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40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6

[잡담] 이번 선관위 시위에 ㄹㅇ 유모차 끌고 왔어?? | 인스티즈

[잡담] 이번 선관위 시위에 ㄹㅇ 유모차 끌고 왔어?? | 인스티즈

광우병 시위때 유모차 끌고 왔던거 생각나네

역시 세상은 안바뀌나바 저게 2008년 일인데 오늘이랑 똑가틈... 세상은 요지경 ㅠ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웅 걍 어느쪽이나 다 저러는 것 같음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 엄마 맞냐고 진짜... 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좌파들 본인들이 한건 잊고 또 내로남불중임?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거 같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애초에 본문에 광우병 얘기 적혀있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좌파 아닌데? 내로남불 중 인것도 맞는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 본문에 광우병 적혀있는데 내로남불이라 한 거 보고 쓰니 공격하는 댓인줄 알았는데 내가 이해를 잘못한거였슴 무시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ㅋㅇ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 좌파들이 오늘 시위에 유모차 끌고간다며 욕하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욕먹어야지 ㅇㅇ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느 쪽 시위든 다 똑같은데 뭘 새삼스럽게 ㅋㅋㅋ 처음 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완전 어렸을땐데 너무 충격먹었었는데 오늘도 그랬다니 너무 충격일 따름... 기사 사진 떳어 오늘 시위 유모차? 사진은 못본듯 아직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좌파들 욕먹을수도 있으니까 본문 사진은 내리자 극우만 욕먹어야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봐도 ㅇㄱㄹ 꺼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나 꺼져 극우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소개 ㅇㅋ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좌우를 떠나서 저건 아동학대야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탁상용 선풍기산거 오늘 왔는데 너무귀엽다 미친
15:12 l 조회 1
엄빠가 나한테 뭔 행운이 있다고 확신함ㅋㅋㅋ
15:12 l 조회 2
해외법인 신입 회계 결산
15:12 l 조회 3
못생긴 연봉 1억 애인과 결혼 vs 진짜 잘생긴 백수애인과 결혼 (내가 먹여살려야 함)
15:12 l 조회 4
이거 여자가호감있는건가 빈말인가?1
15:12 l 조회 14
보톡스 맞으면 당일만 조심하면 돼??
15:11 l 조회 3
얘들아 업적정리 같은 거 하니??
15:11 l 조회 6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7
15:11 l 조회 26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9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3
15:10 l 조회 13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4
15:10 l 조회 28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3
15:09 l 조회 38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6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6
15:09 l 조회 30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7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20
하닉있는 얘들아7
15:08 l 조회 68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4
15:08 l 조회 84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11
15:08 l 조회 36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