익인24
ㅋㅋㅋㅋㅋ 역대급이네. 선관위 개웃기네
13일 전
익인25
반대입장이었으면 난리났을듯
중도 입장에서 봐도 이상함 ㅠ
13일 전
익인26
아니 왜 하필 비싼 동네들만 쏙 쏙 골라서 용지가 부족하냐? 와 진짜 이유를 전.혀. 모르겠다
13일 전
익인27
비싼 동네만 우연찮게 그렇네? 이게 무슨 ??? 저거 선관위 진짜 한번 엎어야겠는데
13일 전
익인28
근데 이렇게 되면 어느쪽이 문제가 되는거야?
13일 전
익인29
하 ㅎ
13일 전
익인30
저기서 국힘이 뽑혀도 부정선거니까 재투표 해야한다고 하려나
13일 전
익인64
해야지
13일 전
익인31
에 노량진도???? 몰 랐 어
13일 전
익인32
이러면 하루 더 쉴 수 있나?
13일 전
익인35
야르
13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익인32
전국 다시 투표는 안하겠지? ㅋㅋㅋ 미안
13일 전
익인33
재투표 해야지
13일 전
익인34
그 비싼동네는 지역의원들 왜 똑바로 일 안하니??
지난 선거 투표율 참고해서 준비하는거라며 이런거도 제대로 예측 안하고 뭐했대
13일 전
익인35
그거슨 의원들이 하는게 아니니까..
13일 전
글쓴이
선관위가 하지... 의원이 뭔상관임
13일 전
익인25
선관위가 함..그리고 투표권자 머릿수만큼 준비했어야지 지금 투표율 50퍼 정도밖에 안됐는데 모자라는게 말이되니
13일 전
익인44
의원이 투표 관여하면 더 큰 일이랍니다?
13일 전
익인58
웃음벨ㅋㅋㅋㅋㅋ그걸 의원이 왜해
13일 전
익인61
와 지역구 국회의원이 선거에 개입하라는거야??
13일 전
익인88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단다
13일 전
익인94
이건 또 뭔
13일 전
익인98
모르면 그냥 지나가세요
1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8
미쳣네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보수밭만ㅋㅋㅋ진짜투명하다
13일 전
익인39
미친거아니야?
13일 전
익인40
개웃기다 그냥..ㅋㅋㅋㅋㅋ하
13일 전
익인41
이러면 선관위장을 조져야되는거아녀
13일 전
익인42
ㄹㅇ...
13일 전
익인43
빨리 선관위 털어라 국힘도 가만히 있지 말고 선관위 털어
13일 전
익인46
제정신인가
13일 전
익인47
노량진은 민주당 우세인데 노량진 주민 강남 버스 타서 어리둥절
13일 전
글쓴이
우리 노량진 그정도 아닙니다~
13일 전
익인48
나 진짜 지난번 대선 보수들이 재투표 주장하는 거 개무시했었는데 이건 진짜 재투표해야되는 거 아님? 선거하러 갔다가 기다리기 지쳐서 안하게 되면 그게 선거 조작 아니냐고
13일 전
익인71
22
13일 전
익인49
부정선거 빼박임 보수우세지역만 하필,,,?? 이미 선관위에서 1번 찍고 다 넣어놓음
13일 전
익인50
근데 왜 선거인원수(?) 만큼 준비 안 하는거야? 해당 투표소에 오는 최대 인원수가 정해져 있을텐데 그만큼 준비하면 되는거 아닌가…?
13일 전
익인51
강남구 송파구 난리났네… 공정선거 맞음? 용지 부족한게 말이돼?
13일 전
익인52
다른거는 잘 모르겠고 투표 용지가 부족한거는 좀 이해가 안된다 투표 장소까지 지정되어 있는데 최소 투표지가 인원수에 맞춰서 준비 되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13일 전
익인53
그냥 재투표 해
13일 전
익인46
이게 자기 지역 말고 타지역에서도 투표 가능한거?
