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같이 외박하다 핸드폰 켜둔 상태로 잠들어서 보면 안되는데 봤음 내 잘못 인정함 ㅠ
내가 새벽 3시까지 술 마시고 집 들어간 적 있거든?
동성 친구랑 저녁부터 한자리에서 쭉 마셨는데 애인이 이해를 못했고 의심했어 (사진도 보내주고 택시 인증 그런거 다 함)
그래서 이걸로 싸우고 데이트도 취소했거든?
그러고 하루이틀동안 연락 안했어
근데 그 날 애인이 중학교 혼성 단톡방이 있는데 거기다 이해가 안된다면서 물어보더라
친구들은 빼박 헌팅이라고 그러고 있고 애인이 사친이 좀 많은데 사친 두명 언급하면서 ㅇㅇ이나 ㅇㅇ이랑 막걸리나 마시러 가야겠다 이러더라고
보니까 그날 사친 한명이랑 술 마시고 새벽 1시 넘어서 와플까지 사주고 보냈더라 ㅋㅋ
아무리 내가 의심갈만한 행동을 했다고 해서 이러는게 맞아?
그러고 나랑 다시 잘 지낼때에는 그 사친이랑 둘이 술 마실 기회가 있었는데 애인이 안 좋아할 거 같아서 둘이 보는건 좀 그렇다고 보냈더라
앞으로 싸우거나 그럴때마다 또 여자 불러서 단둘이 술 마실거 같고 걍 신뢰가 다 깨져서 헤어질건데 이거 이별 사유 인정이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