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자 해서 그러고 있는 중본인 용건 있을 때 연락 왔었고 (물론 주에 한 5일 6일 오고 있음..) 할 말 끝나면 읽고 씹었음
나는 딱히 연락 할 일 없어서 썸붕 난 뒤로 선톡한 적 한 번도 없음
원래도 본인이 용건 있을 때만 하니까 그러려니 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먼저 연락 안 하면 연락이 없네 이렇게 톡 와 있는데
어쩌라는 걸까..
아니 연락 끊긴 지 하루도 안 됐다 진짜... 요즘 왜 갑자기 연락 집착하는 지 모르겠음
연락 할 이유가 없지 않아??

인스티즈앱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