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7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08

[잡담] 선거용지 부족으로 투표 지연된 선거구들 이래 | 인스티즈

점점 늘어나는 중

1

대표 사진
익인1
비싼 아파트만 골라서 지연이네? 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리스트들 보면 투명함... ㅋㅋㅋㅋㅋ 초딩들도 저렇겐 안할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전형적인곳들이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하다 독해 아직도 집에 안가? 오세훈 투표하지 말라고 ㅋㅋ 투표용지까지 줄여줬더니 기어코 남아있는 시민들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렇다는데 뭐가 독하는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정선거인거 너도 인정하는거임?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바보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기소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꼬는걸로 들리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익인3이랑 익인21이랑 아군인듯 ㅇㅇ 사격중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관위는 어떤 변명도 저건 이해가 안됨 ㅋㅋㅋㅋ 저건 정치적 떠나서 걍 선관위 관계자들 다 처벌해야지
투표용지는 그냥 기본으로 거기에 있는 사람들이 다 한다는 생각으로 다 가지고 있어야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표용지 남겨야지 뮤능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건 좀 의도적인거같냐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근데 심각해지면 외신보도하고 ㄹㅇ 재투표 할수도 있겠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에 한번밖에 안열리는 선거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선진국 맞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요즘 매년하긴했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투명하다 정말 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왜 하필 서울만..? 유독 많지 인구수 부족한곳도 아니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천도 부족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도 ㅇ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천도 그 중에서 송도야?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너무 투명해서 웃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추홀구도 있다는데 여기도 ㅇ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궁금한게 이전 국회위원 선거때 저쪽 구들이 좀 적게 투표했던건가?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렇진 않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ㅎ !! 지역구가 어디든 일단 무조건 머릿수 맞춰서 챙겨놔야하는건데 왜 안한건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종이가 아까워서 지난선거 퍼센트 참고했다는데 예상보다 많이 투표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없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뭔가 그랬을거같았는데 맞네..
내란 이후에 첫 지방선거 투표인데 당연히 참여율 높을텐데 넉넉하게 준비하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11에게
내란이후 총선은 아니고 지방선거..재보궐하는곳들이 있기는한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95에게
아 웅 지방선거 헷갈리게 적엇나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가 투명하단거임?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으면 지나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설명을 못하지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찍 ㅎㅇ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원 고마오용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서울이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치를 떠나서 선거위 변명해도 이건 설명이 안되는데.... 가장 예민한것 중 하나가 투표아니야?
투표용지는 뭘해도 넉넉하게 뽑아야되는건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좌파들 이런건 또 조용함 ㅋㅋㅋㅋㅋ 더러워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ㅇ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선택적 침묵 진짜 웃긴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왤케 티나게 저러는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지능이슈인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번에도 다 자기들편으로만 채우면 ㄹㅇ 끝이니까 저렇게까지 하는 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짜 이번건 걍 역대급이긴 하다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다는게 말인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명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 역대급이네. 선관위 개웃기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반대입장이었으면 난리났을듯
중도 입장에서 봐도 이상함 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왜 하필 비싼 동네들만 쏙 쏙 골라서 용지가 부족하냐? 와 진짜 이유를 전.혀. 모르겠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싼 동네만 우연찮게 그렇네? 이게 무슨 ??? 저거 선관위 진짜 한번 엎어야겠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이렇게 되면 어느쪽이 문제가 되는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ㅎ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기서 국힘이 뽑혀도 부정선거니까 재투표 해야한다고 하려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해야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 노량진도???? 몰 랐 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러면 하루 더 쉴 수 있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야르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전국 다시 투표는 안하겠지? ㅋㅋㅋ 미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재투표 해야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 비싼동네는 지역의원들 왜 똑바로 일 안하니??
