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원래 남자들은 썸일때부터 스킨십 하려고 하지 않나..?연애하는데 이런적은 처음이라 신기하네..모쏠도 아니고 스킨십 좋아한다는데 포옹까지는 사귄 첫 날 하지않아? 손도 안잡아