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기초대사량만큼(1300) 먹고 주말은 1600-1800 먹을거같아
대신 탄단지 지켜먹고 간식을 당류 20-30g로 제한하고 하루에 유산소 30분+근력 2-30분+추가 걷기 하려구
4키로 가능성 있을까?? 좀 더 조여야 할까?
|
평일에 기초대사량만큼(1300) 먹고 주말은 1600-1800 먹을거같아 대신 탄단지 지켜먹고 간식을 당류 20-30g로 제한하고 하루에 유산소 30분+근력 2-30분+추가 걷기 하려구 4키로 가능성 있을까?? 좀 더 조여야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