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5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9

[잡담] 망고밥 먹어본 사람 있어?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마갓 망고밥은 뭐야 ㄷㄷㄷㄷ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소금+깨 뿌린 밥에 같이 먹는곤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밥이 달아 코코넛우유? 그런걸로 지은 밥에 망고 연유같은거? 뿌려 먹는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밥이 달다구?😱😱 상상이 안간다 달달한 밥을 안먹어봐서 뭔 맛인지 상상이 안가네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 약밥도 모르겠다 그럼 한국도 밥 달게 먹는 디저트 있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32에게
약밥 들어는 봤는데 안먹어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찹쌀밥 연유 망고임 맛없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상에 신기한 음식 참 많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로... 밥이 달아서 내 스타일은 아니었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밥이 달아서 낫마이스타일 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맛있든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안 괴상했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맛도리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망고 찹쌀떡 느낌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짱맛! 밥이 그냥 밥이 아니고 찰밥이라 이상하지않고 디저트 느낌이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약밥 이런거 있으니까 그런 느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별로였어 ㅠ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 신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악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태국가서 먹고 입만 버리고 옴... 연유랑 밥의 조합과 망고... 내 취향은 아녔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찰밥에 망고 올려먹는 느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방콕에서 망고 빙수안에 찹쌀있는거 유명한집 웨이팅해서 먹었는데 내스타일 아니었어ㅠ 삼계탕 느낌ㅋ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맛있음 ㅜ 태국가서 맨날먹음 찰밥좋아하면 좋아할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맛있었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조아함ㅜ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개좋아함ㅠㅠ 찰밥 쫀쫀하니 맛있어ㅜ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보다 이상하지 않고 자연스럽더라 근데 달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밥 느낌이야 쫠깃 달달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떡이라고 생각하면 좀 이해 돼! 밥 자체가 안 뜨겁고 달아서 잘 어울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존맛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핵 노 맛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면 태국식 약밥 같은거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처음엔 이상한데 한국 오면 가끔 생각남 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단 거 안 좋아하는데도 저거 태국에서 되게 맛있게 먹었엉
먹기 전엔 맛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있었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기준 괴식이었어 단게 인위적이진 않지만 달큰한밥은 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괜찮았는데 금방 질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망고만 먹는게 나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망고 싫어하는 우리 남편이 진짜 잘 먹었어! 나도 맛있었음! 태국가면 망고스티키라이스 또 먹을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군 진짜 조아하고 누군 진짜 시러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맛잇는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존맛 일반 밥 아니고 찹쌀이고 달달해서 약밥같음! 디저트 느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개맛잇어 밥이 찹쌀? 약간 떡?같아서 걍 디저트맛이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좋아하는 사람은 태국가서 저거 찾으면서 돌아댕김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밥이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밥이 아니라 약밥?인데 찰떡같아서 의외로 굉장히 맛있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맛날거같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집 근처에서 파는 것만 봤는데ㅋㅋㅋ 생각보다 후기는 좋더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엑..비주얼부터이상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별로였어 ㅋㅋㅋ 같이 먹은 언니는 생각보다 맛있다고 했음!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
18:47 l 조회 1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
18:47 l 조회 1
중소기업중에 야근하면 수당주는회사 많아??
18:46 l 조회 4
인생 선배님들….저 좀 도와주세요 흑흑🥹🥹ㅜㅜㅜ
18:46 l 조회 5
연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자살하는 경우가 있어?2
18:46 l 조회 11
혹시 공무원인데 연차 좀 있는 익 있어? 나 고민이 있어서1
18:46 l 조회 7
66에서 52까지 뺐는데
18:46 l 조회 13
빈혈인데 철분제 먹으니까 하루에 7시간만 자도 개운함
18:45 l 조회 10
29도 사회초년생인가?4
18:45 l 조회 12
7월말 도쿄 비행기값 어때? 2
18:45 l 조회 8
신라면 로제 먹어본 사람1
18:45 l 조회 6
공장알바 갈말
18:44 l 조회 16
전에 난임시술 여자가 받는게 돼지교배당하는것같다는 웹툰 아직도 생각남2
18:44 l 조회 12
원룸인데 오늘 새벽에 시끄러웠더니 옆집 민원 왔는데 사과 쪽지 해야하나?5
18:44 l 조회 19
핫뿌 진짜 미친듯이 맵고 짜서 도저히 못 먹겠다
18:44 l 조회 3
공시 행정법 기본 강의 새로 듣는게 좋아?3
18:43 l 조회 12
취준생 우울증 심한데 정신과 기록 안남지?3
18:43 l 조회 26
와 카톡 업데이트한거 개밤티다1
18:43 l 조회 22
직장에서 한 명이 나를 너무 무시하는 거 같음,,,1
18:43 l 조회 15
익들은 만약에 권력이 잇는 사람이 잇는데 그 사람이 맘에 안드는 사람 잇어서 주변에 다 쟤랑 친하게 지내지말라고 따시키..2
18: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