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97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0

[잡담] 헐 난 이자세로 발바닥 맞음 | 인스티즈

중학교 입학하고 첫 음악시간이였는데

시끄럽다고 단체로 단소인가 뭘로 발바닥맞음

저기서 의자는 들고 있어봤는데 발바닥은 아직도 기억남

대표 사진
익인1
저 자세로 허벅지도 맞고 그랬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벅지? ㄹㅇ 아팠겠는데..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학원에서 저렇게 때리는거 봄 내가 당한건 아니고
완전 스파르타로 밤12까지 가르치는 학원이였는데 숙제잘 안해오고 그러면 당구큐대? 그런걸로 허벅지 때리는데 진짜 아프겠드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허벅지
시험틀린갯수대로 ㄷㄷㄷㄷ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살이야??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른이엽..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다 선생이 빡쳐서 단소 던졌는데 위에 형광등 깨진거 생각나네 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을만 했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자세로 각목으로 허벅지 큐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엎드려서 엉덩이 맞아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저 자세로 허벅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허벅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발바닥도 발바닥인데 허벅지가 진짜 최악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도 서른인데 한번도 안 겪어봤어
글씀이 초딩때 겪은 거야?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딩입학하자마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설마 나랑같은학교는 아니겟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도 ㅜ 97 중딩때 저러고 맞음... 체벌 심한 중학교였어서 힘들었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학교는 저기다 의자까지 들고 있었음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자 ㄹㅇ 팔이 덜덜 떨림 ㅠㅠ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팔에 힘 풀려서 의자로 앞사람 머리 찍으면 어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상태로 발바닥 맞고 허벅지도 맞고 그랬지
하지만 그렇게 맞아도 민원 1도 없던 그런ㅅ ㅣ절이 있었지
근데 그당시에 맞을만?? 햇던데 선생님이 떠들지 말라고 계속 기회줘도 애들이 계속 떠들었어
평소에 화 한번도 안내던 선생님이었는데 저날 꼭지 돌았었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자기가 수행평가 말 안하고 말했다고 기합주던 선생 생각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중1때 저런 적 있었어
과학쌤인데 그냥 전체 다 올라가게하고 랜덤으로 질문해서 답 틀리면 전체 다 발바닥 맞음 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허벅지 국어 성적안좋았다고 반전체 틀린갯수로 맞음ㅠㅠ하 개아파죽는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중학생때 내앞에서 친구가 대답안햇다는 이유 하나로 싸대기 맞는거 봄 아직까지 트라우마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책상의자 들고 다같이 1시간 서있었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반에서 물건 없어졌는데 저 자세로 한 시간동안 기합받음 ㅠㅠ 범인도 못 잡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딩때는 자 세워서 손등뼈 때리고 기마자세 시킨 상태로 허벅지 때리다가 중딩때는 나름 학생들 위한답시고 덜 아프게 때리겠다고 본문처럼 때렸던 거 기억남ㅋㅋㅋ 혈액 순환 잘 될거라면서 발바닥 때렸었는데 기억난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가쌤은 주걱으로 애들 때리고 사회쌤은 꼭 단소나 장구채로 때렸는데 체육쌤은 당구 큣대로 때리고ㅋㅋㅋㅋ근데 지금 내가 교사되서 난 체벌한 적도 없고 오히려 맞고 컸는데 8090 진상 학부모들 민원은 내가 받고 있다는게 제일 끔찍함 ㅎ...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여자라 저리 맞은거지 남자였음 바닥에 누워야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뭐지 나도 중1음악시간에 애들 다 무릎꿇린 쌤 있었음 우린 바닥에다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발바닥
이때까지 제일 아팠던건 하키채로 맞은 엉덩이랑 지휘봉으로 맞은 손바닥이었듬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97인데 초등학교 2학년 이후로 맞아본 적이 없는데... 진짜 뭐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 6학년때 어떤 남자애 쌤한테 차여서 사물함까지 날아갔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97이면 체벌 심했을땐데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학원에서도 맞아봄
-9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당구 큐대로 엉덩이 맞아서 멍들고 자 3개 이어 붙여서 손바닥 맞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 인정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빠른98이고 고3때까지 단체기합 당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근데 진심 내 잘못도 아닌데 같이 혼난거 억울하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칠판에 다리두고 엎드려뻗쳐 이해가안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동생은 초1때 공부 못한다고 학원에서 엉덩이 피멍들때까지 맞았는데 주말에 엄마가 목욕탕 가서 발견하고 학원 뒤집음 부부가 하는 학원이였는데 나는 남자원장한테 공부 못한다고 손바닥 겁나 맞음 거기 아동학대 엄청해서 결국 망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반 일진이 뭐 잘못해서 우리반 단체로 당구대로 손바닥 맞았는데 다시 그때로 돌아가면 걍 내가 쌤 때릴듯 님이 뭔데 죄없는 나를 때리는건데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01인데 중딩때 반전체가 저자세로 혼나봄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나도 게다가 나이도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션 언제까지 써?
0:23 l 조회 1
어디서 어떤남자가 애 한명딸린 돌싱녀랑 살고싶다라고
0:22 l 조회 7
귀 뚫을 때 아파??1
0:22 l 조회 4
난 개인적으로 소수찐친이랑 하는거 말곤 인스타 부정적인게 큰거같음
0:22 l 조회 4
5년 신은 샌들 보내주기로 함
0:22 l 조회 3
비디비치 쿠션 좋아?
0:22 l 조회 3
근장 나 못받는거야??2
0:22 l 조회 21
저번 반기 신청한 근로장려금 받고 다음부턴 취뽀해서 받기 싫다 그랬는데
0:22 l 조회 10
다이어트할때 근력운동 하고안하고 진짜 차이 크구나
0:22 l 조회 4
우리은행 빨리 들어와라
0:22 l 조회 4
나는 디엠이나 카톡을 절대 하면 안되는 사람 같음
0:22 l 조회 10
신용카드 잘라버려야겟다....1
0:22 l 조회 13
취준생들 집합…..!!!!취준 3년차인데1
0:22 l 조회 21
40) 다이어트 성공.. 18키로 뺏다2
0:22 l 조회 18
나 정기결제일 좀 봐주라
0:21 l 조회 5
아...근장 못 받네ㅠ
0:21 l 조회 28
근로장려금 이렇게 뜨면 못받는거야?5
0:21 l 조회 77
지금 근로장려금 뜨는게 8월 지급 예정은 안뜨는거야??.. 1
0:21 l 조회 15
오 무신사 4만7천 얼마라 살말 고민했는데 샤워하고 오니까3
0:20 l 조회 45
이번에 근ㄴ장받는 사람들5
0:2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