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0대 초중반인데 20후반 부자랑 만나서 비싼곳만 가고 정말 편하게 연애했거든 돈 하나도 안 썼음 직장인도 하기 힘든 수준의 연애를 했는데근데 난 더 부자여도 다신 안 만날거 같음 20대 초반의 풋풋한 설렘이 단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고 시간낭비같음 난 그래서 짧게 만나고 헤어짐
그 뭔지 모를 그게 있음 풋풋함이 전혀없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0대 초중반인데 20후반 부자랑 만나서 비싼곳만 가고 정말 편하게 연애했거든 돈 하나도 안 썼음 직장인도 하기 힘든 수준의 연애를 했는데근데 난 더 부자여도 다신 안 만날거 같음 20대 초반의 풋풋한 설렘이 단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고 시간낭비같음 난 그래서 짧게 만나고 헤어짐 그 뭔지 모를 그게 있음 풋풋함이 전혀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