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1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요양원 요양병원

약물로 재우거나 결박당하고 폭행당하고.. 비일비재한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돈 많이벌면 좋은 요양병원에 갈수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곳도 있구나 역시 돈이있고봐야 노년도 편한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벌어서 자식줘서 모하냐 바로 찬밥인디 좋은 요양원은 자기들끼리 사교모임하고 다한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호자가 자주 보러 오고 아끼는 거 알면 안 그러는 거 같아.. 울 조부모님도 요양병원 계시는데 좋아하시고 잘해주시더라 근데 막상 가서 보면 좋은 환경은 아닌 것 같단 생각은 들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많이 벌거나 자식 잘키우면 좋은 요양병원 갈수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식 잘키우면 자식들이 자주 왕래해서 함부러 못해ㅋㅋㅋㅋㅋㅋ요양병원 조부모 장기 입원 시켜봐서 알어 글고 꼭 정신 오락가락 해서 가는게 요양병원이 아니니까 정신 있으면 저렇게 못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양 병원 말고 실버타운 이런데 가는거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은 요양병원 있엉 근데 비싸긴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난 내가 요양원 갈 정도까지 살고싶지는 않더라 내 몸 정정하고 건강하게 살면 몰라도 적당히 살다가 죽는 것도 진짜 축복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가면 더 상태안좋아지는거 같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결박은 표현이 좀 그렇다 노인들은 특히 낙상사고 엄청 많은거 알지? 근데 엄청 움직여서 와상환자도 갑자기 바닥 가있는 경우도 있음... 콧줄 등등 다 빼기도 해서 어쩔수 없는 상황인데 뭘 보고 말하는건지 모르겠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보고왔냐고...? 다큐보고옴 약처방 행위에 대해서 조사하고 만든 영상이긴한데 결박은 필요한 경우에는 당연히 결박해야지 풀어줄땐 풀어주고 절차만 지켜진다면야... 다치면 책임소재도 있을거니까 이해는함 근데 난 거기서 결박당할바에 가기싫단거지 콧줄끼고 누워서 죽는날만 기다리긴 싫단거였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 들어서 크게 아파서 입원이나 수술 안하고 요양원 안가고 죽는것도 복이라고 생각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정 치매안걸리고 잘걷고 그것만해도 큰복이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근데 그러려면 근육이 있어야 함 혼자 생활할 정도는 되어야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양병원에서 일했는데 결박하고 그런거 다 보호자 동의 받고 함 몰래 묶으면 고발 당함 요양병원은 갈거면 진짜 좋은 곳 가야함 이유 : 간병사 때문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간혹 작은 요양은 조선족 간병사 쓰는데 진짜 가관임 위생상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병원도 공동간병하면서 조선족 쓰는데 ㄹㅈㄷ엿음 하루에 1.2~1.5 맞추는데 진짜 에바임 그냥 이 병원에 와있는 노인들이 다 버려진거라고 생각함 그나마도 여기 있는 노인들은 돈이 좀 있는 자식이 있어서 겨우 오는 그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일하면서 술마시는 간병사도 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양원은 그래도 요양병원은 안그럴걸...?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의 양은 곧 노후에 머물 시설의 바라는 퀄리티의 정확히 2배이상 써야 무난한 퀄리티로 돌아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양원에서 일했었는데 ㄴㄷ진짜 안가고싶음.. 대놓고 폭력 학대가 있는게 아니더라도 사는게 사는게 아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폭행이런것도 그런건데 증조할머니 99세에 입원하시고 2주있다 돌아가셨는데 면회가니까 진짜 그냥 누워서 죽을 날만 기다리는 곳인것보고 눈물나더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양원에서 실습하고 요양병원에서 일했었는데
케이스 바이 케이스임..
근데 이런 인식 갖고 있는 거 이해 가긴 함
주로 접하는게 안좋은 뉴스로 접하니까 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은 요양원이랑 좋은 요양병원은 비싸긴 함.. 너무 당연한 얘기긴 하지만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도 식단도 안하는 사람있어?
12:05 l 조회 2
너네 생일때 친구가 생파 열어줘? 아님 너네가 생파 초대해??1
12:04 l 조회 2
무직 개백수가 신용카드 발급받기가 돼??
12:04 l 조회 9
급한데 너네 탐폰쓰고 질엄 생겻으면 3
12:04 l 조회 6
남키카 190이면 못생?겨도 수요가 있어?3
12:04 l 조회 11
회사 계속 다닐지 말지 고민됨 1
12:03 l 조회 7
멕시코에서 다치신 한국분 괜찮으신가?..ㅠㅠ
12:03 l 조회 5
여기 근데 무직백수 많긴 한가봐5
12:03 l 조회 24
청년미랴적금같은거 신청하면 본인확인 전화 같은거 와?
12:03 l 조회 3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5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2
12:03 l 조회 16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
12:02 l 조회 4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6
12:02 l 조회 15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9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3
12:02 l 조회 19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1
12:02 l 조회 5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2
12:01 l 조회 17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36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6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2
12:0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