13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익인46
그럼 진심 투표 인원수를 모를수가 없는거잖아 이게 지금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일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너무 충격적임
13일 전
글쓴
익인
ㄴㄴ 본투표만임
13일 전
익인54
진짜뭐임? 어케 투표용지가 부족할수가있지
13일 전
익인55
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 강남 잠실 위례만 투표 못하게 하려고 ㅋㅋㅋㅋ 어휴 투명해
13일 전
익인59
투표 독려할 땐 언제고 막상 투표용지가 없는게 이게 말이 되나 결국 기다리다 돌아간 사람들도 있는데 그 득표는 어떻게 할건지?!
13일 전
익인60
뭐야 그럼 투표용지 없어서 투표 못한 사람이 있는 거야?
13일 전
글쓴이
ㅇㅇ 몇몇 사람들 한시간 넘게 기다리다 지쳐서 집에 갔대..
13일 전
익인60
미쳤네 진짜
13일 전
익인62
투명하다 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63
한두곳도아니고 저러면 이상한거아냐? 에휴 ㅜㅜ
13일 전
익인58
진짜 투명하다 진짜
13일 전
익인64
선거가 장난하는거도아니고 어케 딱 저지역만 부족해?
13일 전
익인65
웁스..
13일 전
익인66
이 글에만 좌파들 쏙 들어갔넹 ㅠ 왜징..
13일 전
익인67
진짜.. 선관위 뭐하는거야..
13일 전
익인68
진짜 대단한 나라야 아주 대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69
이건 정치이념을 떠나서 민주주의에 위배되는 거야.. 투표할 수 있는 권리가 없다는건 진짜..
13일 전
익인71
좀 심한디?
13일 전
익인72
저게 별 거 아니라는 사람들은 반대로 생각햐보믄 됨. 만약에 딱 전라도 지역에서만 투표용지 부족해서 사람들이 기다리다가 지쳐서 대거 집에 돌아갔다? 재투표실시하라고 시위일어남
13일 전
익인76
ㄹㅇㅋㅋㅋ
13일 전
익인86
ㄹㅇ 그정도로 정치색 강한동넨데 송파는 ㅋㅋㅋ
13일 전
익인73
이건 쉴드불가다
13일 전
익인74
저럴수도 있지 호들갑은
13일 전
익인69
?? 저럴수 있다고??
13일 전
익인74
어차피 다 기다려서 했다며
13일 전
익인69
다 기다려서 못했고 1시간 넘게 기다리다가 지쳐서 그냥 간 사람도 있어 기다려야하는 상황자체가 말도 안되는거 아닌가
13일 전
익인51
말안됨
13일 전
익인97
못했다는데? 이정도면 호들갑 떠는 수준이 아니라 나라에 문제 삼아야 될 정도임
13일 전
익인78
?
13일 전
익인67
???
13일 전
익인67
?
13일 전
익인88
? 특검감인데요?
13일 전
익인98
네??? 너무 쉽게 생각하네
1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5
오 아파트에서도 투표를 하는구나 신기하다
13일 전
익인76
부정선거 ㅋㅋ;
13일 전
익인77
부정선거면 저래 허술하게 하겠어?
13일 전
익인78
부정선거 아니여도 허술한게 문젠데;
13일 전
익인79
오늘 투표사무원 일했는데 원래 모든 지역에 투표용지를 적게줌 우리지역도.. 유난히 투표율이 많았던 것 같은데??
