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04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민심 살벌한 애슐리 퀸즈 딸기축제..JPG
72
2개월 전
l
조회
119534
인스티즈앱
..
ㅊㅊ ㄷ/ㅋ
3
익인1
딸기 축제가 아니고 딸기 제사 아니가
2개월 전
익인2
딸기 축제(좀비편)
2개월 전
익인3
? 쓰레기통인줄
2개월 전
익인4
애슐리는 항상 저런듯
2개월 전
익인5
헐 나 간데는 진짜 싱싱했는데ㅜ
2개월 전
익인6
내가 간 지점도 딸기 물러있던데.. 손도 안 댓음.
2개월 전
익인7
저도 2주전에 갔었는데 곰팡이 핀거 있었어요^^... 웩 하고 안먹음
케이크 위에 올라간 딸기 골라먹는 사람들 욕했었는데 잠시 이해가됐었음
케이크 위에 올라간 딸기가 상태 제일 괜찮음
2개월 전
익인8
우리는 그냥 다 초록색이었음 ㅋㅋㅋㅋㅋ ㅠㅠㅠ
2개월 전
익인9
저거는 내놓을때 양심에 안찔리낰ㅋㅋㅋㅋㅋㅋ
딸기 딱 보자마자 ㅈ됨감지 할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10
지금 마침 집앞 마트에서 5000원딸기한팩사와서 먹고있는데 새빨갛고 달아요… 저거사진이랑 비교하니까 얼마나심각한지 더 알겠네
2개월 전
익인11
롸 저건 심하다
2개월 전
익인12
애슐리올해는 안갔지만 항상 최애중하나인데 의외네 원래 퀄리티다좋았는데 ㅠㅠㅠ
2개월 전
익인13
쿠우쿠우 딸기는 신선하던데
2개월 전
익인14
다냐왔는데 그정도로 흰딸기 처음 봤어요
2개월 전
익인15
애슐리 딸기... 퀄리티라고 할만한 적이 단 한번도 없음
2개월 전
익인16
근데 애슐리 딸기축제 치곤 퀄 아쉬워서 매번 후회해서 이젠 딸기축제는 안가유..
2개월 전
익인17
저건 좀 심했다 ㅋㅋㅋ 체리축제땐 괜찮았는데
2개월 전
익인18
오ㅏ.. 부산은 괜찮았는데
2개월 전
익인19
축제가 아니라 장례식이구만
2개월 전
익인20
ㅋ 음쓰?..
2개월 전
익인21
미친
2개월 전
익인22
잼 만들때도 저런건 안쓸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23
어우..
2개월 전
익인24
와 저런건 먹으면 바로 탈날것같은데 어디 신고해야하는거 아닌가
2개월 전
익인25
애슐리는 갈때마다 후회해서 점점 안가게되더라고요 차라리 쿠우쿠우 감
2개월 전
익인26
저걸 먹으라고 내놓은거야?
2개월 전
익인27
저정도면 집에서 잼으로도 안 해먹는 걸 먹으라고 내놨네..
2개월 전
익인28
딸기시즌이라기에 턱없이 부족한 메뉴구성이였음
전에 나오던 디저트에 딸기 조금 더한느낌...
차라리 딸기 소스를 사용한 메뉴들이나 샐러드를 해주지....
2개월 전
익인29
와 내가 간 곳은 진짜 퀄 좋았는데
2개월 전
익인30
사진이랑 너무 다른거 아님?ㅋㅋㅋ 사기지 ...
2개월 전
익인31
딸기가 진짜 최악이었음 절대 다신 안가..
2개월 전
익인32
헐 심지어 스티로폼도 제거 안된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33
최근에 갔는데 퀄 좋았는데 점바점 심한가 ...
2개월 전
익인34
점점 심해지네
2개월 전
익인35
그리고 딸기 자체가 맛이 없었음..