지난 선거 투표율 참고해서 준비하는거라며 이런거도 제대로 예측 안하고 뭐했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거슨 의원들이 하는게 아니니까..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관위가 하지... 의원이 뭔상관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선관위가 함..그리고 투표권자 머릿수만큼 준비했어야지 지금 투표율 50퍼 정도밖에 안됐는데 모자라는게 말이되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의원이 투표 관여하면 더 큰 일이랍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웃음벨ㅋㅋㅋㅋㅋ그걸 의원이 왜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지역구 국회의원이 선거에 개입하라는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단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이건 또 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모르면 그냥 지나가세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쳣네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보수밭만ㅋㅋㅋ진짜투명하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미친거아니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웃기다 그냥..ㅋㅋㅋㅋㅋ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러면 선관위장을 조져야되는거아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빨리 선관위 털어라 국힘도 가만히 있지 말고 선관위 털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제정신인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노량진은 민주당 우세인데 노량진 주민 강남 버스 타서 어리둥절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노량진 그정도 아닙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진짜 지난번 대선 보수들이 재투표 주장하는 거 개무시했었는데 이건 진짜 재투표해야되는 거 아님? 선거하러 갔다가 기다리기 지쳐서 안하게 되면 그게 선거 조작 아니냐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부정선거 빼박임 보수우세지역만 하필,,,?? 이미 선관위에서 1번 찍고 다 넣어놓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왜 선거인원수(?) 만큼 준비 안 하는거야? 해당 투표소에 오는 최대 인원수가 정해져 있을텐데 그만큼 준비하면 되는거 아닌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강남구 송파구 난리났네… 공정선거 맞음? 용지 부족한게 말이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다른거는 잘 모르겠고 투표 용지가 부족한거는 좀 이해가 안된다 투표 장소까지 지정되어 있는데 최소 투표지가 인원수에 맞춰서 준비 되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냥 재투표 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게 자기 지역 말고 타지역에서도 투표 가능한거?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럼 진심 투표 인원수를 모를수가 없는거잖아 이게 지금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일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너무 충격적임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ㄴㄴ 본투표만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뭐임? 어케 투표용지가 부족할수가있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 강남 잠실 위례만 투표 못하게 하려고 ㅋㅋㅋㅋ 어휴 투명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투표 독려할 땐 언제고 막상 투표용지가 없는게 이게 말이 되나 결국 기다리다 돌아간 사람들도 있는데 그 득표는 어떻게 할건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뭐야 그럼 투표용지 없어서 투표 못한 사람이 있는 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몇몇 사람들 한시간 넘게 기다리다 지쳐서 집에 갔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미쳤네 진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투명하다 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한두곳도아니고 저러면 이상한거아냐? 에휴 ㅜ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투명하다 진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선거가 장난하는거도아니고 어케 딱 저지역만 부족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웁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 글에만 좌파들 쏙 들어갔넹 ㅠ 왜징..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짜.. 선관위 뭐하는거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대단한 나라야 아주 대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건 정치이념을 떠나서 민주주의에 위배되는 거야.. 투표할 수 있는 권리가 없다는건 진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좀 심한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게 별 거 아니라는 사람들은 반대로 생각햐보믄 됨. 만약에 딱 전라도 지역에서만 투표용지 부족해서 사람들이 기다리다가 지쳐서 대거 집에 돌아갔다? 재투표실시하라고 시위일어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ㄹㅇ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ㄹㅇ 그정도로 정치색 강한동넨데 송파는 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건 쉴드불가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럴수도 있지 호들갑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 저럴수 있다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차피 다 기다려서 했다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 기다려서 못했고 1시간 넘게 기다리다가 지쳐서 그냥 간 사람도 있어 기다려야하는 상황자체가 말도 안되는거 아닌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말안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못했다는데? 