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7년 했는데 예전엔 진짜 1년에 10퍼만 올라도 행복 그 자체였는데..
지금은 무슨 코스닥 종목도 아니고 잡주도 아닌 대형주들이 하루에 10퍼씩 오르니까... 익절도 못하고 불타기도 못하고 그냥 처음 넣은 그대로 계속 놔두기만 하는중...
|
주식 7년 했는데 예전엔 진짜 1년에 10퍼만 올라도 행복 그 자체였는데.. 지금은 무슨 코스닥 종목도 아니고 잡주도 아닌 대형주들이 하루에 10퍼씩 오르니까... 익절도 못하고 불타기도 못하고 그냥 처음 넣은 그대로 계속 놔두기만 하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