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32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29

[잡담] 실시간 올림픽공원이래🇰🇷🇰🇷🇰🇷🇰🇷🇰🇷🇰🇷🇰🇷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선관위가 나와서 설명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연장하고 투표할수있게하면되는거아냐? 왜 안하는거지 솔직히 이해안가긴해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젊은 사람이 왜?ㅋㅋ 국민 참정권 침해에 목소리 내면 안돼?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래 투표무효 말하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정권 박탈에 분노해서 재선거 외치는데 나이가 있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가 뭔상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표용지 부족한 게 말이냐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있다 다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되면 가야겠다 민주주의 지켜야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같이 나가자 나도 지금 짐챙기는중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윤어게인이랑 분리만 되면 나갈생각 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우리도 윤어게인 외치지말라고 계속 그러는데 제발 분리 되었으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이팅 이건 좌우 문제가 아니라 민주주의 권리의 문제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제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진짜... 말도 안되는 상황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44 진짜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 핑계같아보이겠지만 타지여서 .. 응원한다 진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66 좌우문제가 아니라 말도 안되는 일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77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8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99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10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11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2 갈라치기하지말라고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3 좌우로 놔누지 말자 다 같은 국민이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찰이 선관위를 보호해준다는 말은 잘 모르겠는데...?또 뭔 일 있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일 저기 콘서트 있지 않나? 엄청 복잡하것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윤어게인 유튜버들만 안가면 갈 의향있는데.. 윤어게인 너무 많이 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애쓴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런 말을 할 수 있는건 중국인 북한 사람뿐인데 너 한국인 아니지 쪼개는 거 봐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쓰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할말이 그거밖에 없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 눈에는 한국 사람들이 애쓰는걸로 보이겠지 ㅇㅇ 암만 시위해봐라~ 뭐가 바뀌나 하면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 단어 문장 사용 하고는 ㅌㅋㅋㅋㅋㅋㅋ
티 안내면 살기가 힘드신가본데 ㅋㅋㅋㅋㅋㅋ
마음껏 비하하시고 혐오하십시오
화이팅입니다
애쓰시는 모습 참 짠해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17에게
3번째 애쓰다 등장! 니도 애 좀 써라 나라가 흔들릴만한 사건이 일어났는데 태평하게 쪼개기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1에게
예 화이팅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41에게
아무래도 17 얘 다른나라 살다가 지금 ‘애쓰다’ 라는 단어 배워서 계속 쓰는건가봐 ...
들키니까 민망해서 ..더 이러는듯 그냥 우리가 모른채 해주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에게
ㅋㅌㅋㅋㅋㅋ 너희 둘이 맘에 안드는 댓글마다 같이가서 서로 편들어주는거 참 애쓴다 싶어
애쓴다 라는말에
상당히 긁혔나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이 열심히 극ㅇ 티를 내준 덕분에 사람들도 이제 뭐가 맞는지 알아서 거를수있게 되었다!
