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35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아라

-> 이거 주식하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말임 근데 실천을 못함


하닉 한창 개 쏠때 "제발 한번만 내려와줘 같이가자 ㅠㅠㅠ" 이러던 사람들

지금 하닉 꼴아박을때 과연 살까? 못살걸 ㅋㅋ

바닥이 어딘지 고점이 어딘지 아무도 모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공포에 사는건 잘하는데 환희에 파는걸 못하는 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매도가 어려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리고 수익실현 안한건 내돈이 아닌데 폰수익 생각하다가 잘팔지도 못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 삼닉 살거야 좀만 더 떨어져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사지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미래의 너야 지금사면 물린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뭐임이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미친 ㅋㅋㅋㅋㅋ 근데 어케 나랑 번호 같게 받냐.. 정말 미래의 나같잖아
완전 떨어지고 주으려고 했는데도 안돼?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코스피 7천 깨지면 덜오른 섹터 분할매수각 볼만하다고 생각 2차전지 배터리 바이오(우량주한정) 등등...
반도체는 굳이 싶어 살꺼면 삼성전기쪽이 나은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알겠엉..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사지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떨어지고 살까 했는데 알겠어......
1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떨어지고 주으려고 했지 ㅎㅎ... 그래도 안되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엠비티아머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포에 사는건 잘하는데 대체 언제 팔지 모르겠더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코카콜라를 사면 마음이 편하더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스닥 인버스라 포모 예방도 ㄱ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5만원에도 안 팔던
7만원에도 안 팔던
9만원에도 안 팔던
11만원에도 안 팔던
13만원에도 안 팔던
15만원에도 안 팔던
17만원에도 안 팔던
19만원에도 안 팔던
21만원에도 안 팔던
23만원에도 안 팔던
25만원에도 안 팔던
27만원에도 안 팔던
29만원에도 안 팔던
31만원에도 안 팔던
삼성전자를 33만원에 팔았어야 했나?

어디가 환희야 대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도 타이밍은 고수들도 못맞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미친척하고 하닉 종가에 사버렸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삼전 하닉 일부 정리하고 다시 적립식매수 포즈션 들어갓다 두근두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이번장에선 오히려 고수들이 돈을 못번거 같음.. 내가 예전부터 보던 삼성전자를 이가격에? 하이닉스를? 현대자동차를?! 이랬는데 날아갔고 거기서 한번 더 이가격엔 절대 못사.. 하고 또 날아감 근데 주린이들은 원래 얼마였는지 모르니까 걍 다 좋다고하니 샀고 돈벌고 ㅋㅋㅋ 나도 주린이지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긴해… 내가 볼 땐 하방이 너무 열려있어서 못사는데 다음날보면 날아가있음 ㅋㅋㅋㅋㅋ 그럼 더 못삼 반복 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국장은 논외임 애초에 워렌버핏도 국장에 물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미장 한정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환희에 사서 공포에 팔지 보통은..물론 나도 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팔긴 하는데 찔끔 오르고 팜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내일 아침에 바로 300 갭상할듯
19:09 l 조회 4
공무원 왤케 전화에 집착하는거야??
19:08 l 조회 5
요즘 편의점 주5일 잘 안뽑는거 같아..
19:08 l 조회 5
손 작은 얘들아 폰 뭐써??1
19:08 l 조회 9
하닉 1주 있음 청년들은 보아라
19:08 l 조회 10
나 인티 댓글 부대임2
19:07 l 조회 18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8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1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3
19:07 l 조회 15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1
19:07 l 조회 9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3
19:06 l 조회 20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4
19:06 l 조회 17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5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3
19:06 l 조회 19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15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7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11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9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