13일 전
익인64
다른지역은 안부족함
13일 전
익인79
선거인이 2000명이면 80퍼센트만 주는 듯 함 당연히 우리지역도 안부족했어 반 정도가 안왔으니까 까봐야 알겠지만 저 선거구들이 이번에 유난히 선거율이 높았던거 아닐까하는 생각
13일 전
익인80
다 보수밭인게 레전드
13일 전
익인82
아니 선관위 일 제대로 안하냐; 부정선거는 안믿는데 일처리가 왜 이따구임
13일 전
익인83
엥 아니 나 1찍인데 저건 좀 개심한데 누가봐도 보수인 곳만 어케 투표용지가 부족할 수 있음
13일 전
익인84
인천 연수구도 투표용지 부족했는데 거긴 왜 없지
13일 전
글쓴이
송도도 맞음 ㅇㅇ 리스트 계속 추가되는 중
13일 전
익인85
개심각하네
13일 전
익인86
송파 진짜 에바아니냐 ... ㅋㅋㅋㅋ
13일 전
익인86
바빠서 못기다리고 갔다는 사람들 개많아
13일 전
익인87
반대 상황이었으면 벌써 난리났을텐데 조용한거보소ㅋㅋㅋㅋ
13일 전
익인89
선관위 윤석렬이 임명한건데
13일 전
익인25
선관위원장 26년 3월에 임명됨 대통령 임명으로
13일 전
익인89
임시로 지선까지 하기로한건데?
13일 전
익인25
지선까지한거면 책임져야지
13일 전
익인89
? 뭔말이지? 선관위원장 윤석렬이 임명한거고 3월 3일퇴임인데 임시로 이번지선까지한기로한거임
13일 전
익인90
이건 객관적으로 봐도 엄청 이상한데 아니 선관위 자기들 본업도 제대로 못하면서 왜 존재해?
매번 지방직 지원만 받고 존재의의가 없어
13일 전
익인91
1찍인데 이건 말이 안되잖아
무슨 이런 경우가있음
13일 전
익인92
선거가 민주주의 꽃이라면서 투표 못하게 용지 안주는거 코미디
13일 전
익인93
2222 진짜 이상해
13일 전
익인93
나도 1찍인디 이건 미친거아니냐
일제대로 안하냐고..
어떻게 투표용지가 부족함??????
이건 진짜 아니고 제대로 조사해라
13일 전
익인89
다들 뭔가 잘못알고있는거같은데
선관위위원장 윤석렬사람임
13일 전
익인98
아니 진짜 선관위 뭐하냐구
13일 전
익인100
네네 우덜식 민주주의로 소리소문없이 잠잠해질예정이야~
1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할머니한테 챱츄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이번 달 수익율 50 찍었는데 포폴 완전히 바꿀 생각
일상
전자레인지로 만두 촉촉하게 먹는 법.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난리난 탱크논란 이후 스벅 가고싶다는 유명 계정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유전자의 신비라는 투어스 신유 부모님..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이혜영, 반려견에 메이크업 논란 일자 삭제…"동물 학대" 비판 쇄도
이슈 · 3명 보는 중
하이닉스 채용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혈육이 간호산데 절대 하지 말라는 것들...
이슈 · 7명 보는 중
폴로 병행수입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사전투표제를 폐지해야하는 이유
이슈
AD
위고비로 살 뺀 슈주 신동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논란중인 아기 약 10배 제조 오류 사건
이슈 · 3명 보는 중
모수 얘기 그만했으면 좋겠다는 유명 소믈리에..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살 찌는 사람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국민배당금 괜찮지 않아…?
일상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355
8:05
35313
0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223
15:08
20026
0
일상
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3
10:44
18564
0
KIA
/
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662
17:32
2931
0
삼성
/
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560
17:31
3189
0
한화
/
OnAir
🧡🍀🦅 260617 달글 🦅🍀🧡
336
18:11
2333
0
롯데
🌺 260617 달글 // "GO HIGH!” 승리의 기운이 오늘도 이어지길 ϵ(๑ ᵕ🙏ᵕ ๑)϶ 🍀🥦🧂🫘🌺
392
17:14
2565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46
12:38
2635
0
야구
야알못인데… 야구 보통 얼마나 일찍 보러 가?
