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할머니 상인데 엄빠 이혼하고 아빠랑 10년넘게 교류가없어서 걍 인사만 하고 올거야
장례식장 처음가봐서 예의를 잘 모르겠는데 네일 화려하진 않은데 연핑크에 자석젤 + 은색 비즈 몇개 박혀있음이라 살짝 반짝반짝함 리무버없어서 비매너면 빨리 사와서 지우려고
|
친할머니 상인데 엄빠 이혼하고 아빠랑 10년넘게 교류가없어서 걍 인사만 하고 올거야 장례식장 처음가봐서 예의를 잘 모르겠는데 네일 화려하진 않은데 연핑크에 자석젤 + 은색 비즈 몇개 박혀있음이라 살짝 반짝반짝함 리무버없어서 비매너면 빨리 사와서 지우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