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24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또 잠실에서 이러고 챔필가서는 잘하겠지
20:45 l 조회 1
일요일 이기면 장땡이다 진짜 내일 꼭 이겨
20:45 l 조회 1
아웃이나 세잎이다 싶으면 바로 손 번쩍 들고 어필해봐라
20:45 l 조회 1
혹시나 잠실 간 무지들은 패요라 생각하지 말길
20:44 l 조회 1
내일 각성의날 해서 주간 4승2패 하자
20:44 l 조회 2
오심 각성의 날 하니까 23년 포항 경기 생각나네2
20:43 l 조회 18
속상해 1
20:43 l 조회 17
23년인가 포항에서 했던 경기 생각난다 2
20:43 l 조회 13
아 좀 필요할때는 항의도 하고 퇴장도 당하고 좀 해봐라1
20:43 l 조회 7
그냥 ㅇㅇ 시라카와 패전 아님 하고 넘길 수 있는 경기였다고 2
20:41 l 조회 36
잠실을 주로 가는 수도권 무지는 너무 힘들어요.. 6
20:41 l 조회 20
무지들 。° ₍ᵔ=っ˃̵ Ⱉ˂̵°=ᵔ₎っ°。7
20:40 l 조회 61
작년에도 비판 다 써서 터진 경기 있는 것 같은데
20:40 l 조회 38
아니 진심 위에서 보는데 누가봐도 아웃이어서 오케 아웃!!!! 이러고 소리질렀는데 4
20:40 l 조회 42
아니 금지어 때 감독 퇴장당하고 역전해서 이긴 적 있지 않음???1
20:39 l 조회 46
내일이 찐 각성의 날이다2
20:38 l 조회 50
작년엔가 비판 남발해서 김태군 방방 뛴적 있는데 8
20:37 l 조회 119
몰라 스윕 당하면 진짜 너네 안 된다 낼은 이겨
20:37 l 조회 20
양현종을 보고 자란 갸린이 태형이니까
20:36 l 조회 39
감독이 항의는 안하고 문의만 하네6
20:35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