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차였는데 이유물어보니까 두번째인가 세번째 만났을때부터 안맞는다고 느꼈대 처음 만난 건 4달 전임 세번째 만날 때도 나한테 자기한테관심있는거 맞냐고 물어보긴했음 내가 표현이적고 잘안웃고말도많이안해서 정말 호감이있는건줄 모르겠대... 그런거 아니라했는데도얘랑만나면서 많이싸웠는데 싸울때마다 내가 걔 언팔하고 그만하자함 난 얘가 기억 못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몇달 전에 싸웠을때도 내가 너 사실 언팔로우했으니까 다시 팔로우해줘 라고 하니까 넌 항상 나 언팔로우하더라 라고하길래 얘도 알고있었구나함
롱디라서 6월에 만나러갈려고했는데 또 4월 말인가 5월 말에 싸울 일이있었어 그때 내가못참고 또 헤어지자함 이때부터뭔가 얘가 차가워짐...원래 6월에 오라고 했는데 뭐 문제생겨서 안될거같다 어쩌구
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까 자주 헤어지자고 하는거 그렇게 정떨어진다는데 그정도임? 그냥 걔가 날 그만큼 안좋아하는거 아님?싸우면서하는말을 누가진짜로받아들여

인스티즈앱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