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들한테 얘기 듣는데 진짜 어지간하다 솔직히 결혼해서 자기 피 이은 애 하나는 태어나야 괜찮아질 것 같대
지금 연애 잘하는 애들도 저렇게 말하는 거 보니까 첫 느낌이 진짜 큰가봄 ㅋㅋ 신기해
여자라서 그런 건지 아직 첫사랑이랄 법한 걸 경험 못 해봐서 그런지 공감이 전혀 안 돼서 동태눈깔로 있었다 ...
여자들한테도 저만큼 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들한테 얘기 듣는데 진짜 어지간하다 솔직히 결혼해서 자기 피 이은 애 하나는 태어나야 괜찮아질 것 같대 지금 연애 잘하는 애들도 저렇게 말하는 거 보니까 첫 느낌이 진짜 큰가봄 ㅋㅋ 신기해 여자라서 그런 건지 아직 첫사랑이랄 법한 걸 경험 못 해봐서 그런지 공감이 전혀 안 돼서 동태눈깔로 있었다 ... 여자들한테도 저만큼 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