74
17:54
2171
0
이성 사랑방
애인 학벌 마지노선 골라보자
39
16:14
3170
0
두산
/
OnAir
💅260617 두산vsKT // 타카다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요 ₍₍ ʕง ᵕᴗᵕʔว⁾⁾ ₍₍ ʕว ᵕᴗᵕʔง ⁾⁾ 💅
151
17:47
1118
0
LG
/
OnAir
👯♂️❤️ 오늘 장현식이 쓰줍했기를 ..🙏 최대한 버텨보자🔥 | 260617 달글 🖤👯♂️
251
18:09
1245
0
SSG
/
OnAir
❤️ 수요일 웬즈데이 오늘은 왠지 이길 것 같아(제발요) | 06.17 달글 ❤️
64
18:10
1214
0
주식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
20
17:11
1318
0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9
9:21
899
0
공시 준비포기하고 다시 회사 다니는 익 있어?
19:04
l
조회 1
첫 데이트 계산 어떻게 해? 같은 회사임
19:03
l
조회 6
회사에 불륜커플 소문 다났는데 자기들은 알까?
19:03
l
조회 9
타로 볼 줄 아는 익있니 궁금한거 있음
19:02
l
조회 8
여름엔 머리부터 감아야겠다
19:01
l
조회 12
비키니 후기 보는데
5
19:01
l
조회 16
머 시켜 먹을까
19:01
l
조회 4
진짜 포모증후군 나인 것 같아
1
19:01
l
조회 23
지금 주가흔들릴 남은 이벤트들 뭐있지?
19:01
l
조회 5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9:00
l
조회 13
미국사는익들 있음?
1
19:00
l
조회 14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
4
19:00
l
조회 20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
2
19:00
l
조회 12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1
19:00
l
조회 48
우울증
추가하기
더보기
혹시 안죽고싶어도 우울증일 수 있어?
5
처음으로
1
쉬고싶다
1
우을증으로 입원해본 익 있어?
3
3일 동안 안 씻고
1
뭐가 그리도 힘들어?
16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1
19:00
l
조회 56
진지하게 3개월 다니고 2개월다니고 이런거 어떻게 처리해
1
19:00
l
조회 10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
8
18:59
l
조회 31
회사 상사가 특정 사원 칭찬을 너무 많이 해
2
18:59
l
조회 18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
5
18:59
l
조회 28
직장인익들아 너네 1억 모으려면 얼마나 걸려
2
18:58
l
조회 1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
1
하이닉스 88만 2천원에 사서 88만 8천원에 판거 진짜 개멍충이다..
3
2
아 그 나이 많은 신입? 이래서 긁힘ㅋㅋㅋ
7
3
공무원 부모두면 진짜 좋겠다
7
4
아 주린인데…엔터주 사지마라 바이오주 사지마라 정도는 알고 있었는데
13
5
키빼몸 108정도부터는 웬만하면
14
6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
7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
8
진짜 포모증후군 나인 것 같아
1
9
타로 볼 줄 아는 익있니 궁금한거 있음
10
축산농협다닌다는 사람한테 소 여물주는일 하냐고 물어보는게 무례한거라고 생각해?
8
11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
3
12
여름엔 머리부터 감아야겠다
13
나는 화장을 하먼 4시간 안에 다 날라가
4
14
비키니 후기 보는데
2
15
한국에서 뚱뚱하면 안되는 이유
1
16
오줌냄새 심한데 왜이러지
2
17
친구가 깊티 선물해놓고 지가 써서 뭐냐고 물었더니 내가 쿨하게 넘어갈줄 알았대
6
18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9
뷰 좋은 복층 vs 초역세권 원룸
5
20
진지하게 3개월 다니고 2개월다니고 이런거 어떻게 처리해
1
1
[단독] 유튜버 겸 배우, 무전취식 후 음주운전…경찰에 잡히자 한 말
5
2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38
3
불법사이트 vs 티빙 비교
24
4
수영복 입고 출근한 친구
2
5
콘돔은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지 않아요
6
오리온 부침개 컨셉 신상과자 예고
5
7
깡패한테 문자 잘못 받았을 때 장난치면 안 되는 이유
4
8
"친구 먹었다" 세월호 조롱 '일베 오뎅남' "엄마 가스라이팅에 넘어간 것"
8
9
치과 치료할때 눈부터 가리는 이유.gif
10
부산 오션뷰 대형카페 커피가격
1
11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66
12
[라디오스타] 같은 외국인이여도 그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은 다르다는 걸 느꼈다는 나단이
13
지젤이 말하는 케이팝돌의 건강이란?
