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9

(혹시 몰라서 씀 정치 이야기 아니니까 이상한 댓글 달거면 나가셈)

대딩익인데 청년도약은 적게 벌수록 혜택이 많으니까 내가 알려줘서 친구들 다 들었거든ㅋㅋㅋ

알바 1개만 해도 최대로 받을 수 있으니까 부모님이 내주시는 친구들도 있고. . 근데 대학생들 들라고 만든게 아니니까 이게 어쩌면 편법이라면 편법인데

청년미래는 중소기업 다녀야지 최대로 받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어

대표 사진
익인1
우대형에 해당되면
이 상품 놓치는거 넘 아까움
다들 무조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가능한 익들은 무조건 들었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대형이 아닌 사람은 별로일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이면 1회밖에 못 드니 나중에 취업하고 드는거 추천이긴 한데 일반형이라도 +116만원이라 일반적금에 비하면 좋아서!! 본인 취업하기 전에 정부가 바뀔예정이거나 중소기업 재직자 아니라 불가능하면 걍 일반형이라도 드는거 추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이 없는 대딩은 청년미래적금 못 드는 게 맞는 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알바를 해도 불가능인 게 맞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 수는 있는데 우대형은 못 들고 일반형만 가능해!! 근데 이게 커서ㅠㅠ 지금 정부 때 만든 사업이니까 다른 정권으로 바뀌기 전까진 계속 있을거얌 나중에 취업하면 드는걸 추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청년도약 놓치지 말걸..미래적금은 알바생은 우대형 못드는구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마시러갈때 꾸안꾸룩 뭐가있을까
14:33 l 조회 1
28살 첫 연애 하는데 애인한테 첫 연애라고 밝혀야 하나..?
14:33 l 조회 2
여자 171 흔한키야??1
14:33 l 조회 5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5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1
14:32 l 조회 7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7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7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6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1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10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6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5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자살유가족 있어? 1
14:30 l 조회 16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