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어질수없는 꿈을 자꾸 꾸고싶어해 내가..
진짜 미친듯이 노력해야 가질수있는걸 노력도 제대로 안하고 원하거든 노력하려고는 하는데 잘 안돼 그래서 고통스러워 근데 포기 하고싶지는 않고 … 안될 가능성이 더 큰걸 알면서 나는 자꾸 왜 그럴까 .. 몇년째 이래 조금조금씩 뭔갈 하고 있긴한데 마음은 너무 조급해서 스트레스 받고 불안하고 지쳐
저사람들은 닿고 난 왜 닿을수 없는걸까
|
이루어질수없는 꿈을 자꾸 꾸고싶어해 내가.. 진짜 미친듯이 노력해야 가질수있는걸 노력도 제대로 안하고 원하거든 노력하려고는 하는데 잘 안돼 그래서 고통스러워 근데 포기 하고싶지는 않고 … 안될 가능성이 더 큰걸 알면서 나는 자꾸 왜 그럴까 .. 몇년째 이래 조금조금씩 뭔갈 하고 있긴한데 마음은 너무 조급해서 스트레스 받고 불안하고 지쳐 저사람들은 닿고 난 왜 닿을수 없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