1
14
오타니가 술자리에 안 가는 이유
15
단골 카페 사장님께 오지랖 부린 손님
16
친구끼리 여행가서 싸우는 이유
17
집 사니까 결혼 생각 싹 사라짐.blind
1
18
프랑스 화가가 그린 바텐더
19
점점 진화하는 펀쿨섹좌 드립
1
후기
투어스들아 다이소 해파리 큰인형 꼭 사라
3
2
와 서인영 유투브에 임두혁씨 나옴
2
3
잠실 올공 근황
6
4
지금 jtbc 뉴스보는데 올공에 60대가 이젠 제일 많대
2
5
본진 룩삼 방송때 실시간으로 본 사람??
23
6
급상승
동생이 콘서트 처음가보는데 스탠딩이고 키가 180넘어 ...
10
7
헤어가 진짜 중요하구나... 은석 흑발한 이후로
8
ㄱ
얼합 때문에라도 사귀면 좋겠음
9
아라시 마츠모토준 잘생기지않음?
13
10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정이한 전 부산시장 후보, '음료 테러' 자작극 혐의로 경찰 입..
3
11
헤라는 몇년전까지만 해도 엄마세대 브랜드 이미지였는데
4
12
국내선예매 해본 곳 있나?
3
13
엘라 성찬 이라니 생각도 못한 조합
7
14
놀 야놀자 티켓팅 핸드폰으로 해본 사람?!
1
15
ㄱ
이건 사실상 과시죠
16
일본인이 부산택시 타고 금기어 써버렸다가ㅋㅋㅋ
2
17
음방엠씨 돌팬들이 탐내는 스케야?
21
18
장터
좀잇다가 플레이브 용병 필요한사람 !!
19
ㄱ
걍 1차 많은 씨피가 짱인거같음..
20
음중 요즘도 스엠으로 메꿔아님 둘만해?
8
1
헐 jtbc 드라마 못찍는다는데..???
18
2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15
3
전지현 강동원 베드씬 찍은거 이제 알았음
3
4
전지현 별그대 때 지금으로치면 94였음..
7
5
강동원은 무인할때 통로로 안돌아다닌다는거 진짜야?
5
6
급상승
참교육이 얼마나 대박났냐면 여기서 지우학 따냐 마냐 하는 추이라고 보면 됨 ㅇㅇ
6
7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21
8
배우들 나이가 10살씩 어려진 거 같아
6
9
박지훈 화법이랑 행동들 뭔가 되게 독특하면서도 예의있고 매력있음
4
10
정보/소식
내일도출근
강미나♥원규빈 이 투샷 뭐야? 설레네 (내일도 출근)
11
허남준은 로맨스 더 많이 해주면 좋겠어
6
12
송혜교 공유 넷플드 재밌을까
4
13
전지현 별그대 전에도 이미 탑이였지?
11
14
멋진신세계
앞으로도 한드 역사상 이런 대사 치는 남주 없을 듯
4
15
멋진신세계
최문도 몇화에서 박살 나??
4
16
참교육이 중증 2주만에 따잇 했는데
16
17
2-3년내에 여배가 해투돈게…
17
18
멋진신세계
아 나 생각보다 이 드라마 더 좋아했나봄
7
19
원더풀스
랄라 엄청 좁아보임ㅋㅋㅋㅋㅋ
20
난 허남준 김부장에서 좋았는데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