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2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8

아니 젠슨황오면 관련 수혜주들 올라야하는거 아닌가

벌써 이벤트 끝났냐

대표 사진
익인1
이것조차 선반영인건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 미국에서 지표 2개 발표했는데 원래도 높았던 금리 인상 가능성 더 높아짐+브로드컴 실적발표.
브컴이 실적이 좋게 나온건 맞는데 시장은 더 큰 실적을 기대했어서 떨어짐. 근데 브로드컴도 ai중심에 있는 회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 금리인상한대?? 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정은 아닌데 원래도 인하가능성은 없었고 인상 가능성이 높았음. 최대한 좋게 나와야 동결인데 이번 지표도 인상에 더 무게가 실리는 결과가 나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반영이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브컴 실발에서 ai버블을 논해버렸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저번 방문때도 오고 난뒤로 떨어져서 한달정도 조정장이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반영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브로드컴이 미장 반도체 주도주인데, 실적이 굉장히 잘나왔어. 문제는 거기 대표가 ai 버블이 과하다~ 주가들 오르는게 솔직히 과한거 같다~ 라고 말을 했는데, 외국 기관들이 그거 + 슬슬 수익 볼 시간 해서 빼는거 같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장만이 아니라 미장도 그 난리거든
나스닥 선물 그래프랑 형태가 다 같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개빡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ㅇㅇ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브컴이 ai 그정둔가 시전함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스크랑 똑같다니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일 뭔가 더 빠질거 같은 느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반영선반영한다지만 한국방문하는날에 바로 오를듯 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 한국와서 고기먹는거 아니었어?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아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당분간은 빠질거같아서 관망할생각... 어쩌피 평단 19인데 여기까지는 안오겠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브컴 실발때 봤는데 솔직히 막틀린 얘기는 아니지 않나?
순항중이지만 월가가 너무 부풀려 말한다 근데 그래도 빡치는건 어쩔수 없긴함 ㅋㅋㅋㅋ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06.22 10:04 l 조회 2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4
06.22 10:04 l 조회 14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2
06.22 10:04 l 조회 19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06.22 10:04 l 조회 41
하닉 조정 존버1
06.22 10:04 l 조회 62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06.22 10:03 l 조회 22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28
06.22 10:03 l 조회 633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6
06.22 10:02 l 조회 90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28
06.22 10:01 l 조회 2401
월요일이네
06.22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9
06.22 10:01 l 조회 1241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06.22 10:01 l 조회 9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06.22 10:01 l 조회 8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06.22 10:00 l 조회 15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5
06.22 10:00 l 조회 17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06.22 09:59 l 조회 48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5
06.22 09:59 l 조회 81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1
06.22 09:59 l 조회 14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06.22 09:59 l 조회 23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17
06.22 09:58 l 조회 794


처음이전3013023033043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