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1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아 개박친다 아니 어느순간부터 좀 말투 이상해진것같다 싶었거든 ? 숨기려고도안하는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 레디컬 페미로 받아쳐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2 1:41: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랑 비교는 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2 1:41: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ㅍㅋ면 ㅇㅅ랑 비교해야지 일베급인데 커뮤안하는 사람도 그정도는 앎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엥 감전당했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2 1:41:3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2 1:41:3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진심 뭔소리함... ㅋㅋㅋㅋ 인티 유료든 가입창이든 암튼 가입햇을거면 니도 커뮤하는 애들인데 니가 그들을 같다고 보는게 개웃김 걍 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2 1:41: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6/22 1:41:3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티를 안낸다고 ㅋㅋㅋㅋ 커뮤하는 티도 안내고 앱도 오빠앞에서는 안하는데 오빠는 걍 나 뭐 보여줄때 그 사이트를 보여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오빠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걍 싸우기 싫어서 그렇구나~ 이럼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심 걍 왜 저렇게 됐는지 한심ㅋㅋ 하달까..ㅋㅋㅋㅋ 숨기려는 의지도 없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암생각 없이 말하는듯 잘못된걸 모르는 것처럼
그리고 지금 시간에 이상한 애들 많아서 기분나쁜 댓 너무 신경쓰지 말어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걍 븅들이다 생각하긴함ㅋㅋㅋ ㅠ 원래 일요일 새벽이 ㄹㅈㄷ라 ...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도 친오빠가 ㅍㅋ한다하면 생각만해도 짜중나..
걔네 여성혐오 진짜 심하던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어쩐지 한;남 한1녀 이런발언을 막쓰는거임 언제부턴가 ㅋㅋㅋ 재밌는 상황에서 저단어 쓰고 그러니까 웃다가도 ? 미칭럼인가? 이생각하게 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이라면 ㅍㅋ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사람 자체가 문제가있는거같은데 ㅋㅋㅋ
누가 현실에서 저런 단어를 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 어케 이미 물들었나봄… ㅠㅠㅠ ….. ㅍㅋ를 그냥 얕게하는거랑 깊게하능거랑은 ㅜ 차이가있으니까…
쓴이 고민 많겠다…
그리고 위에 댓글들보니까 남자애들이 댓글많이단거같애.. 인티랑 ㅍㅋ가 어떻게 같은급이냐.. 쟤넨 진짜 자정역할도 안되는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규칙위반으로 삭제된거 까지 너무 찐따남의 끝판왕같아서 웃음도 안나와 ㅋㅋㅋㅋㅋ ㅠ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커뮤일뿐인데 뭐 문제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베 가시면 되겟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논리지... 너 혹시 커뮤 소속감 느끼고 막 그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ㅍㅋ라는 커뮤니티자체가 여혐이 심한 사이트라서 그렇지 달리 이유가있겠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구나 별로 관심이없어서 잘 몰랐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관심이 없는데 커뮤일뿐인데 뭔 문제임 이러는게 말이 안되긴함ㅋㅋㅋㅋ 나같음 잘모르면 넘어갈것같은데 ㅋㅋㅋㅋ 갑자기 그렇구나 시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커뮤라는게 이런사람 저런사람 다 있는건데 이용자를 이렇다 저렇다 규정하는게 큰 의미가있나 싶은 생각에 적은 댓글이었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딜 인티랑 비비려하냐 다 삭제된거보소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삭제댓어 댓글? 나 지금 다 보이긴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왜케 댓글삭제 많이된거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 아니 나지금다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ㅁ머... 먼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반꺼 엄청많이 삭제됐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우와 이거야 ㅋㅋㅋㅋ 갑자기 공개 ㅋㅋㅋ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나 거기나 걍 커뮤일뿐임 ,, 여기도 남혐많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내가 인티 하는 거 걍 말할 수 있는데 ㅋㅋ 인티랑 뭔 디씨를 비교하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놓고 온갖 여혐 단어 주르륵 뱉는 사이트랑 인티를 비교한다고? 그냥… 디씨를 한다고 사실대로 말하지 부끄럽지 않다면 숨길 이유도 없을텐데 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저거까지 완성인듯... 어떻게 해야함 쟤네들은?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말투 아무리 노력해도 걍 다 티남 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ㅍㅋ 왜하냐고 물어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커뮤는 그냥 커뮤더라 인식 좋은 커뮤라는게 없더라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방금 글 썼다가 썰림 나도 칼춤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카드 겁나 뒤집다왔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너 글썻다구 ? ..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 ㅋㅋㅋㅋ ㅠㅠ 근데 걍 긁힌애들인거잖아 ...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도 인티하는데 너네 집안 큰일이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인생보단 나을듯 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너도 나도 인티하는데 거기서도 급이 나뉘어? 오빠가 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급나누는 너가 젤루 문제였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티에서 인티 비하하면……. 신고 기능이 있다는 걸 모르나바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니 신고하고 걍 기다려 ㅁㄱ하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디서 몰려온 것 같으니까 잘 먹금하고 좋은하루보냉 쓰니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ㅇㅇ 나 진심 거기서 링크 뿌린듯ㅋㅋㅋㅋㅋ 오우예 씨몬 칼춤 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왜 인티 비하야? 커뮤한다고 해서 버러지로 보니깐 나도 같은 커뮤한다고 버러지 아니냐고 묻는건데? 이게 비하가 되려면 쟤도 정지사유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럼 그 둘다 편견없이 보면서 하는 너두 버러지인가? ㅠㅠ 킵고잉 응 계속 해봐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자글방도 신고목록에 있는건 알지?
