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3회? 만나고도 할 얘기가 넘쳐나서 가끔 저런 얘기 내가 하면 사친이 너가 집 구해오면 ㅇㅋ 이랬단 말야
그래서 걍 밈? 같은건데 또 저러고 있어서 내가 "그냥 같이 살래?" 했더니 같은 주소로 일정 기간 살면 사실혼이라고 답하는데
순간 오우... 장난 이제 안 받아주는건가 싶더라고?... 쩝..
|
주 3회? 만나고도 할 얘기가 넘쳐나서 가끔 저런 얘기 내가 하면 사친이 너가 집 구해오면 ㅇㅋ 이랬단 말야 그래서 걍 밈? 같은건데 또 저러고 있어서 내가 "그냥 같이 살래?" 했더니 같은 주소로 일정 기간 살면 사실혼이라고 답하는데 순간 오우... 장난 이제 안 받아주는건가 싶더라고?...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