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대적자랑 비슷하다길래 편할줄알았드만 
전 시즌 사람들은 이걸 매주 잡았단말이야!!!!????? 
와 공략보다가 뭔말인지몰라서
걍 머리 박치기하면서 1시간 트라이해서 잡았네 다시보지말자

차라리 루시드 할래요;; 차라리 qwer이거 줘 

대표 사진
용사1
2222 생초짜 입장에서 패링하다가 그대로 기절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니 대적자는 패링하면 제자리에라도있지
이자식은 패링라면 앞으로날라가;;;;
처음에 개당황햇내

6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대적자보다 훨쉬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그니까 나 700퍼배율로 데카 2번 남기고 깸,, 극딜만 기다렸음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재밋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내기준 대적자보다 어려웠음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222 나두...
하드대적자보다 더어려운 기분이였어...ㅜ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챌섭하니까 3석펫의 소중함을 알게된다ㅋㅋㅋㅋ1
15:07 l 조회 22
이번에 챌섭하는 사람?19
14:32 l 조회 355
챌섭용들아 블랙보조에 직작해 ?2
14:30 l 조회 48
메이플 오랜만에 오니까 진짜 신기하다4
12:50 l 조회 389
윌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12
11:29 l 조회 783
본인표출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8
11:14 l 조회 689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7
9:24 l 조회 879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2
1:02 l 조회 235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280
나워랑 스커 2
0:30 l 조회 207
검마 3페 어케 깨4
0:11 l 조회 429
솔 야누스 30 왤케 좋아?1
06.21 23:37 l 조회 240
블래스트 욕먹을까봐 겁나서 못하겠다ㅋㅋㅠ7
06.21 22:36 l 조회 921
지금 현재 저렙템을 카룻이나 앱솔로 토드해서 돈 벌 수 있어?7
06.21 21:28 l 조회 537
복귀유저인데 너무 다른 게임같아서 어렵다ㅠㅠ9
06.21 21:15 l 조회 1142
코잘알 용들아 뷰티어워즈 헤어는 웰컴패키지에서만 복각해?2
06.21 20:34 l 조회 532
익들아 앱솔 메이지 인트9퍼-에디 마력 21 요런건 얼마에 팔아야 해...?15
06.21 20:15 l 조회 1162
오늘 트헌 3배라매3
06.21 20:14 l 조회 509
20분 패치 지린다 진짜
06.21 19:40 l 조회 272
점프슈트st 코디템은 없나....??
06.21 19:28 l 조회 27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