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순간에 저런 대화가 되진 않을꺼잖아...?

근데 나도 전연애가 저렇게 헤어진 것 같은데

예방 방법이나 바꿀수 있는 방법

이런거 없을까... ㅠㅠ

초반엔 괜탆다가 좋아지면 좋아질수록

서운한게 생기는데 이걸 참으려고만 했던 것 같아

그러다 서운한게 더 많이 생기고 꿍하고

상대방이 카톡이나 전화를 하면 그런 기운이 느껴지니까 무거워서 가볍게 전화도 못하겠다 그랬었거든ㅜㅜ

그땐 내 입장만 생각했으니까

본인이 말만 해준다 다 해준다 해놓고

이건 이래서 싫어 저건 저래서 안돼

해준다한건 한두번하고 끝 인데

자기도 잘해야하는거 아닌가 했거든


근데 이젠 고치고싶다 ㅠ

대표 사진
둥이1
초록글 보고 느낀건데 라고 해놓고 그게 뭔지 설명도 없는걸보니 여전히 너의 입장 중심으로만 말하는 습관이 있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구체적으로 언급하면 회원저격인가 싶어서 안 적었오 글 읽으면 초록글 다 본 사람은 알것 같아서.. 그 객관적으로 봐달라는 글이었는데 댓글이 다 너가 좀 답답하게 한다 이런 반응이 있는 글이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ㅋㅇㅋ 글 봤어 무튼 첨부터 갈등해결능력이 좋은 사람을 찾는 게 관건인 것 같아. 나도 지금 남친은 그런 대화가 너무 잘돼서 아쉬운 걸 자연스럽게 말하고 쉽게 풀어 근데 직전에 사겼던 사람은 내 화법은 똑같은데도 '그러는 너는? 너부터 잘해야지' 이런 식이더라고 그래서 바로 찼음..
너가 서운한 걸 말해도 되고 꿍해질 일도 없을 상대가 있어. 방어적인 사람이랑 어떻게 하려고 하지 말고 건강한 대화가 되는 사람을 못만났다고 생각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헉...내 전남친이 딱 그랬어.. 두번의 연애가 전분데 첫남친은 내가 말도 못하게 했고 으으응~그거 서운할꺼아니양 이러면서 애교부리면서 넘어만 갔고 두번째 남친은 연애초반에는 첫남친이랑 달리 대화가 잘 되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돌이켜보면 자기가 쉽게해줄수있거나 이해가능한건 해주는데 둘이 부딪히는 부분에선 타협보다 너가 거절 당하는 법도 알아야한다~ 라던지 내가 서운해한 행동 언급하며 장난식으로 이거 이해 못해주는 여친 못만나~ 이러더라고 ㅋㅋ; 그리고 다른 부분 얘기하면 익이가 말한것터럼 너도 ~~이랬잖아 이러고 서운한거 있으면 그 감정이 든 바로 그때 얘기했어야지 라더라고. 내 딴엔 내가 서운한게 많나?싶기도 하고 사람마다 기준도 다르고 실수도 할 수 있으니 적당한건 여러번 보고 말해여한다해서 그 다음에 얘기를 한거였는데..이게 서운함 응축되어서 발현되나 싶기도 하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우 글보니까 각 나오네.. 대화 잘 하는 사람이면 '그 감정이 든 바로 그때 얘기했어야지' 이런 말도 안해. 지금이라도 알려줘서 고맙고 미안하다고 하지. 너의 첫남친은 능구렁이였고 두번째는 자기가 갑인 줄 알았나봐 그러길 바랬거나..ㅋㅋ 무튼 기준도 다르고 실수도 할 수 있으니 여러번 보고 말하는거면 잘하고 있는 거 맞네. 너의 서운함과 눈치 봤던 습관은 상대가 세게 나와서 그랬던 거 같아. 너도 앞으론 눈치 보게 만드는 사람은 그냥 단칼에 끊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그런건가.. 괜히 두번 다 비슷한 이유로 헤어지니까 내가 불안형인가 싶더라고... 첫번째는 원래 그 사람이 엄청 연락을 많이 해서 날 꼬신 케이스였어 밤마다 무조건 몇시간씩하고. 그런데 이게 갑자기 확 줄다가 아예 안해서 이거에 관해 얘기하다가 싸우고 헤어졌고 후자는 좀 다양했어 이성에 관심에 많은 사람인가 싶었고 약속 장소가 바뀌어있다던가 이성mt를 간다던가 너무 뜬금없는것들이 툭툭 튀어나오고 내가 여기서 좀 불안정했어 그리고 전여친들 얘기를 은연중에 많이 해서 스스로 비교하고 있더라구...? 그래도 비슷하게 헤어지니 나도 원인제겅 한게 있을깐데 나도 초록글 대화랑 비슷하게 하다 헤어졌어서 글 작성해봤어 ㅋㅋ 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1
16:39 l 조회 7
01 여자둥이들아1
16:34 l 조회 16
30대인데 결혼생각 없는 여자도 많아?7
16:33 l 조회 21
애인이 나랑 당장 결혼할 생각은 없는걸까,,?3
16:31 l 조회 26
애인이나 본인 생일 챙기고 얼마 안돼서 헤어진적있어??5
16:28 l 조회 38
애인이랑 갑자기 헤어지고 싶음... ㅠ 4
16:26 l 조회 41
연인 사이에서 자기가 돈 많이 번다는거 말하는거1
16:25 l 조회 21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23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22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22
16:19 l 조회 197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2
16:17 l 조회 13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5
16:16 l 조회 26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7
16:12 l 조회 53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9
16:12 l 조회 5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5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1
16:06 l 조회 32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6
16:06 l 조회 25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6
16:04 l 조회 29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5
16:02 l 조회 27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