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44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동성(女) 사랑 SSG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심 스노우볼 미쳤네
20:09 l 조회 1
아니 그니까 동타 상황도 아니고 이걸 쓴다고? 한 적이 많다고
20:09 l 조회 3
그냥 만루에 최지민 올리는 거보고 겜 던지는 거라고 생각함
20:09 l 조회 4
최지민은 2군 가서 조정하면 안되낭 ..?
20:08 l 조회 14
그거는 오심 정정 좀 해주지 심판 있는 이유가 뭘까
20:08 l 조회 15
어제부터 다시 본방사수 하고 있는데
20:08 l 조회 5
한팀 상대로 유독 못하는거 너무 짜증나고 분한데
20:08 l 조회 23
그래 터질거면 다같이 터져라
20:08 l 조회 13
ㅋㅋㅋ개터지네 ㅋㅋㅋㅋㅋ 1
20:08 l 조회 38
뒤에 나온 투수가 계속 맞고 있지만 혹시나 점수 많이 났다고 12
20:07 l 조회 72
애초에 지금 최지민이 누구 주자 막아줄 상황이 못돼서
20:07 l 조회 34
비판 플렉스 적당히해 3
20:06 l 조회 50
저런 그지같은 오심이 나왔다는게 너무 짜증나
20:06 l 조회 29
정해영아 경기 다 터트려먹고 2
20:05 l 조회 159
나 올해 잠실 2번 왔는데 한번은 그 12대 몇으러 진 거
20:05 l 조회 23
정해영 진짜
20:05 l 조회 40
근데 비판 신중하게 써야 하는건 맞는데 24
20:04 l 조회 186
만루홈런 쳐줄 기아 누구 구해요
20:04 l 조회 16
비판 쓸데없는거에 좀 안 쓰면 조켄네3
20:03 l 조회 43
비판 쓸 거 안쓸 거 구분도 못함갑네
20:0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