다 너희가 극ㅇ 티를 내려고 애쓴덕분이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17에게
별로 안긁힘 ㅋㅋㅋㅋ ㅅㄱ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1에게
ㅋㅋㅋㅋㅋㅋ 아득바득 댓글달면서 안긁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쓴다 ㅌ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17에게
애쓰다 무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1에게
거기에 긁힌 너 ㅋㅌㅌㅌ
왜 애쓴다는 말에 그렇게 발작하는거야 ㅋㅋㅌ
우르르 몰려와서 다들 ㅋㅋㅋㅋㅋㅋㅋ 입막으려구 ㅋㅋㅋㅋㅋ
너희가 극ㅇ티를 어떻게든 내려고 해준 덕분에 회원들이
뭐가 제대로 된건지 거를수있게 해줘서 땡큐긴 함
계속 애써봐 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기 한국 사람 아닌사람 발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 극ㅇ들은 한결같네 ㅌㅌㅌ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왜 극우냐고 ㅋㅋㅋㅋ어이없네 진짜 너야말로 뭘 애쓴다는거임 ? 너 혹시 선관위 직원임 ?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ㅌㅋㅋㅋ ? 부들대 ㅋㅋㅋㅋ 너는 냅다 다른사람 중국인취급해도 되고
다른사람이 너처럼 냅다 극ㅇ취급하면 안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ㅌㅌㅌㅋ 아이고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17에게
?? 왜이러지 ? 정병이랑 얘기하기 무섭다.. 그래 혼자 글케 생각해. 약 좀 먹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에게
힘내! 열심히 사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17에게
웅 근데 나 너 중국인이라 한 적 없는데 .. ㅠㅠ 왜 혼자 그래잉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에게
응 ㅋㅋㅌ 힘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17에게
너도 ! 눈 안보이면 안경을 쓰던가 수술을 하던가 ! 혼자 착각해서 부들부들되지말궁 !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에게
애쓰네! ㅋㅋㅋㅋ 응원할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민주주의지키려고 애쓰는게 보이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게인 짖 이런 단어쓰면서 민주주의를 지킨다고? ㅋㅋㅋㅋㅋ
계엄을 옹호하면서 민주주의를 지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ㄹㅇㅋㅋ 여기 답글로도 ㅌ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참정권 침해당해서 시위하는 애들 몇이나 될까?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그런 사람들만 욕해 진짜 하는 사람들 비꼬지말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맘인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 그럼 평생 그러고 살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애뭰잉궤? ㅋㅋㅋ 리이런다 ㅌㅋㅌ 냐맴인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 그냩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돼지같이 살아 니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풉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식하기는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니한테 피해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8에게
ㅋㅋㅋㅋㅋㅋ무식이 하늘을 찌르네 그래 개돼지는 개돼지답게 살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8에게
쪼다같은게 참 말이 많구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8에게
ㅋㅋㅋ그니까 왜 발작해 주권 침해 당해도 상관 없는 개돼지 쉿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8에게
너 개돼지밖에 말 못함?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8에게
개돼지한테 개돼지라 히지 뭐라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8에게
그래 개돼지니까 이제 댓 그만달고 니들 시위나 열~~심히 하세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18에게
진짜 개돼지맞는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8에게
쪼다인생은 참정권 침해 받아도 뭐가 문젠지 모르고 10만원 배급받는게 더 좋다고 헤헤거리는 인생 아닐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에 윤어게인 극우들 없음? 없으면 ㄹㅇ 가고싶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서 구경해보고싶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정한 민주주의를 지키는 사람들이네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극우...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먹금해 일부러 저러는거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체 윤어게인은 왜 외치는거임? 계엄이 민주주의야? 아 진짜 이래서 힘도 못 합치는거임 너무 열받아 부정선거로 몰아가고 싶은거 알겠는데 지금은 갈라치기 할 때가 아니잖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주위 보수 많은데 다들 윤어게인은 욕하더라 보수도 외면하는 윤어게인 으 진짜 무식한게 누군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계엄으로 다친사람없는데 이번 선거로 시민들 경찰때문에 다친사람들 많음 뭐가 더 나은걸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계엄 vs 쟤엄
다친 사람이 있는가?
