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느라 살 좀 올랐는데 시험 끝나면 한다 하고 면접 끝나면 해야지 미루고 합격발표나면 해야지 또 미루고..합격발표난지 4일 지났는데 월욜부터 해야지 하고 오늘까지 미룸ㅋㅋ큐ㅠㅠ 첨우로 턱살 보이니까 넘 우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