왜 버러진데? 같은 커뮤하는 사람들주제 급나누는건 ㅋㅋㅋ 웃기네. 너는 고귀해서 커뮤하는 거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으엥 나 자글방 한적 없어! 내가 언제 글삭해라한적있나 ? ㅋㅋㅋㅋㅠ 진짜 어딜찾아봐도 없음 ㅠ... 고귀한척 했나 내가? .... 이건 또 뭘까 얼마나 긁힌건지 감도안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신고한다고 겁박한게 자글방사유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신고할게~~~ 이런거 아니구 신고사유인거알지? 이걸 너한테 한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니 인티커뮤비하 발언한거 맞구 그래서 심지어 니 아닌 다른애한테 말한게 머가 잘못됐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ㅇㅇ 너가 먼저 시작한거라 예시든거는 같은급이 아니지
급 잘나누면서 지꺼는 사리분별 잘 못하는구나?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워우... 아니 하는말마다 족족 비꼼이 있어서 걍 모든게 신고 사유인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 니가 단 첫댓부터 모든게 비아냥/공격적 신고사유인게 개웃ㄱ딬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긁힌거임 ㅋㅋㅋ 그럼 내글을 신고해봐! 왜 아까 몰려와서 같은 급이라고 한 애들은 싹 다 실시간으로 내가 답댓을 다는 와중에 징계를 먹었고 난 안먹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이 나와 사리분별못하고있는건 지금 너인듯 ㅠ 메타인지를 좀 높이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뭐 금지어 우회해서 글쓴거부터 잘못된게ㅜ아닐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ㅇㅇ 그럼 해봐! 해봐 친구야 너가 지금 오자마자 내 가족 어쨌네~ 저쨌네 말얹으면서 모든 댓글에 비아냥 대는건 생각안했구나! 나같으면 내 글을 먼저신고하고 ㅁㄱ을 했을것같애 ㅠㅠ 그거안하구 일단 긁혔으니 따박따박 말얹으면서 사리분별~ 급나누는게 ~ 어쩌구 하는게 너무웃김 걍.....열심히해 그 커뮤.. 너두 그냥 애인한테 보여줘! 나 이런커뮤하는데 이런취급받았어 어때?ㅠ... 이런거 해바!! 인티가 니머리에 있는건 확실하다 이러는게 어휴 ㅋㅋㅋㅋ 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너도 갈등조장하는데 네 논리댜로 말하는게 비꼬는거면 너도 비꼬는거 아냐?? 자꾸 급 나누면서 기싸움 하려드러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어우 왜케 흥분했어 .... 진정해ㅋㅋㅋ 그니까 내말은 갈등조장 글 같았고 어그로같았으면 글을 신고하고 가만히 있었으면 되는데 너두 와가지구 비꼬기 시전 내 집얘기~ 급나누고 난 꺼내지도 않은 버러지 발언을 일삼으시고~ 한거보면 ㅋㅋㅋ 단단히 걍 긁혔다는 말 밖에 할 수가 없음.. 너도 인정한거잖아 지금ㅋㅋ ㅠㅜㅜㅜ 지가 잘못한거 생각안하고 내가 와서 니가 이상하네.. 인티가 니머리위에 있네 뭔 씨알도 안되는 알맹이 없는 말만하구있어서 걍 너무... 너무 ㅠ ... 응 .. 그리구 뭘 갈등조장을 한건지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ㅇㅂ 욕을 했다고 갈등조장아닌건 이 모두가 알텐데 왜?... 거기에 갑자기?... 여기 댓글상황만봐도 인티 운영자가 나름 검열할건 하고있는 것처럼 보여지는데 내글이 뻔히 갈등조장인데 그걸 가만히 두고 있지는 않겠지 친구야 .. 왜케 생각이 지금 당장 긁혀서 하나하나 막 따지는거만 급급한지 난 진짜 모르겠어! 너도 이렇게 논리로 좀 따져바 응 ?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근데 너 이댓글안읽을것같긴하당.. 내글에 꼴보기 싫으면 신고하고 안오면되는데 굳이와서 아냐! 내가맞아!! 이러고있는 너두.. 귀엽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독선이라는 사이비에 빠젔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나는 정지안먹는거보니 인티가 니머리위에잇는건 확실하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오빠도 하능데 별생각없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니 자식도 아니고 친오빤데 어떡할게 뭐가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나 진짜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 글케 ㅂㄹ인거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커뮤를 하는 건 그럴수도있지지만 숨기지도 읺고 대놓고 보야주는 건 너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볼랴고 일부러 그러는거같기도..? 제정신이 맞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글만봐도 답나오는데 ㅋㅋㅋ 걍 단체로 뭔가 긁힌..것같음 약간 광신도 같기도하고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도 식단도 안하는 사람있어?
12:05 l 조회 2
너네 생일때 친구가 생파 열어줘? 아님 너네가 생파 초대해??1
12:04 l 조회 2
무직 개백수가 신용카드 발급받기가 돼??
12:04 l 조회 9
급한데 너네 탐폰쓰고 질엄 생겻으면 3
12:04 l 조회 6
남키카 190이면 못생?겨도 수요가 있어?3
12:04 l 조회 11
회사 계속 다닐지 말지 고민됨 1
12:03 l 조회 7
멕시코에서 다치신 한국분 괜찮으신가?..ㅠㅠ
12:03 l 조회 5
여기 근데 무직백수 많긴 한가봐5
12:03 l 조회 24
청년미랴적금같은거 신청하면 본인확인 전화 같은거 와?
12:03 l 조회 3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5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2
12:03 l 조회 16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
12:02 l 조회 4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6
12:02 l 조회 15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9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3
12:02 l 조회 19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1
12:02 l 조회 5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2
12:01 l 조회 17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36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6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2
12:0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