계엄x
쟤엄o
계엄 승!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다친 사람 없다고 계엄이 영향이 없었어? 하............. 됐다... 진짜 정치병자들과는 말이 안통하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또 어떤 영향이 있었음? 지금 환율 1550원대 지금 계엄 중인거 맞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41에게
계엄 잘했다고 생각하는 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54에게
계엄의 목적이 선관위 털기였는데 이번에 선관위 병크 터진거 보면 못했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41에게
그래서 윤도 좋아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41에게
계엄으로 정말 선관위만 털 것 같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41에게
ㅋㅋㅋㅋ.. 그래 그렇게 열심히 정치싸움으로 하시고 나는 선관위 사태만 신경쓸게 지금 전국민이 신경써도 모자를 판에 이렇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경해보고싶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선관위 쎄게 징계받아야 된다 생각하고 어떻게 저런 사태가 발생한건지 제대로 밝혀져야 한다생각함 다만 이상한 사람들때문에 함부로 이런 운동에 동참하고 의견을 밝히는 게 너무 힘들긴 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저기 보면 다 재선거만 외치고 있는데 댓글에 무지성 조롱하는 애들은 뭐야 ㅋㅋㅋㅋㅋ 좀 찾아봐.... 커뮤 밖의 세상 좀 살아ㅠ 편 가르기에 미쳐서 그러고 있지 말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 어~ 너거들끼리 알아서 나가서 시위하던가
-> 진짜나왔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원함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사람들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일 저기 콘서트 있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누궆ㅍ???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위버스 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 사람들을 다 극우라 생각하고 비꼬는 게 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2찍극우일베들 몰려갔네 거기에 남미새 여자들도 같이 있는거 ㄹㅈㄷ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 넌 투표권 박탈당해도 가만히 있을거야 ?
왜 저런 시위 나가면 극우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민주주의는 지켜야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콘서트가 중요하냐 에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일 위버스콘 쉼터 쟤네들 덕에 날라갔던데 절레절레 하는건 좋아 근데 선관위 앞 가서 하지 애먼 사람들은 무슨 죄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콘서트가 뭐라고 위버스콘 위버스콘 이러냐 진짜 몽총하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콘서트가 문제가아니고 팬들 말 안얹고있는데 왜이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선관위 안가고 왜 저기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선관위로 가야되는거 아니냐고 개웃기네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왜 화난거야? 구럼 올공으로 모인 이유를 말해달라니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령은 윤어게인들이 받는거고ㅌ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재명 x가 곧 지령 아님? 스타벅스 어쩌고 하니까 바로 텀블러 망치 들고 깨돈데 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왜 올공해서 해? (진짜몰라서 묻는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기서 잠실 투표함 개표한거 아니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ㅎ 멀랐네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개표 진작에 끝낫는데 왜 저기 계속 잇음?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럼 선관위에 가야하능거아녀?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그럼 첨부터 선관위 직원들 많은 곳을 갓어야하지 않냐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윤어게인 있어? 없으면 가고 싶은데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재선거만 외치고있어 윤어게인 절대 안나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멋있다 젊은사람들이 우리나라 살리는구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극우 극혐하는데 이걸 비꼬는 애들은 진짜 현실에서 말 섞기 싫다 무지성지지자들은 어느쪽이든 필요가 없음 그걸 좀 깨닫길 바람 언젠가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냥 저기에 윤어게인만 없으면 좋겠음
선관위 잘못한 거 맞고 시위 당연히 할 수 있음 근데 저기에 윤 좋아하고 계엄 잘한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 사람들은 빠지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사람 많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경찰이 왜 선관위를 보호하냐니...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정말 딱 순수하게 선관위에 대한 시위면 모르겠는데 이미 변질된거같아서 좋게 안보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 절대 정상적인 시위 아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33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44 선관위 관련 시위가 점점 이상한 시위로 되어 가는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55 어떤 당이 그랬다 답정너도 많아서 다른데 모여야하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른데서라도 모여봐 너네는 대체 언제 모일건데 주권이 침해당했는데~ 왜 좌파들은 이번 사건으로 시위 안하나요?