2개월 전
익인36
제대로 못할 거면 걍 하질 말고 기존메뉴에나 신경쓰라구
2개월 전
익인37
애슐리는 가서 만족하고 나온적이 없음.. 그래서 안간지 오만년
2개월 전
익인38
와 근처 야채가게에서 2000원에 파는 딸기보다 퀄 안 좋음...
2개월 전
익인39
딸기는 아예 쳐다도 안보고 딸기 올라간 케이크 한조각 먹었는데 딸기가 너무 맛이 없어서 다시는 안 먹음요..
2개월 전
익인40
최근에 잘다녀왓는데 저긴 양심 없네 어떻게 저걸 내놓을 생각을 하지
2개월 전
익인41
저번달에 갔는데 딸기 괜찮았지만 애슐리 자체가 먹을게 너무 없어져서 가성비 핵구려짐
쿠우쿠우 가는게 나음 애슐리 강자였던 치즈케이크 초코브라우니 도 없어진지 오래고..
2개월 전
익인42
가봤는데 딸기 너무 썼음.....다신 안감 ㅠ 쿠우 골드가 짱
2개월 전
익인43
빕스는 딸기 맛있고 알 큰 거 주던데
2개월 전
익인44
집 근처에 제일 가까운건 빕스가 있어서 빕스밖에 안가는데 안그래도 딸기 프로모 계절이라 갔는데 딸기 상태 완전 최상급에 디저트 신경 많이 쓴 느낌,,,물론 뷔페 가격 차이가 애슐리랑 크게 차이나서 그렇겠지만 빕스도 이것저것 할인 먹이면 갈만함,,
2개월 전
익인45
울동네는 딸기는 좋았는데.
저렇게 쩌리딸기만 남으면 다음때 버리고 새거 채워주던데. 다만 딸기가 엄청 빨리 순삭 되었음...
2개월 전
익인46
최근에 갔다 왔을 때 엄청 딸기 달고 맛있었는데 저 지점은 좀 이상한듯
2개월 전
익인47
애슐리도 딸기도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딸기 퀄리티가 작년보다도 훨 별로라 딸기 3개인가 먹고 안 먹음..ㅜ
2개월 전
익인48
심각한데..골라먹을수도 없어
2개월 전
익인49
딸기 상태 에바다 저런걸 누가 먹냐
2개월 전
익인50
아니; 이건 컴플이져
2개월 전
익인51
얼마전에 갔던덴 안그랬는데...저정도면 컴플해야지
2개월 전
익인52
잼으로도 안 만들 쓰레기를 파노
2개월 전
익인53
눈이 어떻게 된건가... 딱 봐도 하얀색인데 저걸 내놨네
2개월 전
익인54
장난하나
2개월 전
익인55
ㅋㅋㅋㅋㅋ 점장 대단하다 정말
2개월 전
익인56
헐 나 2월에갔는데 저정도는 아니었는데..
2개월 전
익인57
근데 항상 저랬어요
2개월 전
익인57
딸기 크기 자체는 제가 갔을때랑 비슷함 그래서 딱히 기대치가 높지가 않음..
2개월 전
익인58
진짜 딸기 노맛
2개월 전
익인59
너무 심하네
2개월 전
익인61
에바 ㄹㅇ 저정도면 그냥 쥬스나 청 만들 상품이지 고객한테 판매하거나 내놓을 상품이 아니지
2개월 전
익인62
점바점인가봐요. 저 다녀온 데는 ㄱㅊ았음
2개월 전
익인63
상태도 상태인데 제대로 세척이나 하려나 모르겠음
2개월 전
익인64
헐
2개월 전
익인65
애슐리 주방에서 일하는데 이게 딸기 보관을 잘못한 게 아니라 납품 받는 딸기가 다 저런 상태면 골라내지도 못힘 ㅠㅠ 재고기 많으니 사입도 못하고..
2개월 전
익인66
이걸 내놓다니... 딸기 상태가 다 저모양 저꼴이면 그냥 안내문을 붙여놓고 내놓질 말던가...
