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6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애인이 공감을 진짜 너무못해 내가 만약 뭐가 기분나빴다 서운하다하면 늘 ”그게 그렇게 할일인가? 일단 알았다“ 이런식으로 말해 사과는 커녕 한참을 얘기하고 논리적으로 이해시켜야 그제서야 그건 미안하다고 사과해 그거도 딱 한번만. 이거 너무 싫은데 걍 성향 차이니까 이해해야댐? 그리고 애인은 사과는 내가 걍 기분나쁘다고 해야하는게아니라 본인이 미안하다 느껴야 하는거래 그니까 이유만 잘 설명해주면 사과할수 있다 이런식으로 말해
대표 사진
둥이1
못만나.. 그리고 성향 달라도 노력할 수 있더라 내 애인도 극t고 공감 잘 못하는데도 공감하는 척이라도 하던데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현애인 저런데 어케해야될까 걍 포기해야해? 저거로 따질일인가
9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저런사람 만나다가 눈물만 늘어서 헤어짐
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납득해야 미안하다 사과할 수 있다는 것은 논리적 성향과 상관없이 상대방에 대한 예의와 배려를 못 배우고 자란 탓이라 생각함.
흔히 저걸 T라서 그렇다고 포장하는데, 저건 그냥 자기중심적인 사고가 지나친 무례함임.
남한테 상처준건 모르고 본인이 기분나쁘거나 손해 입으면 난리남.
전애인 그래서 갖다 버렸어. 저거 안 고쳐짐.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7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5
7:55 l 조회 44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1
7:51 l 조회 37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8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9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6
7:46 l 조회 20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40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29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18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2
남익 이상형 적어봄9
6:09 l 조회 121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9
5:22 l 조회 106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5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3
4:44 l 조회 59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52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611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83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209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