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잡담] 나 맥박 빠른 편이었어! | 인스티즈

이거 맥박이 빠른 거였어?

원래 이 수치보다 높게 나오는데 빠른 편이래😱

왜 29살 될 때까지 아무도 내게 안 알려줬지?

대표 사진
익인1
60에서 100이 정상 좀 빠른 편이네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한거아니면 60-100이 보통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스타고 병원왔는데 대기하다 지루해서 했음. 그래서 좀 낮게 나왔네. 이랬는데 높은 편이래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체적으로 낮은혈압을 보상하는개념으로 빨리뛸수있다고함 증상없으면 당장 큰문제는없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혈압도 저혈압수치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항상 빈맥인데 걍 그런 애(?)래ㅋㅋㅋ 항상 110-120 이렇게 나온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혈압도 낮고 그러면 더 그럴수 있음..!
나도 심전도 하고 초음파 하고 다 해봤는데 아무 이상 없었당ㅋㅋ 빈맥인 체질도 있는 거라니깐 넘 걱정마ㅠㅠ (그래도 갑자기 뒷골 땡기거나 머리 아프거나 심장 펄럭거리는 느낌 나면 병원 가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혈압이 좀 낮아서 그럴 수도 있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러면 안어지러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일상이 지금 느낌이라 어지러운 건지 모르겠어... 그냥 이게 저혈압이었던 게 놀라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 언제 찍을까
14:39 l 조회 1
생일파티 가면 선물은 무조건 기본이지..?
14:39 l 조회 1
비디비치 쿠션 왜캐 조와?
14:39 l 조회 1
알바 면접 본 사람 없어도 면접 본 사람 있다 그래?
14:39 l 조회 2
티빙 연동된 아이디에 카톡도 포함되어있었는데..
14:39 l 조회 2
근데 삼전이 하닉보다 영업이익 잘 나오지 않아?
14:38 l 조회 3
와 비염약 먹었는데도 코막힘이 안뚫려 ㅠ
14:38 l 조회 2
대학생들 개강 언제임??
14:38 l 조회 5
나 진짜 파워 n인데 길지나가면서
14:38 l 조회 2
트위터에 소년심판까지 올라오고 난리네
14:38 l 조회 11
24살 전문대 간호에
14:37 l 조회 13
와 ㄹㅇ 똑똑하고 똑부러지는데 음모론 러버는 ㄹㅇ 버겁다
14:37 l 조회 8
출석 증명을 어떻게 함?ㅠ2
14:37 l 조회 18
하 진짜 일을 하면 할수록 하는 중에도 퇴사 생각만 드네 ㅋㅋ큐ㅠㅠㅠ
14:37 l 조회 4
오은영 가족 지옥 보면 보통 가해자는 자기가 피해 당한 것만 기억하는 것 같음3
14:36 l 조회 10
진짜 현실적인거 반영해서 전쟁 날 확률 몇 이라고 생각해? (2050년까지)1
14:36 l 조회 6
굶어서 빼면 무조건 살 쳐져? 4
14:36 l 조회 18
공복에 전담 피우면 바로 토하러 가는데 마운자로 맞으면 안되겠지?? ㅠㅠ3
14:36 l 조회 10
내가 길거리 사람들 진짜 잘 안쳐다보는구나 느낀게 평소에 눈 마주친적 한번도 없는데
14:36 l 조회 18
오 야 진짜로 무의식적으로 생각 할 때 눈동자가 오른쪽으로 가고 거짓말 하면 왼쪽으로 가는 거 그거 맞는 것 같애4
14: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