이정도면 호들갑 떠는 수준이 아니라 나라에 문제 삼아야 될 정도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 특검감인데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네??? 너무 쉽게 생각하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 아파트에서도 투표를 하는구나 신기하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부정선거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부정선거면 저래 허술하게 하겠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부정선거 아니여도 허술한게 문젠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오늘 투표사무원 일했는데 원래 모든 지역에 투표용지를 적게줌 우리지역도.. 유난히 투표율이 많았던 것 같은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다른지역은 안부족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선거인이 2000명이면 80퍼센트만 주는 듯 함 당연히 우리지역도 안부족했어 반 정도가 안왔으니까 까봐야 알겠지만 저 선거구들이 이번에 유난히 선거율이 높았던거 아닐까하는 생각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다 보수밭인게 레전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니 선관위 일 제대로 안하냐; 부정선거는 안믿는데 일처리가 왜 이따구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엥 아니 나 1찍인데 저건 좀 개심한데 누가봐도 보수인 곳만 어케 투표용지가 부족할 수 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인천 연수구도 투표용지 부족했는데 거긴 왜 없지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도도 맞음 ㅇㅇ 리스트 계속 추가되는 중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개심각하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송파 진짜 에바아니냐 ...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바빠서 못기다리고 갔다는 사람들 개많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반대 상황이었으면 벌써 난리났을텐데 조용한거보소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선관위 윤석렬이 임명한건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선관위원장 26년 3월에 임명됨 대통령 임명으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임시로 지선까지 하기로한건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선까지한거면 책임져야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 뭔말이지? 선관위원장 윤석렬이 임명한거고 3월 3일퇴임인데 임시로 이번지선까지한기로한거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이건 객관적으로 봐도 엄청 이상한데 아니 선관위 자기들 본업도 제대로 못하면서 왜 존재해?
매번 지방직 지원만 받고 존재의의가 없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1찍인데 이건 말이 안되잖아
무슨 이런 경우가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선거가 민주주의 꽃이라면서 투표 못하게 용지 안주는거 코미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22 진짜 이상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1찍인디 이건 미친거아니냐
일제대로 안하냐고..
어떻게 투표용지가 부족함??????
이건 진짜 아니고 제대로 조사해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다들 뭔가 잘못알고있는거같은데
선관위위원장 윤석렬사람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니 진짜 선관위 뭐하냐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네네 우덜식 민주주의로 소리소문없이 잠잠해질예정이야~
1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355 8:0535313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223 15:0820026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3 10:4418564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662 17:322931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560 17:313189 0
공시 준비포기하고 다시 회사 다니는 익 있어?
19:04 l 조회 1
첫 데이트 계산 어떻게 해? 같은 회사임
19:03 l 조회 6
회사에 불륜커플 소문 다났는데 자기들은 알까?
19:03 l 조회 9
타로 볼 줄 아는 익있니 궁금한거 있음
19:02 l 조회 8
여름엔 머리부터 감아야겠다
19:01 l 조회 12
비키니 후기 보는데5
19:01 l 조회 16
머 시켜 먹을까
19:01 l 조회 4
진짜 포모증후군 나인 것 같아1
19:01 l 조회 23
지금 주가흔들릴 남은 이벤트들 뭐있지?
19:01 l 조회 5
탕수육 찍먹 부먹처럼 밥 말먹싫어하고 떠먹는거 좋아하는사람있어?
19:00 l 조회 13
미국사는익들 있음?1
19:00 l 조회 14
고려대 세종캠 문과면 본캠이랑 같은거야...?4
19:00 l 조회 20
파트타임 영어강사 하면서 공시 공부 가능?2
19:00 l 조회 12
와 이 웹툰 스토리 개올드하다..1
19:00 l 조회 48
다들 집 잘 치우고 살아라1
19:00 l 조회 56
진지하게 3개월 다니고 2개월다니고 이런거 어떻게 처리해1
19:00 l 조회 10
아픈 사람 먹이기에 죽 뭐가 좋을까?8
18:59 l 조회 31
회사 상사가 특정 사원 칭찬을 너무 많이 해2
18:59 l 조회 18
서울익들아 부모님 노후대비 어느정도 해두셨어?5
18:59 l 조회 28
직장인익들아 너네 1억 모으려면 얼마나 걸려2
18: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