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9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근데 그냥 하루 재밌게 놀다가 마지막에 물어보면 되겠지?

걍 동갑이라 연락은 가끔했는데 따로 만난적은 없어

헤어진지 2년

대표 사진
둥이1
아 나도 이러기로 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됨 ㅋㅋㅋㅋㅋㅋㅋ ㅠ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밥 먹고 산책 좀 하다가 그냥 돌직구 때릴게ㅎㅎ아님말고식으로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부럽넹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다시 연락하니 행복해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기좀 나눠주세오ㅠ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앙대 나도 확률 반반인거 같아서 재회성공하면 나눠줄게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마오!! 재회성공하길🍀🥺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좀 나눠주라.. 둘다 다른 사람 안 만났어..?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는 헤어지고 바로는 아니고 1년지나서 5달정도 만났는데 별로였다고해 난 안 만났어! 근데 별 신경 안써 바람핀것도 아니고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렇구나.. 서로 첫 연애야? 혹시 연애기간도 물어봐도 될까..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20대초에 둘다 처음만나서 반년정도 만났고 스킨십도 거의 안했어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렇구나.. 고마워 나도 20대 중반부터 첫 연애 장기연애로 하다가 헤어지고 일상생활이 힘드네...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는 같은곳에 근무하느라 얼굴을 계속봐서 힘들었어 만난 기간은 짧았어도 솔직히 이유도 잘 모르고 차였거든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렇겠네.. 그래도 접점이 있어서 부럽다.. 시간 지나서 다시 밥먹는다니.. ㅎㅎ 내 상대는 완고한 거 같아 헤어진지 몇달 됐는데도.... 부럽다 둥이는 잘 되길 바랄게....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고마워 시간 지나면 좋아질꺼야 좋은 사람도 다시 만나고!!

10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로 헤어지고 차단 이런 건 안 했어? 매달렸는지도 궁금해!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단 없었어 차였을땐 그냥 나한테 완전히 맘 떠났다고 생각해서 안 잡았어
9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쿠나 지금은 어떻게 되고 있어!?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2일마다 연락하고 1주일에 한번정도 통화?
솔직히 연애할때보다 말이 잘 통해
둘다 정신적으로 성장한건지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변익? 심한 애인 (긴글주의)
06.12 23:05 l 조회 36
이별 8개월만에 연락해봤당22
06.12 22:57 l 조회 4835
썸탈때5
06.12 22:57 l 조회 110
비밀 연애 하는사람! ㅠㅠ3
06.12 22:55 l 조회 99
애인이 가슴작으면5
06.12 22:53 l 조회 319
본인표출 아까 전애인한테 연락왔다고 글썼었는데 8
06.12 22:50 l 조회 252
애인 술약 갔는데 머라 연락해4
06.12 22:47 l 조회 123
기혼익들 있어? 30대도 돼! !!2
06.12 22:42 l 조회 55
애인한테 식어서 남자로 안 보였다가 보인 사람?
06.12 22:31 l 조회 33
소개팅하구 맘에 안들면 6
06.12 22:30 l 조회 189
친구 없는 익들은 애인 얘기 그런거.. 어디에 풀어?33
06.12 22:16 l 조회 7000
애인이 일베 단어 쓰는건 일베사이트 하는거야?6
06.12 22:14 l 조회 109
너네는 남의 일일땐 "저걸 왜 안헤어져? 바로 쫑내야지!" 했는데8
06.12 22:14 l 조회 199
나도 내 스스로 꽤나 엄청난 불안형이라고 생각하는데 진짜는 다르더라
06.12 22:13 l 조회 44
애인이 사친이랑 단 둘이 밥이나 커피 먹는 거조차 이해 안되는 사람 있어?5
06.12 22:12 l 조회 150
내가 이 사람을 사랑하나 헷갈리면 아닌거지?1
06.12 22:07 l 조회 108
대학생 때 연애 안 해보는 사람도 많아? 14
06.12 22:06 l 조회 160
연애중 본의 아니게 애인 2명 됨 177
06.12 21:56 l 조회 15643
잇팁 궁금한거 있어 6
06.12 21:56 l 조회 97
이별 진짜 이건 나만의 이별 팁인데.. 걍 나한테만 적용될 수도 있음 ㅠ16
06.12 21:50 l 조회 1967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