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추가
펑
10만원대 가방 삼 > 사용감 물어보니 이렇게 답변옴
그 외 하자없냐니깐 없다고함 > 근디 받아보니깐 실물은 중고라 사용감 문제거 아니라 지워지지않는 화장품 묻은ㄴ게 엄청나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불 요구 > (참고로 나 중고거래 환불해본적없음 지인들도 인정한 더러움이였다 ..
펑
이렇게 답장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펑
연락 하도 안 보길래 (운송장 빨리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구매확정되서 제촉함 > 구매자가 일택으로 입력한줄 모르고 반택요구함 (편의점명만 알려주면됨 / 왜냐 ? 나도 반택으로 받아서) 근데 일택 주소지로 입력했길래 착불로 보낸다니깐 뭔 착불로 보내냐면서 반택으로 보내달래 > 규정상 계좌 필터링으로 못 보내고 번거로워져서 일택으로 보낸다니깐 또 연락 하루종일 안봄 ㅌㅋㅋㅋㅋ
걍 반택으로 보냐고 입금해달라고 했더니 저리옴 ; 아니 솔직히 반택비 그냥 넘어갈수 있어 근데 처음 환불 요구했을때부터 반택비 요구 반응이 저래서 걍 열받어 ㅋㅋㅋㅋㅋ ㅠ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