2개월 전
익인67
저건 좀 심하다 ㅠ
1개월 전
익인68
헐..? 너무 심한데 뭔 음쓰를 진열해놨냐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유나 인스타 침대셀카
이슈 · 1명 보는 중
💥논란 키우는 스타벅스 "담당자가 젊어서 5.18 잘 몰랐다”
이슈
AD
???: 김선태 유튜브 조회수 폭망중이네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655%인증) 역시 시드가 중요하다 ㅜㅜ
일상 · 1명 보는 중
AD
근데 ㄹㅇ 착한걸 본능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음
이슈 · 5명 보는 중
아빠가 바람펴서 낳은 애한테 다 털어놓고 싶음
이슈 · 8명 보는 중
AD
영어 귀 트이고 싶은 익들은 이거 해봐
일상 · 4명 보는 중
유명 인플루언서의 수입
이슈 · 7명 보는 중
강아지방석 당근했는데 리모콘 딸려옴 ㅜㅜㅜ
이슈 · 3명 보는 중
AD
🚨대구 '캐리어 시신' 피의자 신상 공개···26세 조재복🚨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젠더리빌 파티 대체 왜 하는걸까….?
이슈 · 2명 보는 중
한 때는 초딩말투였던 말투 근황..
이슈
AD
일부 청소년들한테 인기라는 파티
이슈 · 1명 보는 중
지금봐도 예쁜 설리가 10년전에 찍은 화보.jpg
이슈 · 4명 보는 중
정직원과 소개팅 중 대참사
이슈 · 2명 보는 중
이웃집 강아지 때려 죽인 이대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120
14:54
57206
0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101
12:45
66022
4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106
12:50
71999
1
이슈·소식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131
10:33
62070
39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65
11:38
44380
1
이슈·소식
음주운전이 급감하고 있다는 한국
76
9:36
66034
1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58
16:48
26982
0
이슈·소식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70
16:04
42930
0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95
13:07
40329
3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49
14:10
48682
1
이슈·소식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48
13:28
50232
0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71
17:59
25654
1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42
17:43
23692
1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45
17:00
32590
0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37
15:39
34717
2
연근 썰다가 엄마한테 혼난 사람
19:46
l
조회 84
가짜 불륜남에 화난 여자들
19:46
l
조회 39
이와중에 뜬 여성신문 "리센느 정치색 논란" .jpg
19:45
l
조회 80
한라봉을 껍질째 먹는 사나이들
19:45
l
조회 196
24년 개근 직원을 해고한 이유
19:43
l
조회 421
진상고객에 면역인 직군.Manhwa
19:41
l
조회 346
세계가 놀란 삼형제
19:33
l
조회 616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19:31
l
조회 2045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학교
19:29
l
조회 1400
세대차이 개쩐다는 비 인식
19:28
l
조회 1180
직장동료가 된 28년전 아이
19:25
l
조회 1656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2
19:25
l
조회 3064
고양이 사료 몇번 비벼줬더니
19:22
l
조회 1467
l
추천 1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19:20
l
조회 4179
블리처스
추가하기
더보기
안녕하세요
조용
여기아무도없나
독방 셔터 열기...
블리 인티 잘 안 하나보네 진짜
근데
현생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항준적 사고
19:18
l
조회 1021
l
추천 1
레딧 한국에서 믹스커피 인기 많나요
19:15
l
조회 1124
우리가 몰랐던 너구리 라면의 진실
1
19:12
l
조회 1745
루틴이 깨져서 화난 냐옹이
1
19:10
l
조회 1928
영어 시험 속 순애
19:10
l
조회 178
한국인은 흠칫하는 콜라 그릇
19:09
l
조회 16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6
1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16
2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3
3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16
4
교대와 사범대에서 재수강 불가인 과목
11
5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7
6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7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2
8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9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7
10
장례식장 다녀왔는데 소금 안 뿌려도 될듯
11
24년 개근 직원을 해고한 이유
12
진상고객에 면역인 직군.Manhwa
13
서로 편의점 털이하는 한일 관광객들
1
14
독도표시해서 일본 수출 막혔던 성경김 근황
9
15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70
16
자기가 금수저냐는 학생
17
레딧 한국에서 믹스커피 인기 많나요
18
세대차이 개쩐다는 비 인식
19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학교
20
고양이 사료 몇번 비벼줬더니
1
근데 핱시 김지민 인스스는 어떤사람이 하나하나 다 그동안 캡쳐해뒀던건가?
