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89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5

[잡담] 출구조사 다시 뜬 대구 | 인스티즈

청년들이 좀 왔으면 좋겠다매요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보화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구니까 진보화지요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50대 김부겸 지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목을 안읽었나 세상 돌아가는 걸 모르는건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이 없는건지 아님 통계를 분석할 기본적인 지능이 없는건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머리나쁜듯 ㄹㅇ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표도못보냐 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프가 어려울게 있나..숫자만 읽으면 되는건데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 부분이 어려웠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래 대구는 2030이 보수였는데 지금 절반 넘어서 좌로 간거 안보여?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수화되긴했다 다행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는 너의 바램이자 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민주당은 대구에 발들일 생각도 하지마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40대는 70퍼나 되네 신기하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군위 편입 아니면 좀 더 가능성 있었으려나… 하ㅜ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렇게 맥락을 못읽는다고....?
방송3사 출구조사 틀려서 지금 다시 뜬거야
알고보니 대구 20대 30대 다 김부겸이 이겼었대....
대구2030은 보수화가 아니고 (김부겸 특수로) 무려 진보화가 됐었던거야
(근데 대구에 노인인구가 너무 많아서 뒤집지를 못했다는 거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본문 읽을 줄도 모름 저런 지능이니까 극우하는구나 싶다.,,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가 맞았다는 거야? 진보화되고 있단 거라니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얘 한국말 못하나봄 아니면 글을 못읽나봐 이해력이 딸리는건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히 대구가 어디라고 만진당이 얼굴을 들이밀어 ㅋㅋ 낯짝도 두껍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넌 저 표보고 수치심도 안느끼니?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구가 변하는거 싫은가? 할매할배들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구뿐만 아니라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변화를 별로 안 좋아할 걸.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지 서울보다 대구가 더 멀쩡한데 앞으로 대구보고 뭐라하지마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앞댓 사수하는거는 그냥 없는셈쳐야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구 사는 20대가 추경호 뽑은게 ㄹㅈㄷ다 그냥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와 시간이 더 지나면 대구에서 민주당 후보가 당선되는 날도 있을지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정선거 난리나서 다음에 민주당 다시 안찍을듯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혹시 올공에서 배급받는거 아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공이랑 뭔상관인데 ㅋㅋㅋㅋ 극좌수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민주당이 했다는 증거는? 이럴수록 국민의 힘만 나이너스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주당이 1년에 특검 5개이상 남발하다가 선관위는 침묵하는것만 봐도 ㅋㅋ 똥이지 된장인지 먹어봐야아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아니 추측말고 증거. 니 추리 말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기자가 폭로한것도 있는데 니가 찾아봐 핑거 프린세스야 뭐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찾아봤는데 민주당 가만히 있지 않고 특검은 법안 통과와 검사 임명등으로 오래걸리니 국정조사먼저 하자 했다는데? 그 후 특검하자고. 가만히 있었다며? 너 틀렸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걸려서 빼도박도 못하는것만 그렇게 조사하겠다고 한거지? 바보냐? 선관위 꼬라지를 보고도 눈막귀막 니가 지지하는 민주당을 그렇게 쉴드치고 싶나 진짜 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니가 뭘 착각하고 있음. 난 중도야. 민주당도 지지 안해. 근데 가짜뉴스는 겁나 싫어. 증거도 없으면서 민주당 부정선거론 외치는 것들 겁나 싫어. 증거 대보라하면 항상 증거도 아닌것들을 대고 맨날 추측성글만 올리던데 그래서 확실한 증거는? 내가 너 같은 극우 때문에 이제 평생 국힘 안뽑는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중도면서 민주당 쪽으로만 보고있네? 맘속으로는 이미 좌파였던거임 난 1찍이였고 이번에도 1번찍음 가짜뉴스 내가 젤싫어함 엠비씨를 봐 그게 공중파 언론이냐? 그외에도 선동 등등 정도가 넘 심하지 않음? 