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9

중소기업 신규·재직 우대형 가입자는 만기 한 달 전 시점까지 29개월 이상 중소기업 근무(이직 횟수 2회 이하) 요건을 충족해야 함




이직 2회 이하... 쉽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퇴직금 받고 옮기면 해마다 한 번 옮겨도 상관 없는 거 아닌가? 6개월 계약직만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턴 이런 거 생각하는 건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걍 중소 많이 다녀봤는데 29개월동안 3개의 회사만 다니는 것도 쉽지 않더라 진짜 막 3개월 6개월 하다가 퇴사하는 경우 생기고 그래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년 6월퇴사 26년 1월 이직 했느데
되.,.ㄴㅏ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퇴사한회사해서 5년일해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가입 기준 아니고 가입일로부터 만기까지의 이직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오 답변고마버!!!!!!!!!
3년안에 이직할 이유나 사유는없는데
한달에 꽉채워서 50만원 넣을자신이없군 하하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 50만 원이라 괜찮지 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출이많아져서 30은 넣겟는데 고민좀해봐야겠군 ㅠㅋㅋㅋㅋㅋ
저런적금은 꼭 풀로채워야좋은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ㅈ 저런 건 풀로 채워야 좋긴 한데 난 조금이라도 받아보려고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입하고 2번이면 할만하지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바회 ㅠㅠ 일 듯...... 진짜 별로인 회사도 가끔 있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견이어도 안되나…? 4년동안 다냣눈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저거는 중소기업 우대금리 같은 느낌? 중견도 연 6천 이하면 가입 가능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지금부터 가입헤서 2냔까지 다니라는 말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도 전에는 이직하면 바로 취소였는데 이직 기회 2번이나 주다니 정부가 많이 발전했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ㅜ 그냥 일반기준으로 넣어야되나 빡세넼ㅋㅋㅋㅋㅋ 지금 이직하고싶어 죽겟는데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서기업인사람만 포함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얌 만19~34세 연 6천 이하 저거는 중소기업 우대형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형하고 우대형이 았는데
저건 우대형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입하고 한달ㅋㅋㅋㅋ 있다 퇴사해도 되려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 3년도아니고 29개월인데 어려울려나? 사바사이긴하겠다 난 입사 시 좀 뭣같아도 3년은 다니는편이라
찔끔이라도 연봉 올려놓고 퇴사하는거 아까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대형 아니면 퇴사해도 상관없는거지? 다음달에 퇴사예정인뎁..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형이면 걍 전년도 소득만 인정되면
가입가능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일단 저거 땜에 골치임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저게 어렵게 느껴질수도 있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개월동안 이직 3번하는거 부터가 문제 아닌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대는 확실히 빡세더라.. 근데 일반도 혜택은 좋아서 하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민되네.. 도약에서 넘어갈지 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약에 회사다니다가 공무원 되면 어케됨? 공무원은 해당 x?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대형은 안되고 일반형 가능
일반형도 혜택 좋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해력 부족한가
만약 3년짜리 가입하면 29년 만기 한 달 전까지 중소기업 재직 29개월 이상 유지하라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나 그거 때문에 그냥 도약계좌 유지함... 지금 회사 4년째 재직 중이라 이직 생각 + 프리랜서도 고려 중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나 이번달 퇴사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기 입사 25년 6월에 했구
28년 초~중에 퇴사예정이면 일반 들어야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저거 입금액 매달 달라도 되나? 이번달은 25 담달은 50 이렇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쉽지않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직 2회…프로 이직러는(=나)안되겠닼ㅋㅋ큐ㅠ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사적인 얘기 1도 안함 어느 누구도
14:42 l 조회 1
마운자로 오래 맞아본 애들아 살 천천히 빠짐?
14:42 l 조회 2
10kg 빼면 얼글살 차이 나겠지?1
14:42 l 조회 6
정치 역사 진실에 대해 더 깊이 파고싶은데 어케 해야하지
14:42 l 조회 4
배달음식에 2만원쓰는건안아까운데 ott 구독료 9000원은 왜 겁나고민될까...
14:42 l 조회 4
신혼집 18평에서 시작하면 많이 작으려나..1
14:41 l 조회 12
우리 엄마 번듯한 직장있는 남자 아니면 무조건 반대하는데 어쩌지
14:41 l 조회 10
전에는 신입이 너무 몽총하고 예의없어서 스트레스받았는데
14:41 l 조회 11
턱관절 마사지기 좋아?
14:41 l 조회 3
혹시 얼굴 많이 민감하면 브이쎄라 같은 디바이스
14:41 l 조회 5
오늘 위고비 용량 0.5에서 1로 올렸다
14:40 l 조회 7
웹툰/웹소설 웹툰 맨날 피폐물이나 후회물만 찾아보다가
14:40 l 조회 8
비비큐 핫크리스피 vs 닭발
14:40 l 조회 3
어제 탕후루 사먹은거 너무 맛없어서 지금까지 기억남ㅋㅋㅋ2
14:40 l 조회 7
하이닉스 이제 뺄때 됐어 애들아1
14:40 l 조회 29
공시 끝나니깐 ㄹㅇ좋네;
14:40 l 조회 18
하닉 300 언제 찍을까
14:39 l 조회 11
생일파티 가면 선물은 무조건 기본이지..?1
14:39 l 조회 12
비디비치 쿠션 왜캐 조와?
14:39 l 조회 7
알바 면접 본 사람 없어도 면접 본 사람 있다 그래?
14:3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