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6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5
그게 싫으면 현질하고
대표 사진
용사1
싫으면 안잡으면 되지..? 해방할 생각이면 현질과 별개로 검밑솔은 계속 돌아야됨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2
그냥 그게 메이플 스타일임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3
이제 20분돼서 할 만 혀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5
ㅇㄱㄹㅇ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4
아무래도 그렇지? 알피지겜은 시간이나 돈 중에서 하나는 투자해야 성장이 빨라ㅠ 둘 다 싫다면 천천히 길게 보고 플레이할 수밖에.. 난 챌섭 부캐에 돈도 시간도 쓰기 싫어서 챌섭에서는 레벨링 숙제만 하고 무료재화 몰빵하면서 천천히 키워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5
그렇게 해서 보스 어디까지 잡았어?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4
챌섭1 때 만든 캐릭터 지금은 노세이칼 여유있게(꾸역컷X) 잡을 수 있는 스펙이얌
부캐로 매주 보스 5분 이상 치기 싫어서 안 돌기는 하는데 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챌 전시즌 다 똑같이 키웠어?? 리프 전에 잡은 보스 궁금해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머지 시즌은 그냥 유니온용 레벨링 260~270정도만 하고 치웠어 키우고 싶은 직업도 없고 챌섭 귀찮아서
난 리프 전에 진짜 몬파일퀘만 한 수준이라 아예 실버로 마무리했었어 하스뎀까지만 잡았을걸?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6
본섭 리프해도 매주 잡아야함
10일 전
대표 사진
용사7
메이플은 원래 그런 게임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2
22:12 l 조회 12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21:50 l 조회 61
심볼 빼먹음..
21:41 l 조회 24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21:03 l 조회 222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2
20:06 l 조회 289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19:16 l 조회 461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1
19:02 l 조회 453
미트라 값 떨어질까2
18:49 l 조회 76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18:34 l 조회 91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17:17 l 조회 489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17:16 l 조회 76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17:02 l 조회 662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17:01 l 조회 338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12:48 l 조회 919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7
12:29 l 조회 509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148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152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317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428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