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44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사기업도 자유로운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사기업 요새 연차로 뭐라안함
휴직은 없어 아예없는수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기업은 돌아오는게 자유롭지 않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뭔 육휴빼고는 사기업이 더 자유로운듯 ㅜㅜ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사기업 휴직 쓰면 자리 없어진닼ㅋㅋㅋㅋㅋㅋ근데 공무원은 휴직 쓰는 사람 널림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기업 휴직쓰면 자리없어지는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육휴는 자유로워보이는데…
다른건 .. 맞춰야하고.. 눈치보고 써야하고 그렇더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 공무원인데 휴가를 맘대로 못 쓰더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휴직 쓰는건 자유로워도 돌아와서 내 자리 없고 승진밀릴 수 있음 우리 분야는 육휴도 눈치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기업도 대기업이나 경쟁 치열한 알짜배기 회사들만 그래..ㅠ 어차피 그런곳 못들어가서 공무원하는 거니까 억울해할 필욘 없음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
20:57 l 조회 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
20:57 l 조회 4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2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1
20:56 l 조회 5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5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1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1
20:56 l 조회 9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
20:56 l 조회 6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4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3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7
방금 우산따 당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5 l 조회 21
엽떡 덜매운맛 먹어도 속 쓰린 거 정상?1
20:55 l 조회 5
I 들아 너희 회사 회식 어캄? 5
20:55 l 조회 15
맥북 애플매장 vs ㅋ팡2
20:55 l 조회 5
와 인티 14년 하면서 본 글중에 댓글 젤 당황스럽네
20:55 l 조회 23
엄마가 주택담보대출 받음
20:55 l 조회 10
카페에서 잠깐 엎드려서 자는거 민폐야?1
20:55 l 조회 11
자꾸 나보고 선생님 같지 않다 하는데 뭐 어쩌라고4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