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몰라서 씀 정치 이야기 아니니까 이상한 댓글 달거면 나가셈)
대딩익인데 청년도약은 적게 벌수록 혜택이 많으니까 내가 알려줘서 친구들 다 들었거든ㅋㅋㅋ
알바 1개만 해도 최대로 받을 수 있으니까 부모님이 내주시는 친구들도 있고. . 근데 대학생들 들라고 만든게 아니니까 이게 어쩌면 편법이라면 편법인데
청년미래는 중소기업 다녀야지 최대로 받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어
|
(혹시 몰라서 씀 정치 이야기 아니니까 이상한 댓글 달거면 나가셈) 대딩익인데 청년도약은 적게 벌수록 혜택이 많으니까 내가 알려줘서 친구들 다 들었거든ㅋㅋㅋ 알바 1개만 해도 최대로 받을 수 있으니까 부모님이 내주시는 친구들도 있고. . 근데 대학생들 들라고 만든게 아니니까 이게 어쩌면 편법이라면 편법인데 청년미래는 중소기업 다녀야지 최대로 받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