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친할머니 상인데 엄빠 이혼하고 아빠랑 10년넘게 교류가없어서 걍 인사만 하고 올거야

장례식장 처음가봐서 예의를 잘 모르겠는데 네일 화려하진 않은데 연핑크에 자석젤 + 은색 비즈 몇개 박혀있음이라 살짝 반짝반짝함 리무버없어서 비매너면 빨리 사와서 지우려고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예에 써버렸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일까진 머라할 그게 옶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신경안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우는사람못좟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정도면 ㄱㅊ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관 없음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 없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최소한 예의만 차리면 홍대가던 복장으로 가도 가서 경황없이 왔다고 인사만 드리면 다 이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족상이고 상주로 장례식장 지키는 거면 지우는 게 맞는데 교류없던 가족이라 그냥 조문객처럼 인사만 드리고 나오는 거면 안 지워도 무방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 네일은 괜찮고 걍 화장만 안하거나 연하게 하면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은 가족상이어도 그냥 냅두던데 돌아가셨다해서 그거 지우러 갈 정신도 없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요샌 가족상 무빈소로도 하는 판인데 무슨 네일을 지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은 안지워도돼 얼마전에 상치뤘는데 고모들도 안지웠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지워야 되나 싶어서 걱정했는데 다들 괜찮다고하심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정용진 회장도 24일 역사인식 교육받는다...광주행은 '미확정'
17:19 l 조회 1
장영란 사망여우 본사람
17:19 l 조회 1
구로구 갑자기 비옴
17:18 l 조회 4
혹시 메가커피 신메뉴들 반응 좋으면 고정되기도 해?
17:18 l 조회 4
갑자기 라이즈가 좋다 은석이가 좋다
17:18 l 조회 7
하 누가 자꾸 내 트위터 아이디 로그인시도하냐
17:18 l 조회 9
연준이 앨범에 나오는 모자 예쁘다1
17:18 l 조회 15
텐 왕홍셀카 뭔데..
17:18 l 조회 22 l 추천 1
메가커피가 손흥민 모델 안쓴다고 매출이 줄거같진 않긴해3
17:17 l 조회 53
아 트위터에 이 플로우 도는 거 개웃겨2
17:17 l 조회 80
내 최애도 카페 광고 했으면… 1
17:17 l 조회 9
뷔 모델료가 73억????????????????14
17:16 l 조회 176
난 누구팬이지만 해당 저거커피 안 감
17:16 l 조회 31
난 메가가 손흥민을 모델시킨게 ㄹㅇ 놀라움3
17:16 l 조회 69
포타 글 숨기기는 없어?1
17:16 l 조회 8
짜파게티 먹을까 까르보불닭 먹을까4
17:15 l 조회 10
서울-도쿄 , 부산-오사카 정도로 치환한다면 후쿠오카는 어느정도임? 2
17:15 l 조회 32
근데 공차는 ㄹㅇ모델이랑 윈윈인거같긴함4
17:15 l 조회 128
마마무 솔라가 스파이시 쉬림프 서브웨이 추천한 조합 아는 사람!!
17:15 l 조회 6
컴포즈는 마케팅이 요상함...11
17:14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