선택적 시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6…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7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열심히 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윤어게인이랑 중국인 조선족 난리치는애들은 없는거야? 극우시위 아니지?? ㅠ 잠실쪽은 극우들였던것같아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선관위는처벌 일베는아웃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댓글보니까 집에서 에어컨 들고 쉬어야겠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선관위 크게 문제인거 맞아서 일단 얘네부터 패고 윤어게인 먹금해야하는거 아닌가
싫은거 공감하는데 너무 변질시켰고 변질된거 방치하는 느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선관위에 대한 시위면 해야 하는데 이미 극우유튜브들이 저기서 중계 중임 변질된 이상 저기에 더해지고 싶진 않음 따로 하면 모를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민주주의라는 말 강조하면서 비꼬는 극우들만 없다면 응원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선관위 문제 있는건 공감하는데 저기에 가는 사람들의 사상과 의도가 너무 투명해서 끼기 싫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ㅈ 깃발이나 피켓에도 이재명이랑 중국이 오ㅐ 나옴 대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성조기 있다던데 이미 변질된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멋지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시위할만하다 생각하고 이렇게 행동하는게 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거라 생각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응원함 진짜 개에반 것 같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불법시위 하는데 왜 경찰이 안말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그러게.. 근데 말리면 또 경찰이 아니고 공안이다 하고 개난리 날 듯.. 이미 저기 온갖 험한거 다 붙어서 의미가 변질 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선관위 문제 맞고 좌우 떠나서 이건 확실히 하고 넘어가는게 맞지
물론 저기에 변질된 이유로 낀 사람들은 빠지시고...진짜 투표, 민주주의에 대해서 권리 주장하는 이유로 시위하는건 너무 응원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비꼬는 사람들 수준 진짜 ㅋㅋ 인스티즈도 참 대단하긴 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한국사람 아닐걸 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저기 내일 콘서트 았는데 쟤들때문에 다른사람 피해보거 뭐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선관위는 뭐라해야하는거 공감하는데 저기까지 가고싶진않음 영상보니까..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선관위로 가지 왜 저기서 저러냐 콘서트 때문에 사람도 많을 텐데 에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뇌절 on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신분증검사 당하고싶은사람은 가라 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참정권 침해에 화나서 시위하시는 분들 조롱하는게 여시랑 다를게 없넹ㅉ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멋지다 당을 떠나서 두번 다시 일어나면 안되는 일이니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한심하다 걍 지들 계엄때 개처맞았으니까 우리만 당할수없지 하고 건수 하나 잡혔을때 시위하러온거같음 대학가도 이정도로는 안하던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이거 맞는데 인정이 안되니까 “여야를 떠나서” 이거 꼭 붙임.. 🤣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많이 몰려왔네.. 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음 나 토스 주식하는데도 주식 커뮤니티에서 단체로 이거 홍보하러 오더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실시간 라이브보니까 시민들재선거외치고있는데 윤어게인은 어디서 나오는말이야? 재선거가 윤어게인이랑 같은말이야?
16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
15:24 l 조회 1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
15:24 l 조회 1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12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1
15:23 l 조회 9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2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8
생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이 뭘까
15:23 l 조회 8
직장에서 은근슬쩍 거리 두는거 눈치 채 아니면 그정도는 아님? 2
15:22 l 조회 14
하이닉스adr오늘 호재야?
15:22 l 조회 9
엄마 나땜에 사람들 잘 안만남
15:22 l 조회 13
몸무게에비해 살 덜쪄보이는사람 이유가뭘까?2
15:22 l 조회 10
코인도 많이 빠졌네
15:22 l 조회 10
일하다가 입이 심심해서 젤리 뜯었는데 2~3개 먹고 물려버렸어..
15:22 l 조회 8
동성로 다니면서 진상 본 적 있어?6
15:22 l 조회 10
다니는 회사마다 유독 나한테만 지라ㄹ하는 직원있는데2
15:22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질문!!2
15:21 l 조회 16
롬앤 바르고 입술 따가웠던 익들아
15:21 l 조회 16
서울도 구마다 월세 천차만별이지??2
15:21 l 조회 8
다이어트 중인데 고추바사삭vs햄버거1
15:21 l 조회 12
코 메부리 코 찍어서 생길 수도 있어?
15: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