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9
솔직히 그 누구도 걱정될 정도로 비만인 사람이 맞는 거 거의 못봄 누구보다 미용에 미친 사람들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사회적 잣대가 뼈마름을 찬양하니 어쩔 수 없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마른 사람만 좋아하는 이 사회가 문제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인생 살어 다른 사람들한테 혐오감 갖지 말규 너만 피곤하다 그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을건뭐여 못 맞아서 그럼? 쌩판 남들 어떻게살든 관심갖지말자 나도 관심 끄고 삶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마운자로 안 맞는 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한테 냄새 나는것도 아닌데 왜? 자기 몸에 실험하는건 본인만 걱정하면 될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언제 한번 부작용으로 세게 논란 뜰 것 같은데 없는 물건이라 생각하고 살면 편할 것 같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보통인 자기들은 마운자로 맞는데 안 맞는 비만인들 한심하게 보는 게 싫음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BMI 30이라 맞는 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 별게 다 싫네... 안피곤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렇게 눈치주는 문화?가 있어서 강박이 생긴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런? 생각에 동의?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른 사람이 맞는 게 한심할 뿐이지 싫을 것까지야 있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부러워서 그런거 아니야? 열등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돈으로 하겠다는데 관심 필요없다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니 시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싫을거 까지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쌍수 기본으로 하는 나라에서 뭔ㅋㅋㅋㅋ성형 시술에 비하면 살빼는건 걍 자기 몸 그대로인데 뭐가 문제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그렇게 따지면 성형수술이 더 외모정병아닌갘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성형이 더한거 아닌가 무슨 ㅋㅋㅋ 마운자로는 ㄹㅇ 건강에 문제 있는 비만이라 맞는 경우도 많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ㅋㅋㅋㅋㅋ 밖에서 말은 안 하지만 그런 사람 있으면 거리둘 것 같음... 물론 비만 이상인 사람이 맞는 거 말고 미용 목적으로 맞는 거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 자기가 부작용 감수하고 하겠다는데... 난 걍 알 바인가 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신기하네 남들이 뭐하건 뭔 상관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는 사람들 보통 외모 강박 엄청 심한 사람이던데 본인은 약물 힘으로 잉 힘들어 ㅜㅜ 너는 그거 다 먹어도 갠차나?? 이러니까 그런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싫다기보단 좀 한심하긴 하지
의사들이 마른사람들이 맞는거 아니라고 해도 꾸역꾸역 맞는거 보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맞아야 될 사람들이 맞는건 한심하지 않아
그 사람들은 스스로 통제가 안될 수준이니까 필요해서 맞는거라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니가 꼬여서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건강 문제로 100키로 이상 쪄서 맞았거든 나도 억울하다 나 같은 사람은 주사를 맞아도 힘들게 빼고 있거든 아무한테나 처방 가능하게 한게 문제인듯 진짜 필요한 사람만 처방 가능하면 좋겠음 말 그대로 비만치료제 역할을 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나도 마운자로 맞았는데 전혀 식욕도 줄지않고 지금 5개월 차인데 걍 평소 먹는거랑 똑같고 음식생각뿐임..심지어 5개월동안 3키로 빠졌나..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서 더 억울함 이 정도면 주사 안맞고 했어도 빠졌지 않았을까 함…식욕이라도 줄어서 안먹게 됐음 억울하지라도 않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의사가 날씬한 사람들이 마운자로 맞아가면서까지 빼는건 ㄹㅇ 정신병이래 그냥 안쓰럽다 생각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걍 불쌍하게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시러? ㅋㅋ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싫은게 아니라 부러운거겠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어무니 마운자로 맞아.. 갱년기라 살이 운동하고 식단해도 안빠진다고 우리엄마 ㄹ외모정병인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든 안 맞든 관심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진짜 비만이고 당뇨 전 단계라 한 건데 그냥 살 빼려고 주사 맞는 시선 빡쳐서 말 안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싫진 않고 좀 걱정됨 내가 보기엔 지금도 말랐는데 더 말라지기 위해 약을 맞고 부작용에 시달리는 모습이 ㅠㅠ 그게 청소년들한테 너무 악영향을 끼칠 것도 같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댓글봐라 어그로 진짜 잘 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실 진짜 미용에 미친것 같구나 싶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난 자기 선택이라고 생각함 성형처럼 부작용 감안하고 하는거자나 자기 돈으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인정ㅋㅋ 건강문제있는 비만 아닌 미용목적 예비신부 조오오온나 많이 맞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 당뇨환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싫을건 뭐지 ㅋㅋ돈없어서 맞고싶어도 못맞는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빼도 안빼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한테 돈달라한것도아닌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자기 돈으로 맞겠다는데 뭐 내비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비만 치료제로 나온 약인데 정상 체중이 맞는게 이해가 안가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좀 한심하긴함 운동해서 뺄 생각을 해야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마시러갈때 꾸안꾸룩 뭐가있을까
14:33 l 조회 1
28살 첫 연애 하는데 애인한테 첫 연애라고 밝혀야 하나..?
14:33 l 조회 2
여자 171 흔한키야??1
14:33 l 조회 5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5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1
14:32 l 조회 7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7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7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6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1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10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6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자살유가족 있어? 1
14:30 l 조회 16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