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국에서 입막음하고 있고 공개를 안해서 그렇지
몇몇 성들은 디폴트상태고
실업율도 지금 통계에서 내놓는 것보다 거진 두배정도 많음
게다가 정부주체로 하는 부동산계획도 다 망했고
생각보다 한국 일본이 잘버티고있는중임
그래서 말인데 이런 상태로 중국이 대만 침략전쟁을 할 수 있을까? 싶음
|
지금 중국에서 입막음하고 있고 공개를 안해서 그렇지 몇몇 성들은 디폴트상태고 실업율도 지금 통계에서 내놓는 것보다 거진 두배정도 많음 게다가 정부주체로 하는 부동산계획도 다 망했고 생각보다 한국 일본이 잘버티고있는중임 그래서 말인데 이런 상태로 중국이 대만 침략전쟁을 할 수 있을까?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