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솔직히 내 맘 같아서 걍 관심 있다고 말하고 싶은데 상대가 부담스러워서 도망갈 수도 있을 거 같음 근데 또 남자 지인들은 될놈될이라고 그렇게 말햇는데 안 되면 안 될 사람이었다 하는데 모르겠네 사람마다 다르니깐| 짝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솔직히 내 맘 같아서 걍 관심 있다고 말하고 싶은데 상대가 부담스러워서 도망갈 수도 있을 거 같음 근데 또 남자 지인들은 될놈될이라고 그렇게 말햇는데 안 되면 안 될 사람이었다 하는데 모르겠네 사람마다 다르니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