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8
나를 너무 괴롭혀…
죽고싶다 진짜
생계 때문에 버티는데 이젠 한계야…
병원 다니는거 눈치보이고 
하ㅜ
대표 사진
익인1
응 오바야
너 ㅈㅅ해도 가해자들 아무렇지도 않거든
오히려 원래 정병있어서 그냥 ㅈㅅ할 애였구나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쿠팡같은덴 못다니는 거야?? 너무 힘들면 회사 관두고 쿠팡이나 컬리 그런데 가서 하루하루 일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근무하는곳이 쿠팡이야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관두고 차라리 청소알바를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관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ㅠㅜㅜㅜㅠㅠ 넘 안타깝다
나쁜자식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을거면 걍 퇴사하고 생활고에 시달리는게 훨씬 낫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안좋을거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ㅈㅅ을 왜해 걔네만 좋은 일 해주는건데
너에게 좋은 일을 해
퇴사하고 휴식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쿠팡같은 직장때문에 죽어
솔직히 남들은 무책임하게 다니는 곳이야
쓰니도 남 신경쓰지말고 때려치고 다른 알바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진짜 뭔 쿠팡같은 직장땜에 죽어.. 차라리 사무직 알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퇴사하자 그런 사람 때문에 죽는 건 익 목숨이 너무 아깝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이 넓은 세상에서 그 작은 회사 하나 때문에 죽을 생각을 하는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직하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가 돈없으면 당분간 알바찾아보든지 쿠팡 뛰어 죽을필요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윗말대로 이직을 알아보든지 그게더 안정적이긴 하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근무하는곳이 쿠팡이야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이직을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퇴사하자 ㅈㅅ은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만두고 알바하면 안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트나 다이소 파바 등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장때문에 왜 죽어 그 직장이 니 세상의 전부는 아니야. 나와 거기말고도 일할곳 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거기가 네 세상의 전부가 아니야 그러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고하고 실업급여라도 받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찌르고 퇴사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신과 언제부터 다녔어? 직괴 이후면 괜찮은데 이전부터 다녔으면 개인적 소인으로 나와서 불승인남. 내가 경험해서 알아... 그니까 증거 엄청 모으고 신고해야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퇴사해 쿠팡말고 다이소 이런거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휴대폰 녹음 필수로 하고 찌르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직괴로 신고해 그런 사람들 때문에 그런 선택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퇴사해 먹고 사는 거 죽을만큼 어렵지 않아 돈 급하면 당근 1일 알바해서 쉬면서 딱 필요한 만큼만
벌고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쿠팡 때문에 죽는건 너무 아까워 누구 좋으라고 그런 일을 해? 다른 일을 찾는게 훨씬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만두고 다른데 취업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만두고 다른일을 구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장직은 어때? 돈 급하면.. 거기두 돈 많이 주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직을 하는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옮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직장 때려쳐! 너 괴롭히는 사람들 때문에 안좋은 생각하지마 거기 아니어도 너 일할 곳 많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동청 신고하고 실업급여받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만두고 알바해 자료수집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새끼땜에 니가 왜 죽어,,,나도 그런 경험 있는데 녹음기 바로 사서 녹음하고 정신과 다닌 상담기록지 뽑아서 젤 상급자한테 들이밀고 같이 일 못하겠다하니까 그 새끼 알아서 휴직하더라ㅋㅋㅋㅋㅋ 진짜 죽는건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차라리 퇴사하고 건강이랑 마음 회복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퇴사를 해. 직장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고 그 직장 끝이 니 인생 끝은 아니잖아 아깝게 니가 왜 죽어? 그 정도 생각할정도면 걍 그만두고 딴데 알아봐 좋은곳 찾을수있을꺼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만두면 당장 한달이라도 살 돈이 없는거야? 있으면 그냥 그만두고 쉬다가 공장 가 공장이나 쿠팡이나 똑같이 힘들어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만두면 안되는거임? 꼭 생을 포기해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만두고 컬리 일일 알바다니다가 이직해!!!!!!!!!
생계때문에 고민하는것 같아서… 이 세상에 갈 곳이 얼마나 많은데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쿠팡이면 그냥 관두자 제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러지마!!그사람들이 나쁜데 왜 너익이ㅠㅠ 내가 가서 너익 괴롭히는것들 다 때려주고싶다!!! 직괴신고도 하고 고소도해! 직장 그만두면 죽을것같지만 절대 아니야. 살아있으면 뭐든 할수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힘들겠구마 ㅜㅜ
죽을것같이 힘들면 쥐어짜는 힘내서 처한 내 주변 환경을 바꿔보는게 도움이 되더라
걱정이 무색할만큼 괜찮아질수있어

탈직장 추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퇴사해 아님 휴직이라도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관둬 쿠팡말고도 비슷한계열 갈수도있고 아니면 알바해도 되는건데 왜 자살생각까지 하면서 다녀? 컬리든 택배든 다녀도 되고 그냥 카페알바 해도 되잖아 병원다니는거랑 생활비때문에 버티는거면 진짜 그냥 택배를 나가
야간이라 수당도 붙고 며칠 일하고 쉬고 쉬는날 병원가고 이럴수있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관두자 세상에는 너 다닐 직장 여럿 더 있을 거고 그걸로 죽기엔 넘 아까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당장 그만두고 죽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도 식단도 안하는 사람있어?
12:05 l 조회 1
너네 생일때 친구가 생파 열어줘? 아님 너네가 생파 초대해??
12:04 l 조회 1
무직 개백수가 신용카드 발급받기가 돼??
12:04 l 조회 1
급한데 너네 탐폰쓰고 질엄 생겻으면
12:04 l 조회 2
남키카 190이면 못생?겨도 수요가 있어?
12:04 l 조회 3
회사 계속 다닐지 말지 고민됨
12:03 l 조회 3
멕시코에서 다치신 한국분 괜찮으신가?..ㅠㅠ
12:03 l 조회 4
여기 근데 무직백수 많긴 한가봐1
12:03 l 조회 16
청년미랴적금같은거 신청하면 본인확인 전화 같은거 와?
12:03 l 조회 3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4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
12:03 l 조회 11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
12:02 l 조회 4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6
12:02 l 조회 13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5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2
12:02 l 조회 14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1
12:02 l 조회 5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2
12:01 l 조회 15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20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6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2
12:0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