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3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20327?category=6


짝남은 나한테 여지 준 적은 없는데 내가 좋아하는 건 알았을거야, 댓글 말대로 열받긴하지만 걔 선택이라 나 안 좋아하는건 이해하는데


그냥 내 친구한테 내가 어떤 스탠스를 취해야할 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손절이 가장 최선이긴한데 손절하기 싫으면 데이트 나가면서 미리 말해주지 그랬냐 혼자 바보된거같아서 기분나쁘다 뭐 이렇게 말은해봐야겠지?
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지난주에 둘이 만나서 놀았냐 물어보고 너 감정 솔직하게 말해도 될거같아 기분 나빴다고.. 나같으면 말하고 둘다 손절함
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친구 진심이 어땠든 어쩌다가 그리 됐든 이건 아니지 둘 다 손절해 그리고 손절 안 해도 친구랑 서서히 멀어지게 되거나 자꾸 생각나서 어차피 이전처럼은 못 돌아가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1:14 l 조회 4
하 뭐같은짝사랑
1:12 l 조회 6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11 l 조회 5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7
1:10 l 조회 20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8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13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8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2
1:04 l 조회 42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24
사랑방 망했네14
1:00 l 조회 96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2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5
0:54 l 조회 66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9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40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42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5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5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1
0: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