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순간에 저런 대화가 되진 않을꺼잖아...?
근데 나도 전연애가 저렇게 헤어진 것 같은데
예방 방법이나 바꿀수 있는 방법
이런거 없을까... ㅠㅠ
초반엔 괜탆다가 좋아지면 좋아질수록
서운한게 생기는데 이걸 참으려고만 했던 것 같아
그러다 서운한게 더 많이 생기고 꿍하고
상대방이 카톡이나 전화를 하면 그런 기운이 느껴지니까 무거워서 가볍게 전화도 못하겠다 그랬었거든ㅜㅜ
그땐 내 입장만 생각했으니까
본인이 말만 해준다 다 해준다 해놓고
이건 이래서 싫어 저건 저래서 안돼
해준다한건 한두번하고 끝 인데
자기도 잘해야하는거 아닌가 했거든
근데 이젠 고치고싶다 ㅠ

인스티즈앱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