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일요일에 밤에 우유 한개 시켰는데 아침 7시에 도착함잠깐 밖에 다녀오고 집들어올때 가져갈려고햇는데 오후1시인데 로켓프레시 통 자체가 사라짐ㅋㅋㅋㅋ안에 물건 있는지 확인 안하고 가져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