5
2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14
3
근데 대체 왜 이번 시위가 극우시위가 된거임…?
16
4
투표용지부족은 윤석열정부탓임
3
5
휠라 에샤페 이거 신어본사람?
3
6
장동혁 왈 선거 무효에 재선거 하자
13
7
솔직히 우리나라 부자들이 인터넷에 상주할만큼 그렇게 많지도 않을꺼고
7
8
삼겹살이 ufo 모양이야
5
9
나 공부하다 너무 졸렸나봨ㅋㅋ 이게뭐야
10
인플루언서 친구 왜 논란안되지..?
3
11
익인들 나 대구사는데 대전에서 공무원 시험 치거든?!
4
12
피크닉 갔나 뭐 이렇게 해달라는게 많아
3
13
오늘 올공 간 익들 있어?
1
14
한동훈 잘생긴거 아님?
11
15
지금 시위 모인 사람들 완전 대혼종파티네
3
16
아침부터 지금까지 있다가 집에 들어옴
17
전공 버린 막 졸업한 27살 ...ㅋ
3
18
다들 직장에서 막말 들어본 적 있어?
19
오세훈 재선거 할려고 한대?
5
20
나도 방금 시위갔다왔어!!!
1
전현무 귀여운 강아지 입양했네
24
2
아니 김지민 저 일 이제 알았는데 전에 희선 팬?이라고도 하고
17
3
친친 유출한 사람이 잘못이라고 말하는거 약간 소름이다
18
4
근데 왜 사과문에
5
5
다이소 비즈 키링 DIY 후기! 너무 예쁨!!!!
4
6
위버스콘 왤케 혜자야 웬일임
5
7
근데 새삼 한국에 못생긴 사람 진짜 많다…
1
8
요아정 지원 요청 부탁드립니다
7
9
극우들은 음식 나눔하는것도 왤케 없어보이냐
22
10
하 쌰갈 이게 제일 웃기다 위버스콘이랑 시위랑 같이 하면서 생긴 해프닝 중에
7
11
구걸도 구체적으로 하네
7
12
미친 유준이 말랑배 어쩜 좋아
1
13
핸드볼에 갇혀있는 직원들은 다 나왔대?
1
14
국가 초유의 상태로 식단을 중단합니다
15
시위 음료 추천합니다
3
16
쟤넨 어케 씻음?
6
17
코르티스 redred 코디는 무슨 컨셉이야?
2
18
잠실은... 놀거리 먹을거리 개많습니다
1
19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 : 먹을것과 보조배터리
4
20
치킨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4
1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2
2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16
3
참교육 5화 실화라고...?
2
4
김유정 친애하는 X 새사진
2
5
참교육 너무 유치해서 소름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p)
2
6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4
7
허남준 차기작이 내년 상반기에 나오면
7
8
참교육 벌써 유튜브 반응 좋네
6
9
멋진신세계
차세계 너 지금 긴장했냐 풉ㅋㅋㅋㅋㅋ
4
10
와일드씽 손익 얼만지 나왔어??
2
11
참교육 쇼츠보는데
1
12
김무열 액션할때 진짜 멋있게 나오는거 같아
1
13
멋진신세계
할아버지는 다 알고 있으면서 문도 시험한거 같음
2
14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7
15
무대인사 리클라이너관이면 쌉오열
1
16
참교육
5화 개에바다...
2
17
멋진 신세계는 작가가 코미디를 잘 써서 그렇지 오타쿠 드라마라고 생각함
5
18
언급 미치게하네 진짜
4
19
멋진신세계
세계시점 오스트 인가봐 🫶
1
20
참교육
5화보는데 10분만에 열받아죽겠음,,,,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