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5

(혹시 몰라서 씀 정치 이야기 아니니까 이상한 댓글 달거면 나가셈)

대딩익인데 청년도약은 적게 벌수록 혜택이 많으니까 내가 알려줘서 친구들 다 들었거든ㅋㅋㅋ

알바 1개만 해도 최대로 받을 수 있으니까 부모님이 내주시는 친구들도 있고. . 근데 대학생들 들라고 만든게 아니니까 이게 어쩌면 편법이라면 편법인데

청년미래는 중소기업 다녀야지 최대로 받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어

대표 사진
익인1
우대형에 해당되면
이 상품 놓치는거 넘 아까움
다들 무조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가능한 익들은 무조건 들었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대형이 아닌 사람은 별로일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이면 1회밖에 못 드니 나중에 취업하고 드는거 추천이긴 한데 일반형이라도 +116만원이라 일반적금에 비하면 좋아서!! 본인 취업하기 전에 정부가 바뀔예정이거나 중소기업 재직자 아니라 불가능하면 걍 일반형이라도 드는거 추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이 없는 대딩은 청년미래적금 못 드는 게 맞는 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알바를 해도 불가능인 게 맞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 수는 있는데 우대형은 못 들고 일반형만 가능해!! 근데 이게 커서ㅠㅠ 지금 정부 때 만든 사업이니까 다른 정권으로 바뀌기 전까진 계속 있을거얌 나중에 취업하면 드는걸 추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청년도약 놓치지 말걸..미래적금은 알바생은 우대형 못드는구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2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
14:08 l 조회 3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
14:08 l 조회 3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5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1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2
14:06 l 조회 13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0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2
14:06 l 조회 9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15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4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1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4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14
유전자검사했는데2
14:05 l 조회 13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4
14:05 l 조회 28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6
14:04 l 조회 42
군인월급으로 3.7억 모음3
14:04 l 조회 41
만화/애니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
14:0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