니가 그런 뉴스만 보는것도 언론을 민주당이 꽉잡고 있기때문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니가 먼저 민주당 부정선거론울 꺼냈잖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중도라면서 대놓고 민주당 쪽으로 보네? 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나 오세훈도 정원오도 안뽑음. 원래 확실한 중도였고. 근데 가장 최근에 알았는데 극우가 하는 논리와 극우자체가 끔찍히 싫어. 민주당이 좋은건 아님. 국힘도 민주당도 싫어했고 여전히 싫어. 근데 극우는 더 싫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싫은데 어쩌라고 진짜 아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밥 지원이 끊겼나 여기서 겁나 징징대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아니 그래서 확실하게 민주당이 부정선거 했다는 증거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증거무새 미치겠다 선관위랑 민주당이랑 유착관계 계속 이어져왔는게 선관위가 이번에 부정선거로 난리났잖아 민주당이 진짜 깨끗하고 청렴하다고 생각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그 선관위 민주당 유착설도 보수 진영에서 만든거임.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중도는 무슨 중도인척했네 사이비 신천지는 니구요~~ 당연히 민주당은 입닫고있지 지들이 잘못한건데 좌비씨에 제대로 선동당했네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선관위 지금 수사도하고 특검도 하고 국정조사도 할거잖아 뉴스를 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이미 계엄때 증거 인멸 싹했을텐데 지금 해서 뭐함 시늉만하는거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앜 윤어게인 이구나 윤씨도 그럼 부정선거로 당선된거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계엄 얘기만 하면 윤어게인으로 보임? 극좌랑은 진짜 논리가 안통하네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ㅇㅇ 성조기들고 배급이나 기다려라 저녁먹어야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27에게
부정선거는 국힘 극우들이 했더라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에게
어디 아프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게 ㅜㅜ 위원모두가 법관출신이라서 사법부 종속기관이라 조롱당하는 선관위와 그들의 수장 조희대를 임명한 윤석열꼭 무기징역 다채우고나오길!!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조희대는 대법원장이지 수장이 아니란다 수장은 노태악이고 진짜 진절머리난다 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우야 역대 중앙선관위원장들은 모두 대법관 출신이고, 시도 선관위원장은 관례적으로 법원장들이 맡아왔어서 조롱당한다는 얘기를 한거잖아
문해력 무슨일? 책을 읽으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태악이랑 이재명관계 뻔히알면서 이재명이랑 부정선거 엮으려는 니네의도 같잖아서~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1명이 지금 열일하시나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그러게나말여 애쓴다 참
저런애들이 대구2030의 변화의 노력을 헛되게 만드는 거야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저렇게 열일하는데 알바비 얼말까? 최저시급 못받겠지? 아무래도 이런사람 지지하는 곳이니?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ㅜㅜ에궁 손가락혁명단은 개뿔 자기이마에 딱밤이나 날리길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맥락파악은 네가 못하는데? 전원 사법부출신이라 말이 독립 헌법기관이지 사실상 사법부 부속기관이라고 "조롱"당하고 있고. 그 사법부의 수장이 대법원장 조희대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메 다메 다메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산은 노인과 바다면 대구는 노인과 산인가?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
19:19 l 조회 1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3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
19:18 l 조회 3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
19:18 l 조회 10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2
19:18 l 조회 7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9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2
19:17 l 조회 13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5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0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부모님 모시고 7월 4째주 일본가려는데1
19:17 l 조회 6
와따마 발에 모기 물렸는데
19:17 l 조회 3
수능국어에 한자 나오는 거 나 진짜 하나도 모르겠는데...2
19:16 l 조회 11
인생이 와이리 힘드냥....2
19:16 l 조회 9
최신곡 중에2
19:15 l 조회 19
탕비실 있는 회사 진짜 최고다
19:15 l 조회 19
아빠랑 절연하려고해 3
19:15 l 조회 19
월급 세후 220-230 받는데 1년 2000 모은거면 ㄱㅊ게 모은 거지?8
19:15 l 조회 20
아니 조별과제 주제 겹치고 난리야 아 진짜
19:14 l 조회 7
정보/소식 원달러 환율 1550 달성2
19: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